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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의 위대함은 법을 실증함에서 온다–현재 형세에 대한 깨달음

미국 대법제자 선래(善来)

【정견망】

사부님께서는 《깨어나라》 첫 부분에서 “법이 천체를 바로잡(法正天體)는 것은 이미 끝나고, 지금은 법정인간세상(法正人間)으로 넘어가고 있다.”라고 분명히 말씀하셨다. 올해 연말연시는 미국 대선의 결과가 확정되는 등 복잡다단한 일들이 많다. 우리 대법의 형세와 관련된 것은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션윈(神韻), 페이톈(飛天) 대학 및 사부님을 포함해 모두 사악의 공격을 받았고, 파룬궁에 대한 각종 악의적인 보도, 매체에 대한 소송, 미국의 친공(親共) 매체 뉴욕타임스의 연속 보도로 끊임없는 거짓 비방 등등 이런 것들은 모두 대법, 션윈, 매체에 부면(負面)적인 영향을 끼쳤다.

일부 극장에서는 션윈 공연을 취소했고, 일부 도시에서는 티켓 판매에 다소 영향을 받았으며, 애틀랜타 세계 첫 공연은 테러 협박을 받았다. 대법이 끊임없이 공격받는 이런 상황에서, 나 자신을 포함해 반응이 매우 느린데, 마치 무언가에 의해 격리된 것 같고, 표현도 무기력하며 무관심한 것처럼 진심에서 우러나오지 않았다.

예를 들어, 나는 지난 금요일 동수들이 진상을 알리기 위해 백악관과 미국 국무부에 편지를 보내자고 제안한 것을 알았다. 하지만 나는 그날 밤 집에 가서 백악관과 국무부의 웹사이트를 열어보긴 했지만 편지를 쓰진 않았다. 나중에 나는 또 몇몇 동수에게 이 소식을 전하고 편지를 써달라고 요청했다. 하지만 나는 다른 항목에 참여한다는 핑계로 여전히 움직이지 않았다. 주변 동수들도 대체적으로 비슷한 상태인 것 같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이런 상태는 확실히 잘못된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스위스 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어떠한 일에서나 당신들은 모두 내가 이 일에 참가하였음을 알아야 하며 당신들은 바로 나의 각도에 서서 이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들이 예전에 소홀히 한 문제이다. 나에게 번거로움을 조성했다는 그것은 바로 이 법을 겨냥한 파괴이다. 그러므로 이는 당신들이 관을 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것이다. 이는 절대로 사부가 수련하거나 혹은 사부가 관을 넘고 있는 것이 아니라 곧 진정으로 법과 우주를 겨냥한 파괴이므로 동등하게 대할 수 없다. 이 점을 반드시 명백히 해야 한다.”

사부님과 대법이 공격받을 때 당신이 여전히 무관심하고 마비된 상태라면 이는 당신의 수련상태에 심각한 문제가 있음에 틀림없다! 대법 수련자가 사부님과 대법이 비방받고 파괴되는 것에 직면해서도 냉담하고 무감각하며 무관심한 이유는 무엇인가?! 지금 우리가 모두 알다시피, 세상 사람들은 모두 법을 실증하기 위해 온 것으로, 모두 창세주와 계약을 맺었는데, 만약 그렇지 않다면 세상에서 사람이 될 수 없다. 정법 수련자로서 당신이 법을 실증하는 사명과 책임을 이행하지 못한다면 그 어떤 변명도 통하지 않는다.

