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대법은 이미 얼마나 많은 중생을 구원했는가?

지은(知恩)

【정견망】

1. 대법은 이미 세계 90%의 중생을 구원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가 인간 세상에 와서 인류에게 수많은 구원과 행복을 가져다주었다. 사람들은 눈으로 볼 수 있는 은덕(恩德)에 대해서는 기억하고 전하면서 칭송할 수 있다. 그러나 눈으로 볼 수없는 은덕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사부님께서 언급하지 않으시면, 세인(世人)들은 그것을 더욱 알지 못하기에 자연히 이를 기억하고 전하며 칭송하기란 어렵다. 그렇다면 대법제자로서 나는 법 공부를 통해 사존께서 이미 현재 세계 절대다수 중생을 구원하셨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지금의 세인들은 오히려 알지 못하며, 심지어 많은 대법제자들조차 이를 모르고 있다. 나는 이 문제를 겨냥해 내가 아는 것을 써보고자 한다.

왜 써내야만 하는가? 다른 게 아니라 세인들이 확실히 이미 이 방면에서 대법의 혜택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세인들 역시 확실히 은혜에 감사할 줄 알아야 하며 아울러 이를 통해 대법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더욱 존경해야 한다. 만약 인류가 대법을 정확하게 대할 수 있고 은혜에 감사하며 공경하는 올바른 태도를 취할 수 있다면 천지의 뭇신(衆神)들이 인류를 더욱 정시(正視)할 것이며 인류 또한 대법에서 보다 많은 은사(恩賜)와 복보(福報)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이 사실을 말해내는 것이 바로 미래 세인들에게 은혜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진정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인류가 지금에 이르러 마땅히 알아야 함에도 아직 모르는 사실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 대법이 이미 세계적으로 90% 이상의 중생을 구원한 것이다.

2. 구우주의 예언: 가난한 사람은 만에 천이 남고 2013년 이전 낡은 역사가 끝나

오늘날 인류가 비록 일부 위기에 직면해 있긴 하지만 총체적으로 보자면 여전히 질서 있게 역사를 지속해나가고 있다. 사실 역사상의 예언에 따르면 인류는 1999년 이후 거대한 겁난(劫難)에 직면하는데, 이 한 차례 겁난으로 수많은 인류가 도태된 후 새로운 역사시기가 시작된다고 했다. 그 가장 중요한 시점 및 도태되는 사람들의 수에 대해 예언에는 다음 두 가지 방면을 포함한다.

첫째 마야 예언이다. 고대 마야인들이 남긴 역법(曆法)에 따르면 인류는 1992년부터 2012년까지 특수한 역사시기에 들어간다. 즉, 이때 은하계는 장차 한 가닥 우주 광선을 통과하며 한 차례 거대한 정화(淨化)와 대도태(大淘汰)를 거친다. 이 정화와 도태는 2012년 12월 24일 끝나는데 다시 말해 이 날짜가 이번 시기 지구의 마지막 날(즉, 종말)이 된다. 그 마지막 날을 거친 후 지구는 아름답고 새로운 시대로 진입한다.

둘째, 중국 유백온(劉伯溫)의 예언에 따르면 신구(新舊) 역사가 교체되는 이 중대한 시기에 큰 도태가 진행될 것이며 오직 선량한 사람들만이 겁난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럼 도태되는 사람의 수는 얼마나 되는가? 상당히 두려울 정도인데 유백온은 예언에서 “가난한 사람은 만에 천이 남고 부자는 만에 두셋이 남는다(貧者一萬留一千,富者一萬留二三)”고 했다. 즉 가난한 사람은 90%가 도태되고 부자는 99.97~98% 도태되어 불과 0.02~0.03%만 남는다. 즉 최소 90%이상의 세인이 도태되는 것이다.

이들 예언과 비교해 보면 오늘날의 역사는 애초 예언한 것에 따라 발전하지 않았음을 발견할 수 있다. 우선, 인류는 2013년에 진정으로 아름다운 새로운 시기로 들어가지 않았고 전쟁, 마약, 생태 위기, 바이러스 감염 및 여러 방면의 많은 위기들이 여전히 인류를 위협하고 있다.

