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비록 원만할 때 고험(考驗)이 있으리란 것은 알았지만, 정법 최후의 최후에 오히려 이렇게 불가사의한 큰일이 일어날 줄은 생각지 못했다. 우리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 중생 구도를 위해 당신의 모든 것을 감당하신 사부님께서, 뜻밖에도 전에 고생스레 구도하셨던 제자의 무고를 당하셨다. 또 우리 제자들이 자신이 세상에 내려올 때 맺은 서약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직접 창단하신 중생 구도에 효과적인 8개 션윈예술단도 동시에 기소당했다! 이는 정말로 과거 예수를 팔아먹은 유다보다 더 “유다”다!
정법에 대한 교란과 중생 구도에 대한 파괴력이 극히 크다! 이번 일에서 사존께서 직접 전하신 제자인 우리, 사존께서 정법시기에 직접 선별하신 정법시기 대법제자인 우리들이 가만히 앉아 보고만 있을 수 있겠는가?
이번 수련은 역사상 그 어떤 수련과도 다 다르다. 이번에는 창세주께서 직접 세상에 내려오셔서 전체 우주의 법을 바로 잡으시고, 우리는 사부님을 도와 법을 바로 잡는 법도(法徒)로서 자신을 잘 수련하고 더 많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 근본이다. 우리 냉정하게 한번 생각해 보자, 왜 이런 형세가 나타났는가? 나는 개인의 인식을 한번 말해보고자 하는데 꼭 맞는 것은 아니겠지만 서로 교류해 보고자 한다.
나는 이것은 역사상 구세력의 배치지만 만약 우리가 모두 잘하면 이 배치를 깨뜨릴 수 있다고 본다. 어떤 종류의 일이 나타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것의 물질장(物質場)이 존재해야 한다. 우리가 평소 하는 세 가지 일을 모두 제 위치까지 했는가? 우리 자신의 원인을 찾아보면, 우리가 잘하지 못해 구세력이 틈을 탔고 이를 구실로 삼아 사부님께 압력과 감당을 가져다준 것이다. 물론 또 업력의 요소가 있다.
사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대법은 누구도 파괴할 수 없는 것으로 모든 것은 다 사부님의 통제하에 있다. 지금 사부님께선 아무 말씀도 하지 않으시지만, 그 안에서 중생들의 표현을 보시면서 우리 대법제자들을 포함한 중생들의 장래 우주 중 위치를 배치하고 계신다. 사부님의 자비는 무한(無限)한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우리 대법제자들이 이 과정에 자신의 부족을 발견하고 수련해 올라오며 성숙해지기를 바라시며, 중생의 각성을 기다리고 계시며, 굽은 길을 걸은 이들이 정신을 차리도록 기다리고 계신다! 가급적 보다 많은 중생을 구도하려 하신다!
지금의 형세에 직면하여 중국대륙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마땅히 무엇을 해야 하는가? 개인적인 깨달음은 우리는 마땅히 자신의 부족을 찾고 또 빨리 바로잡아야 하는데, 생각이 바르면 사악은 자멸(自滅)할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강력한 발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고 대법을 견정하게 수호해야 한다! 절대 마비되거나 무관심하지 말아야 하는데 진수제자(真修弟子)는 누구도 이 일에서 벗어날 수 없다.
발정념은 첫째 다른 공간에서 사악을 조종하는 요소에 대해서는, 조금의 양보도 없이 정념으로 제거해야 하는바 이는 아주 분명한 것이다. 다른 하나는 다른 공간에서 사악한 요소의 조종을 받는 이 공간의 나쁜 사람들인데, 이들에 대해 나는 처음에 발정념을 어떻게 해야 할지 그리 명확하지 못했다. 그래서 나는 1999년 대륙에서 대법에 대한 탄압이 나타났을 때부터 사부님께서 발표하신 관련 설법들을 다시 살펴보았다. 보면 볼수록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는데 사실 사부님께서는 무엇이든 다 미리 말씀하셨다.
