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수련의 신기와 엄숙

겸겸(謙謙)

【정견망】

나는 1996년 3월 30일에 대법 수련에 입문했다. 이날은 사부님께서 대법을 전하기 위해 무한(武漢)에 오신 지 3주년이 되는 날이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후 내 몸은 신기하게 빨리 회복되었고 수년 동안 나를 괴롭혔던 위암이 완전히 사라졌을 뿐만아니라 다른 고질병들도 흔적 없이 사라졌다. 나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20년 넘도록 약을 먹지 않는다. 나는 하늘 사다리인 《전법륜》이라는 책을 발견하게 되어 기쁘고,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천서(天書)라 여긴다.

1. 사람 마음을 내려놓고 더 많은 사람을 구하다

수련하기 전, 나는 젊을 때 남편과 성격 차이로 이혼했고, 생활이 아주 어려웠다. 대법을 수련한 후 건강해졌고 몸이 가뿐해져서 혼자 아들 며느리 및 손자 손녀를 키웠고 딸의 외손녀도 길렀다. 온 가족의 생계를 혼자 감당했고 돈과 노력을 들였다. 아무 조건 없이 자식들을 십 년 넘게 돌보면서 자식 정에 대한 집착이 심했다. 그러나 오히려 자식들로부터 그 어떤 보답도 받지 못했다. 나는 뼈를 깎는 듯한 가정 모순 속에서 친정(親情)을 끊임없이 제거했다. 법 공부를 통해 친정을 담담히 보고 또 완전히 내려놓을 때까지 오직 사부님 말씀에 따라 법 공부를 많이 하고 마음을 닦고 더 많은 사람을 구도해 시간을 다그쳐 사전(史前)의 큰 소원을 실현할 것이다.

지금 나는 매일 밖에 나가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도하는데, 아침에 연공하고 발정념을 하며, 아침 식사 후 밖에 나가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도한다. 동네 주변은 거의 날마다 나가고 또 주변의 작은 진(鎭)에 가서 진상을 알리며 시간이 날 때마다 자신의 공간장(空間場)을 청리하며 매달 수백 명의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린다. 나는 혼자 살기 때문에 시간이 비교적 여유가 많고, 최대한 단순하게 살려고 노력한다. 정념정행(正念正行)할 때면 또 일부 신기한 일들이 나타났다. 때로는 밖에 나가 진상을 알리고 집에 돌아와 저녁을 준비하는데, 레인지 쪽으로 걸어가면 레인지후드가 자동으로 작동하고 또 닫힌다. 때로는 엘리베이터를 타러 나가면 엘리베이터 문이 자동으로 열린다. 정말로 만물에는 모두 영(靈)이 있다.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도 일부 신기한 일들이 발생하는데 한번은 길에서 만난 한 여자 미화원을 만났다. 60세쯤 되어 보였는데 표정이 안 좋고 불편해 보여서 다가가서 무슨 일이냐고 물었다. 그녀는 위가 아프다고 했다.

내가 말했다.

“우리가 만난 것도 연분이니 제가 몸을 건강하게 하는 한 가지 비결을 알려주겠습니다. 마음속으로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구자진언을 외우면 불법(佛法)은 끝이 없으니 복을 얻으실 겁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천안문 분신자살 사기극에 대해 설명해주었다. 또 대법은 사람을 구하고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니 오직 중공이란 이 악마를 떠나 삼퇴해야만 평안을 보존할 수 있고 역병을 피할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그녀는 흔쾌히 소선대에서 탈퇴했고 또 이 일을 가족들에게 이야기하겠노라고 했다.

반년 후 밖에 나갔다 그녀를 다시 만났는데 그녀가 말했다.

“저는 삼퇴한 후 줄곧 구자진언을 외우고 있는데 위통이 사라졌습니다. 딸의 위장병도 좋아졌습니다. 남편도 병원에 가지 않습니다.”

