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내 주변에 일어난 기적

동북 대법제자

【정견망】

나는 외진 산간 지역에 살고 있다. 비록 평범하긴 하지만 나 역시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위력을 절실히 느끼고 있다. 1996년에 시어머니로부터 파룬궁 연마할 것을 소개받았는데, 별생각 없이 따라 하기 시작했는데 불과 며칠 만에 온몸이 가벼워졌고, 길을 걸어도 땅에 닿지 않는 듯했으며 자전거를 타도 피곤하지 않았는데 마치 누가 뒤에서 미는 것 같았다. 얼굴이 발그레해졌고 체중이 늘었다. 나는 대법이 너무 신기하다고 생각했다.

그때 내가 너무 행운이라고 생각했고 세계관이 바뀌어서 인생의 참뜻을 찾았으니 그 기쁨은 말할 것도 없다. 연공 전에는 열등감이 강하고 건강도 좋지 않아 남들이 나를 나쁘게 대하면 미워했다. 그때 나는 유치원에 출근하고 있었는데 동료들이 나를 무시하고 자꾸 괴롭혀서 몹시 괴로웠다.

법을 배운 후 나는 더 이상 열등감을 느끼지 않게 되었고, 모든 것을 참고 남을 배려하고, 힘든 일이나 궂은 일을 먼저 하고, 빨리 오고 늦게 가기 시작했다.

그러자 동료가 말했다.

“당신이 뇌봉을 따라 배우려면 우리는 일찍 가고 당신은 늦게 가라.”

나는 그래도 화내지 않고 진심으로 대법에 따라서 이렇게 했다. 그러자 동료들과도 친해졌고, 모두 나를 존중했다. 대법을 공부한 후 나에 대한 동료들의 태도가 완전히 바뀌었고, 이것이 대법이 나에게 준 축복이라는 것을 안다.

법을 얻은 후 우리 가정에도 천지개벽할 변화가 생겼다. 예전에는 남편과 늘 싸우고 욕했으나 법을 얻고 나서 욕한 적 없다. 남편은 경찰인데 옛날에 마작하고 술을 많이 마시고 하루 종일 밖에서 집에도 들어오지 않았다. 내가 법을 얻은 후 그도 변해서 마작도 하지 않았고 나가서 술도 마시지 않았고 종일 나가 놀지 않았다. “한 사람이 연공을 하면 온 가족이 이익을 본다”(《오스트레일리아 법회 설법》)고 싸우던 가정이 화목하고 따뜻해졌음을 실감했다.

정말로 “불광이 널리 비치니, 예의가 원만하고도 밝도다(佛光普照, 禮義圓明).”(《전법륜》)였다.

비록 나는 수련을 잘하진 못했지만, 늘 사부님의 보살핌과 대법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다. 우리 부부는 겨울이면 남편이 차를 몰고 자주 산에 가서 땔나무를 가져왔다. 두 차례 산에서 차가 얼어 시동이 안 걸렸다. 아무리 해도 잘 안되었고, 산이라 날씨가 추워서 시간이 지나자 추워서 견딜 수 없었다. 이에 내가 사부님께 도움을 청했는데, 이렇게 생각하자마자 기적적으로 시동이 걸렸다.

여러 차례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사부님께 부탁드리면 해결되었다. 때문에 나는 마음속으로 ‘파룬따파 하오, 쩐산런 하오’를 늘 외웠다. 한번은 남편이 차를 모는데 운전하다 갑자기 흔들려서 차바퀴 하나가 빠져나갔는데, 우리 둘은 차에 탄 채 무사했고 아무런 위험도 없었다.

또 한 번은 내가 퇴근해서 집으로 돌아왔는데, 길을 가다 보니 갑자기 차 한 대가 내 등 뒤에서 부딪쳐 “꽝” 하며 천둥소리 같은 소리가 들렸다. 나는 땅에 넘어졌고, 차는 “휙”하고 달아났다. 나는 그때 숨이 막혔으나, 마음속으로 괜찮다고 하며 사부님께 구해달라고 부탁했다. 조금 있다가 나는 일어나서 걸을 수 있었다. 이런 일은 수련을 하지 않았더라면 반드시 죽었을 것이다. 나는 몇 차례 교통사고를 겪었지만 위험하지 않았다. 대법을 배우지 않았더라면 몇 번은 죽었을 것이다. 대법과 사부님에 대한 내심의 고마움은 말로는 표현할 수 없다.

이번 대법에 대한 박해 중에 가족 중에 수련인이 많아서 파출소에서 일하는 남편도 압력이 아주 컸지만 이미 여러 해 동안 대법의 아름다움을 지켜봤고 또 직접 혜택을 봤기 때문에 박해에는 가담하지 않았다. 비록 남편이 수련을 하진 않았지만 민감한 부서에서 일하다 보니 큰 압력을 받았고 심지어 직장 상사는 이혼을 요구했다. 나는 여러 차례 체포되어 실형을 선고 받았지만 남편은 이런 압력을 무릅쓰고 나를 버리거나 떠나지 않았다. 내가 장쩌민을 고소했을 때 그는 내심 두려웠지만 그래도 나를 지지했다. 이 혹독한 박해 속에서 나와 남편이 걸어올 수 있었던 것은 사부님의 보살핌과 대법의 위력이다.

대법에 감사드리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앞으로 더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해 세 가지 일을 잘해서 사부님 따라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0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