구우주의 최후 표현이 빠르게 지나가는 이때, 세상 사람들, 특히 구세력이 만들어낸 온갖 가상에 미혹된 많은 수련인은 더욱 이지적이고 청성(淸醒)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으로 자신이 법을 실증하지 않거나 법을 잘 실증하지 못하는 사상의 구실로 삼는다면, 구실로 삼는 이 부분은 구우주가 해체됨에 따라 반드시 사라질 것이다. 그러나 가장 위대한 법이 육성한 미래(未來)속에서, 만약 자신이 책임지지 못해 조성된 손실과 비통한 후회는 만회할 길이 없다. 구세력이 자신의 관념에 억지로 더한 것을 구실로 삼아 법을 실증하지 못한 것을 변명해선 안 된다. 법난(法難)은 사람의 난(難)이지 신(神)의 난이 아니다. 생명의 밝은 미래는 자기 상상이나 자아의 설정속에 존재하지 않는다. 한 생명의 미래의 진정한 결과가 어떠할지는 그 생명이 정법(正法)이 결속되기 전 지금 하는 행동에 달렸다.

이는 마치 사부님께서 《2016년 뉴욕 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신 것과 같다.

“당신은 이 세상에 올 때 일찍이 나와 서약을 맺었고, 당신이 그런 중생을 구도하겠다고 맹세했기에 당신은 비로소 대법제자가 될 수 있었으며, 당신은 비로소 이 일을 할 수 있었다. 그러나 당신은 이행하지 않았다.”

“그것이 간단하고도 간단하게 수련에 정진하지 못하는 문제인가? 그것은 지극히 크고 지극히 큰 범죄이다! 비할 바 없이 큰 죄이다! 당신이 그때 가서 사부를 불러 “사부님 제가 수련을 잘하지 못했습니다.”라고 하면 이 일이 곧 끝인가? 누가 당신을 용서할 수 있겠는가? 그런 구세력이 당신을 가만두겠는가? 얼마나 중대한 일인가?!”

개인적인 깨달음은 지금 발생하는 이 모든 것은 또한 사부님께서 장계취계(將計就計)로 구우주의 쓰레기를 이용해 제자들의 수련 제고를 위해 그것을 이용하실 뿐이다. 사부님께서는 경문 《법난》의 마지막 문장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법난 중에서 또 최후에 남겨질 생명과 도태될 생명을 선택하고 있는데, 또한 대법제자 중에 될 수 있고 될 수 없는 사람을 포함한다.”

내 기억에 1999년 박해가 막 시작되기 전 한 차례 법회에서 대법제자들이 모두 조급한 마음을 품고 있었는데, 《미국 중부 법회 설법》에서 한 제자가 이런 질문을 했다.

“제자: 사부님께 여쭙고 싶은데,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히게 되었을 때 그의 제자들은 모두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청컨대 사부님께서는 세상 사람과 천상(天上)에 전해 주십시오. 우리 대법제자들은 절대로 이런 일이 나타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고요.

사부: (열렬한 박수) 여러분 감사하다! 수련인은 속인의 사상에 이끌리지 않아야 한다. 여러분은 수련자이다. 나는 여러분의 대법에 대한, 사부에 대한 이 마음을 모두 알고 있다.”

그렇다면 마난(魔難)이 닥칠 때, 매 사람이 겪는 고험은 또한 대법이 인간 세상으로 과도(過渡)하는 것과 수련자가 사람과 신(神)으로 구별되는 위대한 견증(見證)이다! 지금 사악한 구요소가 배치한 이 난을 어떻게 타파하고, 어떻게 해야 각종 사람 마음의 집착을 제거할 수 있으며, 법을 더 잘 실증해서 보다 많은 중생을 구도할 수 있는지는, 매 하나의 진수(真修) 대법제자가 마땅히 깊이 생각해 보고 실천할 것이 되었다.

사부님께서는 《애틀랜타 법회 설법》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삼계의 일체중생이 모두 이 법을 위해서 왔고 이 법을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다. 다시 말해서 삼계의 모든 형식, 인류 사회의 여러 가지 형식을 포함해, 그중에는 물론 현재의 법률은 물론 인류존재의 기타 형식도 포함한다. 그 일체가 기왕 법이 만든 것이라면 왜 법을 실증하는 중에서 대법을 위해 사용할 수 없겠는가?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바른 것을 선택하고 좋은 것을 선택하며 정면(正面) 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것을 선택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지금 우리 전체 수련생들이 사상에서 모두 아주 명확히 인식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우리가 인간 세상의 법(法)과 인간 세상의 이치를 이용하는 것은 인간 세상에서 우주대법을 수호하는 체현이다.