둘째, 가장 분명한 것은 오늘날 세계 인류 전체 인구는 여전히 유지되고 있고 이전과 큰 변화가 없다. 2003년 사스와 2019년 이후 코로나로 인해 중국에서 몇 억의 인구가 감소했고 전 세계적으로 몇 억 명이 사망하긴 했지만, 유백온의 예언처럼 “가난한 사람은 만에 천이 남고 부자는 만에 두셋이 남는” 상황은 발생하지 않았다.

그렇다면 유백온과 마야의 예언이 완전히 틀렸단 말인가? 아니면 역사에 무언가 변화가 생겼단 말인가? 사실, 이는 역사에 중대한 변화가 생겼기 때문이다. 이 변화의 본질은 바로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전파와 반박해(反迫害)가 구우주의 역사에서 미리 정한 궤적을 따르지 않은 것이다. 보다 본질적으로 말하자면 파룬따파 사부님께서 역사적으로 원래 배치되었던 홍법(洪法)과 수련 방식을 바꾸셨으며 비할 바 없는 지혜로 세계 중생의 90퍼센트 이상을 구원하셨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기간 전체 인류의 인구가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을 수 있었던 것이다.

3. 구우주가 배치한 대법 홍전(洪傳)과 박해 방식

구우주의 배치에 따르면 파룬따파는 아주 빠른 속도로 전 세계로 전파된 후 세계적으로 한 차례 잔혹한 탄압을 받도록 되어 있었다. 이는 마치 고대 로마제국이 선량하고 무고한 기독교 신자들을 박해한 것과 마찬가지로 가장 선량한 수련자들에 대한 한 차례 거대한 박해가 되어 사상 유례를 찾을 수 없는 재난을 초래했을 것이다. 재난의 결과는 약 90%의 세인들이 도태되는 것이다.

이 과정은 《주역》 〈설괘전〉에 예언되어 있는데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상제(帝)가 진(震)에서 나와 손(巽)에서 가지런해지고 리(離)에서 서로 만나며 곤(坤)에서 고생을 겪고 태(兌)에서 기뻐하며 건(乾)에서 싸우고 감(坎)에서 수고롭고 간(艮)에서 이룬다.

(帝出乎震,齊乎巽,相見乎離,致役乎坤,悅言乎兌,戰乎乾,勞乎坎,成言乎艮)”

이 내용은 지구 전체 각도에서 말한 것이다. 그러므로 진은 동(東), 손은 남동(南東), 리는 남, 곤은 남서, 태는 서(西), 건은 북서, 감은 북, 간은 북동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우주 법왕(法王)께서 대지 위에 내려와 인간 세상에 출현하실 때 상제(帝)라 불린다. 다시 말해 제(帝)란 지상에 내려오신 법왕(法王)을 가리킨다. 법왕은 중국에 출현하시는데 즉 세계의 동방이기 때문에 “상제가 진에서 나온다[帝出乎震]”고 했다.

“진에서 나온다[出乎震]”는 또 제남(濟南)에서 법의 내용을 전부 말씀하셨다는 뜻으로도 해석할 수 있는데 제남은 중국 동부 산동성에 위치한다. 사실 리훙쯔(李洪志) 사존께서 중국 대륙에서 설법하실 때 기공에서 시작해 점차적으로 대법을 말씀하셨고 1994년 6월 제남설법에서 파룬따파 기본내용을 완전히 전하셨다. 이 지점은 역사의 배치와 서로 일치한다.

“손에서 가지런해짐[齊乎巽]”은 대법이 중국에서 전해져 나와 광범위하게 전파된 후 광동성 광주(廣州)에서 큰 결집이 있었다. 광주는 중국 동남부 즉 손방(巽方)에 위치한다. 사실 리훙쯔 사존께서는 1994년 여름 중국 대륙에서의 설법을 완성하셨고, 1994년 12월 또 광주에서 설법하신 것으로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수련생들이 광주로 달려와 법을 들었으며 그중 대부분은 노수련생이었다. 이 지점도 역사의 배치와 서로 일치한다.

“리에서 서로 만남[相見乎離]”은 대법이 중국에서 법을 전수하는 것이 끝난 후 법왕께서 오세아니아 주에서 “파룬따파는 불법(佛法)”이라고 명확하게 성격을 밝히신 것을 가리킨다. 사실 리훙쯔 사존께서 중국대륙에서 법을 전하면서 비록 실제로는 불법을 말씀하셨지만 줄곧 기공의 형식을 취하셨다. 그러다가 1996년 호주 시드니와 싱가포르 등지에서 설법하시면서 더욱 명확하게 자신이 불법(佛法)을 전하고 정법(正法)을 전하고 있다고 말씀하셨다. 이 지점도 역사의 배치와 일치한다.

