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대법에 대한 태도에 따라 운명이 달라진 경찰

요녕 대법제자 지영(志英)

【정견망】

불가(佛家)에서는 “선에는 선한 보응이 따르고 악에는 악한 보응이 따른다. 아직 보응이 닥치지 않았다면 시간이 되지 않았을 뿐이다.”라고 말한다. 즉 선행을 해도 그 선행에 대한 보응이 바로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성격이 급한 사람들은 선을 행하려 하지 않는다. 또 악행을 했을 때 흔히 곧바로 나쁜 일을 만나지 않으니 오히려 ‘악행’으로 좋은 점을 얻을 수 있다. 때문에 손해를 본 사람들은 악행에 대한 보응을 믿으려 하지 않는다. 그래서 “아직 보응이 닥치지 않았다면 시간이 되지 않았을 뿐이다”라고 말하는 것이다. 즉 보응도 인내심이 있어야 볼 수 있다. 시간의 고험을 거치고 나서야 사람들은 비로소 이 말이 진리임을 발견하게 된다.

파룬따파(法輪大法) 문제를 처리한 두 경찰관을 통해 이 진리가 영험함을 실증할 수 있다. 경찰관 Z와 M은 같은 도시 다른 구(區)에서 근무했다.

1999년 7월 20일 이후, 그들은 북경(北京)에 상방하러 간 파룬궁 수련생들을 납치하기 위해 북경으로 파견되었다. 두 경찰관은 처음에는 수련생들을 체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그런데 경찰관 M은 수련생들의 말과 행동을 접하면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언론에서 선전하거나 상사들이 말하는 것과는 달리 아주 선량한 사람들임을 점차 알게 되었다. 그때부터 그는 박해에 참여하고 싶지 않았고 사람을 체포하는 데 앞장서지 않았다. 다른 경찰이 대법제자들을 납치해 심문할 때도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뒤로 숨었다. 또 친척과 친구들을 만나서도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을 아는데, 이 사람들은 저들이 말하는 것과는 달리 모두 아주 좋은 사람들입니다.”라고 했다.

그는 이렇게 대법제자들을 선량하게 대해 복보(福報)를 얻었다. 온 가족이 다 몸이 건강했고 편하게 살았다. 아들과 며느리는 졸업 후 좋은 직장을 구했고, 손주들은 귀엽고, 아내는 은퇴한 후 매일 아무 일 없이 마작을 하며 노는 등등. 심지어 친척들마저도 그의 집이 갈수록 더 좋아진다고 했다.

한편 경찰관 Z는 파룬따파에 대해 정반대의 태도를 지녔다. 그는 수련생들을 납치한 후 상사의 칭찬과 격려를 받자 더 열심히 했다. 좋고 나쁨을 가리지 않고 사악한 당을 따르며 파룬궁 박해의 성공적인 선봉이 되었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해서 승승장구했으며 과장에서 시작해 610 구(區) 책임자가 되었고 마지막에는 부처장[역주: 처장은 과장(科長)보다는 높고 사장(司長)보다 낮은 직위] 수준까지 올라갔다. 임기 동안 그는 부패해서 뇌물을 받고 돈을 갈취해 “잘 살았고” 그의 가족은 장물을 냉장고나 냉동고 등 전자제품에 숨겨 전기세만 매달 1000 위안이 넘게 나왔다.

그 딸은 생활이 더욱 사치스러웠다. 그녀는 어느 직할시 집안과 결혼했는데 사돈이 시 정부 고위직으로 있었다. 그녀도 덕을 보아 호화 빌라에 살았고 젊은 나이에 세 명의 보모를 고용했다. 남편은 어느 직장에 이름만 걸어놓고 일은 하지 않으면서 많은 돈을 가져갔다. 형편이 아주 좋았다. 그러나 좋은 시간은 오래 가지 않았고 악운이 닥쳤다. 몇 년 만에 경찰관 Z와 그 딸의 생활은 급격히 나빠졌다. 시아버지가 부정부패 혐의로 체포되어 판결을 받자, 딸 가족도 연루되었다. 남편의 도박으로 별장을 잃었고 보모들은 떠났다. 남편은 그녀와 이혼하면서 딸도 원하지 않아 딸은 아이와 함께 방을 빌렸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일을 해야 했기 때문에 엄마가 도와주어야 했다. 하지만 엄마도 건강이 좋지 않아 골다공증이 심해 많이 걷지 못했고 넘어지면 골절이 생겨서 한 걸음도 걷기 힘들었다. 결국 Z가 돈을 내서 집을 사줬다. Z 자신도 건강이 날로 악화되었다. 위와 장, 심장에 모두 문제가 생겨서 늘 가슴이 답답했고 맛있는 음식이 있어도 먹지 못했다. 지금 그는 심장에 박동기를 달고 중환자실에 누워 있는데 생명이 위태로운 상태다.

선과 악에 보응이 따르는 것은 하늘의 이치다. 파룬따파와 대법제자들을 잘 대해준 경찰관은 평화롭고 행복하게 사는 반면, 대법과 대법제자들을 박해한 경찰관은 재앙이 가족에게 미쳐 심지어 가족마저도 따라서 고통을 받는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0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