사부님의 신경문 《수련과 종교》를 공부한 후 우주 대법이 인간 세상에 체현된 것이 수련이며, 인류사회에서는 또 종교 단체에 속하는 것이 더욱 분명해졌다. 일부 동수들과 교류를 통해 우리는 모두 인식했다.

미국에서는 종교 단체가 헌법에 의해 보호받고 신앙의 자유는 미국 헌법의 권리 장전에서 첫 번째에 언급되어 있다. 그렇다면 만약 누군가 법률이나 법규를 이용해 개인의 신앙 자유를 해치거나 비방한다면 이런 법률은 무효다(이것은 대체적인 뜻으로 구체적인 것은 법률 전문가의 견해가 있을 것이다).

현실적으로 중공 사악이 조종한 사람이 소위 ‘노동법’을 이용해 션윈예술단을 고소하는 것은 인정되지 않는다. 우리는 종교 단체에서 아무런 보상 없이 자원봉사하는 것이 미국 교회와 다른 종교 단체의 전통이며 또한 사회 전반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음을 안다. 지금 우리는 모두 이러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션윈 등에 대한 각종 소송에서 현재 한 외국인(대만 여성)이 개인 명의로 소송을 제기했는데 어디서 이렇게 많은 돈과 이렇게 많은 에너지가 있어서, 뉴욕타임스 및 인터넷상의 각종 중공특무들을 동원하고 우마오(五毛 친중 인터넷 댓글 알바)의 협력을 받아낼 수 있는가? 동시에 미국 법률의 틈을 타서 소송을 남용하기 위해 미국의 유명 로펌 세 곳을 동시에 고용할 수 있는가? 그 배후에 조종하고 선동하는 중국 공산당의 흑수(黑手)가 있는 것이 아닌가? 그들의 목적은 무엇인가?

최근 WOIPFG 특별 보고서에서 폭로한 것처럼, “중국 공산당 고위 관리들이 해외에서 파룬궁, 션윈, 에포크타임스 등을 공격할 비밀 계획을 강화하고 있다.”고 했다. 여기서는 명확하게 중공이 파룬궁 내 고위 간첩을 포함한, 각종 수단 및 모든 잠복한 요원들을 동원해 관건적인 시기에 파룬궁과 파룬궁을 지지하는 미국 관원에게 치명타를 가해 감히 미국에서 파룬궁을 단속하게 하려는 목표를 망령되이 시도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은 미국 연방 하원의원이자 《파룬궁 보호법》 발의자인 스콧 페리가 말한 것과 같다. “적대 국가가 우리 연방정부를 이용해 그들의 이념적인 경쟁상대를 징벌하려 하는데 이는 이미 완전히 경계를 넘어선 것으로 대단히 우려되는 것이다.” 그는 또한 중공은 “본질적으로 한 국가를 장악한 범죄 조직”이라고 말하며 만약 미국이 파룬궁에 대한 새로운 탄압 전략을 추진한다면 “영사관 폐쇄 및 다른 외교적인 수단까지 모두 고려할 수 있다.”라고 했다.

제임스 맥거번 민주당 하원의원은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과 다른 중국 단체들을 매우 악랄한 방식으로 박해해 왔다면서 “모두 나서서 이런 행동을 규탄해야 합니다.” “미국 시민이 다른 정부를 두려워하며 살 필요가 없도록 중국 공산당의 초국가적 탄압에 대해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공화당의 톰 티파니 의원은 중국 공산당의 이런 움직임에 대해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그는 뉴욕 주재 중국 영사관 폐쇄 및 중국 외교관 추방을 요구하는 법안을 발의했다. 그는 의회가 “중국 공산당의 초국가적 위협 행동을 타격해, 위장 간첩을 추방하고, 그들의 사무실을 폐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련생들은 이런 내용들을 숙지하고 빨리 걸어나와 션윈을 널리 알리는 과정에서 이런 진상을 알려 구세력이 중공 사악을 이용해 변칙적으로 세인을 독해하고 도태시키지 못하게 해야 한다.