“대법제자가 대법(大法)을 수호하는 작용을 하지 못하면 원만할 수 없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과거와 장래의 수련과 모두 다르기 때문이다. 대법제자의 위대함이 바로 여기에 있다.”(《정법시기 대법제자》)
“대법제자의 위대함은 당신들이 사부가 정법하는 시기와 함께 있으며 대법(大法)을 수호할 수 있기 때문이다.”(《정법시기 대법제자》)
“사실 일부 부동한 공간에서 공능을 사용할 수 있는 제자와 각계 중생들은 줄곧 공능과 공력을 사용하여 대법(大法)을 파괴한 사악한 생명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참여하고 있다. 어떤 대법제자는 사악한 생명을 볼 때 法輪(파룬)과 대법 신통을 내보내 사악을 제거했고, 또 어떤 수련생은 세간에서 사람을 구타하는 흉수와 살인범에게 그가 한정된 시간 내에 응보를 받도록, 수일 내의 어느 시간에서든지 응보를 받도록 정하여 사악한 요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나쁜 사람을 억제했다. 사실 대법제자 매 사람은 모두 능력이 있다. 단지 표면공간에서 표현되어 나오지 않아 공능이 없다고 여길 따름이다. 하지만 표면공간에서 표현될 수 있든지 없든지 진념(真念)을 움직일 때는 모두 위력이 강대하다. 우리는 정법을 수련하기 때문에 선량한 생명과 세인에 대해서는 모두 애호하고 구도해야 한다. 그러므로 어떠한 일을 하든지 모두 선(善)하게 표현해야 한다. 하지만 사람을 조종하여 인류를 파괴하는 사악한 생명을 처리하는 것도 인류와 중생을 보호하는 것이다. 대법(大法)은 널리 전해져 일체중생을 구도하고 있다. 그런 사악한, 완전히 더는 구할 수 없는 사악한 생명은 비록 제도될 수 없지만, 그들이 무절제하게 악한 짓을 하고 그리하여 대법(大法)과 수련생과 세상 사람을 박해하도록 내버려 둘 수도 없다. 그러므로 악을 제거하는 것은 법을 바로잡는 것이며 또한 세인과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다.”(《대법제자의 정념은 위력이 있다》)
“만약 사악이 이미 만회할 수 없는 지경에 도달했다면, 부동한 층차의 각종 방식을 취해 제지하고 제거해 버릴 수 있다.”(《더는 참을 수 없다》)
“대법제자는 정법(正法) 중에서 이미 충분히 공능의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예컨대 정법 중에서 정념(正念)이 아주 순수할 때면 공능의 운용(運用)이 아주 전면적이다. 또한, 많은 제자는 모두 정념(正念) 중에서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거의 무엇을 쓰려고 하면 무엇이 있다. 예컨대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나쁜 사람을 그 자리에 고정하려 한다면, 다만 한 마디 “꼼짝 마(定).”하고 말하거나, “거기서 움직이지 마.”라고 하거나, 한 무리 나쁜 사람들을 가리키기만 하면 틀림없이 움직이지 못한다. 나중에 “풀려라.”라고 생각하기만 하면 곧 해제된다. 사실 인성이 없는 그러한 사악한 무리, 예컨대 사람을 때려죽이고 여성 대법제자를 강간하는 짐승보다 못한 나쁜 인간 혹은 그러한 우두머리의 사악한 무리를 의념(意念)으로 지휘할 수 있다. ― 그에게 무엇을 하라고 하면 사악한 나쁜 사람은 곧 무엇을 할 것이다.”(《무엇이 공능인가》)
사부님의 관련 설법을 다시 복습하면서 나는 지금 이 공간에서 대법을 파괴하는 사람은 발정념으로 그들 배후 사악하게 조종하는 요소를 제거하는 외에 “시한을 정한 보응”의 방식을 사용하거나, 공능으로 그들이 악행을 저지르는 것을 중지시키고 공능으로 소송을 즉각 철회하게 할 수 있음을 알았다. 우리 자신이 깨달은 법에 근거해 “팔선(八仙)이 바다를 건너며 각자의 신통을 드러내자.”
해외 대법제자들에게 제안하자면 발정념 외에도 편지를 쓰거나 다른 형식으로 중생이 쉽고 빠르게 이번 사건이 진상을 알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이 형세는 우리 대법제자들에게 말하자면 확실히 또 하나의 큰 시험인바, 걸어나올 수 있는지, 얼마나 마음을 쓰는지, 우리는 잘 파악해야 한다! 우리가 법에서 알다시피 최후 원만할 때 모두 고험이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사부님의 《홍음 3》〈신이 세상에 있다〉를 보면서 서로 격려하고자 한다.
신이 세상에 있다
대법제자들 여러 나라에서 오고
수많은 성도(聖徒)들 난을 감당하네
사부가 대법을 전해 창생을 구도하니
각기 자신의 능력을 다해 재앙을 제거하네
사부를 도와 세간의 중생을 구도하니
각 지역에서 공성원만 이루네
층차에 한계가 있으니 법에 부합하지 않는 곳은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