그러나 이 이후의 상황은 역사적인 배치와 일치하지 않는다. “곤에서 고생을 겪고[致役乎坤]”라는 구절은 법왕께서 지구상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서남방향(아프리카와 인도)에서 아주 간고하게 대법을 전수하신다는 의미다. 곤(坤)은 서남방을 대표하는 동시에 대중을 대표한다. 치역(致役)이란 아주 힘든 노동을 대가로 치렀다는 뜻이다. 이들 지역은 비록 인구는 많지만 문화수준이 고르지 않고 사상정황이 복잡해서 법을 전하기 아주 어렵다.

“태에서 기뻐한다[悅言乎兌]”는 것은 법왕께서 이어서 유럽과 미국에서 법을 전하신다는 뜻으로 이때 법을 전수하는 것이 비교적 순조로워서 법왕께서 즐겁고 행복한 분위기에서 설법하신다는 뜻이다.

그 이후의 배치는 바로 박해가 시작된 것이다. “건에서 싸우며[戰乎乾]”는 법왕께서 서북방 즉 지금의 북유럽과 구소련 일대에서 법을 전하실 때 음양이 서로 부딪혀 충돌하는 상황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건은 서북을 대표하고 싸움은 바로 음양이 서로 부딪친다는 뜻이다. 바로 이때 1999년 중국에서 파룬따파에 대한 박해가 나타났고 우주 중에서 정(正)과 사(邪)의 힘이 큰 충돌을 일으킨다.

“감에서 수고롭다[勞乎坎]”는 말은 구우주(舊宇宙)의 역사가 법왕을 북극에 가도록 핍박해 파룬따파 제자들과 서로 격리시키는 것을 말한다. 이때 파룬따파는 이미 전 세계에 전파되었고 연공하는 사람들의 수도 아주 많아서 총체적으로 세계 인구의 2분의 1이 되며 여러 나라에 분포한다. 중국 정부의 모함과 흑색선전으로 많은 정권들이 파룬따파를 오해하고 각종 두려운 마음에서 각기 다른 이유와 구실을 대며 대법에 대한 박해를 시작한다. 세계 일부 정권들이 대법을 더욱 오해하고 오해 때문에 하늘에 사무치는 더욱 큰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막기 위해 대법 사부님께서는 구소련에서 북극으로 옮겨가 세상 모든 대법제자들로부터 자신을 고립시킨다.

이어 세인들이 대법을 박해함에 따라 이들 역시 과거 로마 제국이 기독교를 박해했던 것처럼 악보를 받고 대법제자와 세인들이 모두 큰 손실을 입는다. 대법 사부님께서는 세상에서 발생할 일체를 아시기에 아주 조급하시지만 어쩔 수 없이 북극에 머무르실 수밖에 없다. 설령 신통(神通)을 사용해 세계 대법제자들을 돕는다 해도 대법제자들을 만나볼 수 없다. 감(坎)은 북방・감금・함정에 빠졌다는 등의 뜻을 포함한다. 수고란 바로 마음을 쓰고 힘을 쓴다는 뜻이다. 이것이 역사의 배치였다.

“간에서 이룬다[成言乎艮]”는 뜻은 십여 년의 시간을 거치며 인류는 대법을 박해해서 수많은 손실을 입음과 동시에 진정으로 대법의 진상을 알게 된다. 인류는 크게 참회하며 북극에 계신 법왕을 인간세상에서 출생하신 고향인 장춘(長春)으로 돌아오게 하고 장춘에서 미래 인류에게 소중한 당부를 남기신다. 장춘은 중국 동북부 즉 간방(艮方)으로 다시 말해 유라시아 대륙의 동북이다.

[역주: 국내 모 수련단체에서 주역을 멋대로 해석하면서 우리나라가 간방(艮方)에 해당해 세계 문명의 완성과 새로운 시작이 한국에서 일어난다고 주장하는데 이는 사사로운 민족감정에 치우친 억견에 불과하다. 왜냐하면 중국을 중심으로 보면 한국은 동방은 될 수 있을지언정 동북방은 될 수 없다. 장안을 기준으로 삼거나 북경을 기준으로 하거나 동북방은 지금의 동북삼성에 해당하고 동북삼성의 중심지가 바로 장춘이다.]

