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 대법제자
【정견망】
우선, 지난 며칠 동안 주변에서 일어난 일을 말해보겠다. 나는 사실 대륙의 많은 동수들이 나와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는 이들이 많음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최근 인터넷 봉쇄가 심해 명혜 주간 녹음이 다운 되지 않고 있어 주간에 의지하던 동수들이 소식을 듣지 못했기 때문이다.
나는 비록 거의 날마다 인터넷에 접속하지만 내가 얻은 유일한 정보는 그저 일부 예전 수련인들이 대법을 배반하고, 미국에서 사악한 당에 매수당하고 매체에 침투해 사부님과 대법을 공격하고 비방했다는 것뿐이다. 이런 공격과 비방은 약 30년 전인 1999년 7월 20일 이후 한 번도 중단된 적이 없다. 다만 이번에는 사악이 미국에 와서 소란을 일으켰을 뿐이다. 이게 내가 아는 전부였다.
또한 며칠 전 나는 핸드폰에서 속인 사이트 쾌수(快手 콰이셔우)를 열었다. 사실 많은 동수들이 이러한 속인 앱을 삭제해서 아예 보지 않는다. 나는 가끔 요리법을 배우기 위해 삭제하지 않았는데 아마 우연이 아닐 것이다. 검색 도중 갑자기 사악한 당이 대법을 공격하는 사이트가 나타났고 사부님 이름이 뜨면서 뒤에 “미국에서 고소당했다…”는 단어가 떴다. 그때 나는 머릿 속에 천둥이 치는 것처럼 잠시 어리둥절했다. 정신을 차리고 났을 때에야 나는 뭔가 큰일이 일어났음을 알았다. 이 소식은 현재 상황이 이미 근본적으로 바뀌었다는 것을 말해준다. 이것은 단순히 사악한 패거리들이 거리에서 욕설을 한 것이 아니다. 이는 그것들이 무기를 들고 이미 사부님을 향해 실질적인 공격을 한 것과 같다. 이는 구세력이 우주의 패괴(敗壞)한 관념을 이용해 사부님께서 제자들을 대신해 업력을 감당했다는 구실로 사부님의 정법과 중생 구도를 파괴하고 중생을 훼멸시키고자 하는 그것들의 목적에 도달하려는 것이다.
그러나 이 문제에 대해 우리는 정체 협력에 누락이 있었고 해내외에서 하나의 정체를 이루지 못했다. 대륙 동수들은 줄곧 이 중대한 사건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받은 적이 없다. 나의 정보 출처를 살펴보면, 즉 사악이 이미 대륙의 사악한 사이트에 의기양양하게 이 소식을 퍼뜨리고 있으며, 대륙의 일반 백성들도 모두 이 소식을 알고 있는데, 바로 우리 사부님께서 해외에서 사악에게 기소되셨다. 그럼에도 우리 대륙 제자들은 이를 모른다.
비유하자면 이는 마치 일부 사악한 폭도들이 무기를 들고 우리 대법 영토의 성을 공격했음에도 성안에 있는 우리는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모르며 여전히 그 사람들이 욕을 하고 있다고 여기면서 여전히 평소 하던 일을 하는 것이다. 사실 밖에서 이미 전쟁이 일어났다는 것을 똑똑히 몰랐던 것이다. 때문에 나는 마치 꿈에서 깨어난 것과 같았다. 단체 법공부를 할 때 주변 동수들에게 이 상황을 말하자 그녀들도 처음에는 당황한 표정으로 내게 되물었다.
“어디서 들은 소식이야? 명혜망에선 아무말 없던데.”
내 생각에 지금 중요한 것은 우리 매체의 부족을 찾을 때가 아니라 마땅히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다. 나는 동수들과 상의한 후 이번 법난에 대해 다음과 같은 구결로 발정념을 하기로 결정했다.
“미국에서 대법과 사부님을 박해하기 위해 구세력이 배치한 모든 기제(機制)를 철저히 제거하고 해체하며, 소송을 이용해 사부님을 공격하고 비방하며 션윈예술단, 페이톈 대학, 대법제자들이 꾸린 매체와 사이트를 공격하고 비방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을 해체하고, 모든 흑수, 썩은 귀신을 해체하며 다른 공간에서 공산사령과 공산사당의 일체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되 포함하지 않는 것이 없고 빠짐이 없게 한다. 法正乾坤,邪惡全滅!滅!
회개하지 않고 계속해서 악을 저지르는 생명이 악보를 받게 하라. 法正天地,現世現報!滅!”
나는 이 구결을 여러 장 복사해 자료점 동수에게 보내 인쇄한 후 주변 동수들에게 나눠주려 했다. 겉으로 보면 아주 간단한 일처럼 보이지만 일부 교란이 있었다. 처음 간 동수는 프린터가 고장나서 다른 동수에게 갔는데 그 동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몰랐다. 그러면서 중요한 일이면 명혜망을 보라고 했는데 명혜망에 이런 통지가 없었다면서 이런 것을 함부로 편집해 배포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래서 또 다른 동수 집에 가서 오랫동안 문을 두드렸지만 집에 아무도 없었다.
나는 함께 간 동수와 상의해 그럼 그냥 거리에 있는 복사점에 가서 돈을 내고 출력하자고 했다. 지금은 대부분의 속인들도 진상을 알고 있는데, 특히 지금 대륙에서 민생이 말이 아니라 백성들이 모두 공비(共匪 공산 비적)를 미워하니 별일은 없을 것이다. 이에 우리는 발정념을 하고 예전에 갔던 한 복사점에 가서 순조롭게 인쇄한 후 잘라서 주변 동수들에게 나눠 주었다.
동수들은 비록 처음에는 약간 혼란스러웠지만 상황을 알고 난 후 대부분 정신을 차렸고 모두 발정념을 강화해 사악을 해체하겠다고 말했다. 또 어떤 동수는 여전히 명혜망 소식을 기다려보자면서, 큰일이 일어나면 명혜망을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동수에게 이것은 마치 1999년 박해가 발생했을 때와 같아서 사람마다 다 자신이 바르게 깨달은 것에 따라 해야 하며 표준 답안이 없는 시험처럼 누군가 당신에게 말해준 다음 시험을 본다면 인정할 수 없다고 했다. 그러자 동수가 말했다. “아, 당신은 이런 깨달음이군요. 내가 다시 생각해 보겠습니다.”
내 생각에 대륙 동수들이여, 우리는 모두 행동해야 하며 주변 동수들에게 알려 정체적으로 강력한 발정념으로 법난을 일으킨 일체 사악을 해체해야 한다! 대법의 한 입자이자 사부님의 호법신(護法神)으로서 우리 사부님께서 사악에게 소송 공격을 받으셨다. 이는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힐 때의 마난(魔難)과 무슨 차이가 나는가? 구세력은 그것들의 극히 패괴한 구우주의 관념으로 사람을 구하는 각자(覺者)에 대한 박해를 정당화하는 것으로 우리 대법제자들은 결코 이 모든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사존께서는 《법난》에서 우리에게 알려주셨다.
“법난 중에서 또 최후에 남겨질 생명과 도태될 생명을 선택하고 있는데, 또한 대법제자 중에 될 수 있고 될 수 없는 사람을 포함한다.”
다른 공간과 표면 공간의 정사대전은 이미 시작되었다. 우리는 사부님의 제자이자 우주의 보위자(保衛者)로서 반드시 정체적으로 협력하고 한마음으로 협력해서 강대한 발정념으로 사악을 모조리 없애야 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