현재 모든 수련생은 지속적인 발정념으로 다른 공간의 사악을 제거하는 데 주의해야 하는 동시에 안을 닦아 밖을 안정시키는 것을 중시해야 한다. 현지 수련생들은 또한 현지의 대규모 법 공부를 중시해야 하며, 소조(小組) 법 공부 후에도 겨냥성 있는 교류를 많이 해야 한다. 또한 현지 온라인 교류를 다시 회복할 것을 건의한다. 인식이 올라가지 못하는 일부 수련생들 때문에 중단해선 안 된다. 수련생들의 인식 수준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교류를 잘 해서 이끌어줄 필요가 있다.

사부님께서는 《엔티디(NTD) 방송토론회설법》말씀하셨다.

“수련인의 박대한 흉금을 활짝 열어놓아야만 당신들은 비로소 더욱 많은 사람을 이끌 수 있으며, 사람을 구도할 수 있다.”

또 같은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당신들은 자신의 흉금을 열어야 하고, 자신의 동수를 배척하지 말아야 한다. 그러면 자신의 길을 막게 된다.”라고 말씀하셨다.

특히 지금처럼 션윈을 홍보하는 이렇게 중요하고 긴급한 시각에는 더 마땅히 사부님 설법에 따라 해야 하며 각지에서 정체를 더욱 잘 형성해야 한다.

우리가 이 공간에서 나타내는 명예, 이익, 정, 사(私) 및 대법에 부합하지 않는 일체 사상, 관념 등 각종 집착심은 다른 공간에서 구세력이 정법(正法)을 방해하는 물질 요소들이다. 부동한 집착심과 후천 관념은 모두 부동한 층차 천체(天體)의 중생과 대응하니 모두 반드시 가급적 빨리 자신을 닦고 사람에서 걸어나와야만 신(神)의 소생[蘇醒]을 견증할 수 있다.

[역주: 엄밀히 말하면 소성(蘇醒)은 정신을 잃었다가 다시 되찾는 것이고 소생(蘇生)은 죽어가던 생명이 다시 살아나는 것으로 함의가 약간 다르다.]

모두 또한 안일하게 살려는 마음을 버려야 하는데, 구세력은 법(法)에서 정진하지 않는 그런 사람들을 도태시키려 하며, 사부님께서도 그것들의 표현을 이용해 진수제자(真修弟子)를 단련시키려 하신다. 구우주 역사의 마지막 순간에 다그쳐 걸어 나와 법을 실증하고 션윈을 대대적으로 추진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달아야 한다. 집에서 책을 읽고 법을 공부하는 것과 소위 몇 시간 연공하고 몇 시간 포륜(抱輪)하는 것은 수련의 일부일 뿐 전부가 아니며 “해내어야 수련”이고 그냥 하는 것은 수련이 아님을 알아야 한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각지 민중들에게 중국 공산당이 현재 파룬궁, 션윈, 에포크타임스를 비방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는 진상을 똑바로 알려야 한다. 이는 현재 정법이 우리 대법제자들에게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다. 오직 모두 이런 소망을 품고 마음을 움직이고 생각을 움직여서, 한다면, 매 대법제자마다 모두 대법이 준 능력과 지혜가 나올 것이며, 더 많은 좋은 방법을 생각해 사악의 배치를 저지할 수 있을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2004년 뉴욕 국제법회 설법》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일부 조기(早期)에 법 공부하던 사람은 나는 집에서 책을 본다고 하는데 바로 대법제자가 나가서 반드시 해야 할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나는 이 사람이 사오(邪悟)와 멀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오 하지 않은 사람은 그래도 좋은 축에 속한다. 이 몇 년간 대법제자들은 모두 박해를 받으면서도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며 진상을 알리고 있는데, 그가 집 안에서 어떻게 책을 보든지 간에 어떠한 제고도 없을 것이다. 당신이 만약 대법제자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비단 제고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오로지 아래로 내려갈 수밖에 없다. ‘대법제자’, ‘대법제자’여! 무엇이 ‘정법시기 대법제자’인가? 우주 중에서 이것은 제1의 칭호이며 제일 위대한 생명이다. 당신은 오로지 당신 자신이 제도 되는 것만 상관하는데, 그럼 되겠는가? 그러면 어찌 ‘대법제자’일 수 있는가? 무엇을 ‘정법시기 제자’라고 하는가? 당신은 법을 실증하였는가? 대법이 당신에게 좋은 점을 주어 당신이 왔으나, 대법이 수난을 당하고 있을 때 당신은 오히려 숨어서 대법을 위하여 한 마디 공정한 말을 못한다. 당신은 하나의 평범한 사람보다도 못하면서 또 무슨 집에서 법 공부를 한다고 말하는가? 박해 중에서 중생들은 모두 독해되고 있는데, 당신이 숨을 수 있는가? 대법제자들이 무엇 때문에 가서 진상을 똑바로 알리며 무엇 때문에 중생을 구도하려고 하는가? 왜냐하면, 이는 바로 대법제자의 책임이기 때문이다. 나, 리훙쯔(李洪志)가 원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생명이며, 대법제자는 바로 이러한 수련인이다.”