이상은 구우주에서 배치한 대법의 홍전과 박해 방식이다. 이 방식 하에서 대법의 홍전은 단번에 완료되며 전 세계적으로 수련하는 사람들의 수도 아주 많아서 대략 전체 인구의 50%가 되며 수련자들도 여러 나라에 분포한다. 1999년에 이르러 대법에 대한 박해는 전 세계적으로 여러 나라 정부에서 거의 동시에 진행되며 대법제자들이 박해중에 입는 손실 역시 대단히 크며 세인들 역시 악보를 받고 손실당하는 숫자가 아주 많다. 최후 결과는 바로 역사상 예언에서 말한 것처럼 “가난한 사람은 만에 천이 남고 부자는 만에 두셋이 남는다.” 이 얼마나 비참한가! 이 얼마나 두려운가!

4. 사존께서 홍전 방식을 바꿔 이미 세계 중생의 90%를 구원하셨다

대법의 홍전(洪傳) 방식과 역사상 구우주의 배치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이런 차이가 생긴 원인은 대법 사부님께서 진정으로 정법(正法)하셨기 때문인데 진정한 정법 중에서 세계 모든 중생을 구원하고 가급적 중생의 손실을 줄이려 하셨기 때문이다. 내가 법에서 깨달은 것을 말하자면 구체적으로 다음 3가지 방면이 포함된다.

첫 번째 중대한 변화는 대법의 홍전(洪傳) 속도가 변한 것으로 즉 대법 수련을 정법시기 수련과 법정인간 시기 수련 두 단계로 나눈 것이다. 정법시기에 수련하는 대법제자들은 대법에 대한 박해를 감당하지만 법정인간 시기의 수련은 대법에 대한 박해가 이미 존재하지 않을 때부터 시작된다.

두 번째 중대한 변화는 마찬가지로 대법제자들도 정법시기 수련 제자와 법정인간 시기 수련제자로 구별되며 그중 정법시기 대법제자는 주로 중국에 집중되어 있고 숫자도 비교적 적다. 이렇게 변경된 후의 구체적인 표현은 대법 사존께서 중국에서 법을 전수하시는 것을 마치신 후 세계 다른 지역에서는 기본적으로 직접 학습반을 꾸리지 않으신 것이다. 또 진도에도 변화가 생겨 1999년 이전 세계 다른 나라와 지역에서는 상대적으로 대법제자가 적었다.

세 번째 중요한 변화는 정법수련과 대법제자가 박해받는 시기 대법 사존께서 어쩔 수 없이 핍박을 받아 북극으로 숨는 대신 합법적인 절차를 밟아 미국에 거주하시며 경문(經文)을 발표하고 법회와 설법 등의 방식으로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박해에 반대하는 가운데 정법수련을 진행하셨다. 만약 역사적인 배치에 따랐더라면, 대법 사존께서는 1999년 이전 프랑스에 거주하셨을 것이다. 그곳은 상대적으로 그다지 안정되지 못하고 각종 요소의 충격을 받기 쉬운 나라이다.

이상 세 가지 변화 때문에 세계적으로 90% 이상의 중생이 아무런 손실을 받지 않게 된 것이다. 구체적인 표현은 다음과 같다.

첫째, 대법에 대한 박해 규모가 현저히 축소되었다. 대법이 박해받기 이전 세계적으로 대법제자의 수는 1억에 국한되어 있었고 그나마도 대부분 중국 대륙에 있었을 뿐 나머지 수십억 명은 아직 대법을 배우지 않았고 나중에 법을 배우길 기다리고 있었다. 세계적으로 또 다른 수십억 명이 아직 대법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예정되어 있었던 이들의 대법에 대한 박해도 실현되지 않았다. 즉, 대법에 대한 인류의 박해규모가 극히 축소되었기 때문에 박해 때문에 받는 악보 역시 극히 축소된 것이다.

둘째, 대법 사존께서 정법시기 제자들에게 계속해서 설법하시면서 사상 유례가 없는 정법수련(正法修煉)방식을 열어주셨고 이를 통해 대법에 대한 세인의 박해를 감소시키고 대법 진상을 알게 하셨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들은 확실히 세인들이 대법 진상을 똑똑히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정법이 완성된 후 법정인간 시기에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계속 법을 얻을 때 역사적으로 일찍이 이들을 겨냥해 배치되었던 대법에 대한 박해 역시 더는 발생하지 않았다.

