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가스에 중독된 남편이 살아나다

내몽골 대법제자 성실(誠實)

【정견망】

올해 1월 3일 오전 남편이 녠더우바오(粘豆包 일종의 찐빵)를 먹고 싶어 해서 동쪽 방 부뚜막에서 두 냄비를 쪘다. 온돌이 매우 뜨겁다고 느껴서 오후에는 또 서쪽 방 부뚜막에서 두 냄비를 더 쪘다. 장시간 불을 때지 않았기 때문에 연기가 계속 나와 숨이 많이 막혔다.

일을 마치고 동쪽 방바닥에 앉아 법을 공부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구도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과 얼마나 많은 난을 감당하셨는가? 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했는가? 생각하면 할수록 사부님께 죄송한 마음에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 막 울고 있는데 서쪽 방에서 아주 희미하게 나를 부르는 남편의 목소리가 들렸다. 나는 서둘러 바닥에서 일어나 남편 방으로 갔다.

얼핏 보니 방바닥에 온통 구토물이 가득했고 몸이 뒤틀려 앉아 있지 못했으며 손도 떨렸다. 나는 지난번 가스 중독 증상이 생각났는데 이번에 남편이 가스에 중독된 것이다. 나는 연공인(煉功人)이라 두렵지 않지만 남편은 속인인데 감당할 수 있을까! 아들은 멀리 떨어져 산다. 남편이 아들에게 전화를 걸고 싶어 했지만 휴대폰을 손에 쥐지도 못했고 전화번호도 찾지 못했다.

이때 나는 사부님이 생각나서 사부님께 우리를 구해주십사 청했다. 나는 남편에게 말했다.

“빨리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요. 사부님께서 당신을 구해주실 거예요.”

나는 배운 게 없어서 휴대폰 사용법을 모른다. 나는 서둘러 스승님께 향을 올리며 말했다.

“사부님, 저희를 구해주세요.”

잠시 후 남편이 좀 좋아졌다.

내가 말했다.

“사부님께서 구해주지 않으셨다면 당신은 끝장났을 거예요.”

“응, 그래.”

이번에 남편은 대법이 좋다는 것을 정말 믿었다. 전에 내가 9자진언(九字真言)을 외우면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그는 늘 애매모호한 태도를 보였다. 이번에는 내 다리도 힘이 없어서 일어날 수 없었으며 두통, 어지럼증, 가슴이 두근거리며 힘이 빠졌다. 나는 이웃집으로 기어가 아들에게 전화를 걸어달라고 부탁했다. 잠시 후 아들이 왔고 우리를 병원에 데려가려 했다. 나는 가지 않았다. 아들이 남편만 병원에 데려갔다.

두 사람이 간 후 나는 집안의 모든 문과 창문을 열고 방에서 연공했다. 잠시 후 온몸이 땀에 흠뻑 젖었고 머리가 아프지 않았고 다리도 떨리지 않았다. 나는 좋아졌다! 당시 마음속으로 얼마나 격동되고 행복했는지 모른다. 만약 사부님께서 나를 구해주지 않으셨다면 그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 후 이번에 사고가 난 원인을 찾아보았다. 내가 나태해지고 느슨했다. 세 가지 일도 주동적으로 하지 않았다. 나는 후회하면서 하루 종일 울었다. 나는 다시 일어나 더욱 정진해야 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7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