사부님의 신경문 《법난》이 발표된 후, 나는 1999년 박해 전에 법을 얻은 노수련생으로서, 이 기간 우리의 각종 항목에 대한 사악의 파괴 및 매 수련인에 대한 고험을 느꼈다. 기연(機緣)이 아직 무르익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사악의 표현 형식과 방식은 아직 공개적으로 논의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오직 깜짝 놀랄 수밖에 없다고 표현할 뿐이다. 이 글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나는 몇몇 동수들과의 교류 및 내가 참여한 일에서 직접 겪은 것을 결합했는데, 진실로 정사(正邪) 대결의 과정에서 사악의 악독한 표현과 천지가 흔들리는 충격 및 법을 실증하는 중에 사부님과 정신(正神)이 주신 지혜를 견증할 수 있었다.

이 글을 쓰는 과정에서 나는 구세력이 세간에 연화(演化)해 낸 흉계가 복잡하고 방대한 것을 깨달았고, 대법의 박대정심(博大精深)함을 깨달았는데 어디서부터 들어가도 모두 바다처럼 호한(浩瀚)해서 서술할 방법이 없다. 본인의 층차에 한계가 있어, 마음속으로는 똑똑히 알지만 표현하려 하면 오히려 정확히 표현할 수 없고 글로 쓰자니 또 누락이 많다. 대법의 위엄(威嚴) 앞에서 그 천박함이 더욱 두드러진다.

지금의 형세를 한마디로 말하자면 매 정법제자는 마땅히 자신을 책임자처럼 여기고 법을 실증하는 책임을 져야 하는데, 기다리거나 의지하지 말고 자신의 지혜와 능력을 발휘해야 한다. 본성의 일면은 모두 무엇을 해야 할지 다 알고 있으니 빨리 감당하고 전력을 다해 마땅히 해야 할 것을 다해야 하며, 대법이 부여한 능력을 사용해 박해를 즉시 중지하고 보다 많은 중생을 구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사부님께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 설법》에서 하신 법을 한 단락 인용해 서로 격려하고자 한다.

“한 생명이 역사에서 오늘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무엇을 위해서인가? 바로 이 순간을 위해서이다. 긴긴 역사 속에서, 이 한 단락 시간이 바로 그런 순간이다. 그렇게 소극적으로 되지 말고, 분발하라. 당신은 수련인이다. 중생은 당신이 구도해 주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상은 개인의 깨달음으로 다만 교류를 위해 제공할 뿐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3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