때로는 차를 스를 타고 멀리 떨어진 주변 작은 진(鎭)에 가서 진상을 알리는데 낯선 곳이라 동수와 함께 진상을 알리고 내가 삼퇴시킨 이름을 기억하도록 도우면 더 많은 사람을 구할 수 있다. 한번은 가기 전에 먼저 법 공부를 잘하고 매시간 발정념을 해서 내가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도하는 것을 방해하는 모든 사악한 생명을 제거했다. 다음 날 아침 꿈에 진상을 알렸는데, 두세 명씩 세인이 너무 많아서 좀 벅찬 느낌이 들었다. 이때 그곳에 한 동수가 서 있는 것을 보고 이름을 기뻐서 그녀와 함께 작은 진에 가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기로 했다. 그날 우리 둘이 협력해서 6~70명을 구했는데 정말로 원하는 대로 다 이뤄졌고 사부님께서 모든 것을 잘 배치해 놓으셨고 그저 제자들이 가서 하기만 하면 된다.

2. 자신을 느슨히 해 초래한 마난

올해 설을 쇠는데 인터넷에 접속되지 않아 션윈(神韻) 공연을 관람하지 못해서 깊은 유감이 되었고 마음이 아주 울적했다. 명혜망은 대법제자의 집인데 평소 내가 명혜망에 접속해 교류문장을 읽지 않았기 때문에 관건적인 시각에 접속할 수 없었던 것이다. 이 또한 침통한 교훈이다! 설 기간에 딸은 내가 션윈을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태블릿을 주어 TV 드라마 ‘상해의 달’를 보여주었다.

나는 딸의 효심이라고 생각해 단번에 자신을 느슨히 했다. 이것이 사악이 가족을 조종해 나를 곤경에 빠뜨린 것이라고는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 일단 한번 시청하자 멈출 수가 없었고, 일주일 동안 하루 3회씩 드라마를 시청했다. 그러다 태블릿이 나오지 않을 때에야 나는 비로소 사부님께서 나더러 보지 못하게 하신 것임을 깨달았다. 그야말로 아주 위험했는데 조금만 부주의하면 구세력이 배치한 길을 따라간다. 밤에 꿈을 꾸었는데 두 발이 이미 허공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놀라서 즉시 잠에서 깨어났다.

그날 아침 연공하는데 콧물이 흐르기 시작했고 일주일 정도 지속됐다. 나는 또 인터넷 쇼핑을 했는데 결과적으로 코가 더 심해져서 농으로 변해 코가 막혀 불편했다. 또 다른 증상들도 동반됐다. 나는 자신이 드라마를 보고 인터넷 쇼핑을 해서 귀신을 불러들였고 이것들이 와서 내가 3가지 일을 하는 것을 방해했음을 깨달았다. 비록 몸은 불편했지만 마음은 흔들리지 않았다. 일체는 다 가상이고 마땅히 내 심성을 제고해야 한다.

나는 날마다 여전히 밖에 나가서 사람을 구하고 진상을 알렸다. 이것은 대법제자의 영광스런 사명이다. 이번 교훈을 통해 나는 수련의 엄숙성을 인식했고 대법제자는 절대 조금도 나태해지거나 자신을 느슨히 하지 말아야 함을 깨달았다. 구세력은 호시탐탐 대법제자를 훼멸시키려 시시각각 주목하고 있다.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거대한 감당과 희생으로 가져오신 소중한 시간을 나는 용맹정진할 것이며 시시각각 대법에 대조해 안으로 찾고 자신을 잘 닦아 정체를 원용하고 중생을 많이 구도해 사전의 큰 소원을 원만하게 완성할 것이다. 절대 사존의 자비하신 고도(苦度)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한 편의 시로 마무리하고자 한다.

서약(誓約)

수천 년 돌고 돌아 윤회하며
인간 세상에 떨어져 주(主)께서 오시길 기다렸네
그간 겪은 마난을 뉘라서 알리오
중생을 구하기 위해 겪은 고통
힘들게 정과 욕을 깨끗이 끊어내고
단련을 견뎌내며 뜻을 꺾지 않았노라
정념으로 구세력을 모조리 소멸하고
사부님 정법 따라 하늘로 돌아가리라

輾轉輪回數千載
流落人間等主來
曆經磨難誰知曉
爲救眾生苦中挨
艱辛斷淨情和欲
忍苦磨煉志不改
正念滅盡舊勢力
隨師正法返天台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9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