셋째, 대법 사존께서는 세인들이 중공의 박해에 협력한 죄업을 참회하고 제거할 기회를 주셨다. 1999년 박해가 처음 발생했을 때 중국 대륙 및 세계 각국의 많은 사람들이 대법 진상을 몰라 자신도 모르게 대법에 대한 중공의 박해에 협력했다. 심지어 또 일부 사람들은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협력하기도 했다. 이런 것들이 세인들에게 재난과 훼멸의 종자를 만들어주었다. 대법 사존의 가르침 하에서 대법제자들이 정체적으로 박해에 반대하는 힘이 아주 강력했으며 2005년에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공산사당에 대한 심판을 일으킬 수 있었다.

하지만 공산사당에 대한 심판은 보류되어 추진되지 못했고 대법제자들은 여전히 박해를 받는 가운데 진상을 알리는 형식으로 각종 곤란을 극복하며 언론의 지지를 거의 받지 못하는 상황 하에서 스스로 신문을 꾸리고 방송국을 설립하는 등의 각종 방법으로 날로 대법진상을 똑똑히 알리고 이를 통해 세인들에게 점차 진상을 똑똑히 알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비록 이 때문에 대법과 대법제자들이 박해받는 고통이 연장되었지만 또한 세인들이 참회하고 주동적으로 대법을 지지할 기회를 주었고 이를 통해 그들이 본래 박해에 협력해 지었어야 할 죄업을 지을 기회를 없애버렸다. 만약 이런 죄악의 종자를 제거하지 못했다면 인류는 이에 상응해 조만간 반드시 손실이 발생했을 것이다.

이상 세 가지 원인 때문에 중국 대륙 밖의 사람들이 구원을 받았다. 즉, 중국 대륙 이외의 이들 지역에서 대법에 대한 심각한 박해가 발생하지 않았고, 또 중공에 속아서 이용당해 대법을 박해한 죄업을 지은 이들 역시 대법 진상을 똑똑히 알고는 태도를 바꿔 대법을 지지하기 시작했으며 이를 통해 죄를 깨끗이 씻고 제거했다. 그렇다면 이렇게 구도된 사람의 수는 얼마나 되는가? 중국 인구는 대략 세계 인구의 4분의 1이기 때문에 이렇게 대법의 구도를 받은 사람의 수는 대략 세계 인구의 4분의 3이 된다. 더 구체적으로 말해서 “가난한 자는 만에 천이 남고 부자는 만에 두셋이 남는” 비례에 따르면 대략 4분의 3중의 90%가 된다.

이외에도 중국 대륙의 세인들 역시 갈수록 파룬따파 진상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대법에 대한 태도를 바꿔 참회하기 시작했으며, 또한 점차적으로 중공에 속아 대법을 박해하는데 참여한 죄악을 깨끗이 씻을 기회를 얻었다. 비록 이들이 청성(淸醒)하게 참회로 나아가고 또는 박해를 중단하는 과정이 비교적 길었기 때문에 필경 중국 및 전 세계에서 역병이 나타나긴 했지만 어쨌든 중국 대륙에서도 중생에 대한 손실을 크게 감소시켰다.

객관적으로 보자면 중국에서 감소한 인구는 약 5억에 가깝다. 전체 중국 인구의 3분의 1에 가까울 정도로 이렇게 많아진 이유는 실질적으로 대법을 박해하는 죄악의 요소들이 기본적으로 중국에 집중되었기 때문이다. 즉 윤회전생(輪迴轉生)하는 배치 중에서 이 시기 인구가 감소한 근본적인 죄악은 바로 대법에 대한 박해 때문이다.

결론

이상은 필자가 법을 공부하면서 점차적으로 알게 된 것으로, 사존께서 대법이 널리 전해지는 가운데 역사를 고치고 중생을 구원하신 일부분이다. 나는 최근 약 2년에 걸쳐 이것을 알았지만 대법제자로서 수련 중에 깨달은 정황과 객관적인 현실 사이에 각종 편차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줄곧 말하지 않았으며 문장으로는 더욱 쓰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에 이는 필경 우주 중생에 대해 자비하신 사존의 가장 위대한 체현의 하나이자 사존과 대법의 비할 바 없는 지혜와 위덕을 보여주는 것임을 깨달았다. 때문에 그래도 이것을 써내 미래에 남겨주고 미래 중생과 미래 우주가 대법을 공경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인식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3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