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대법제자의 정념은 위력이 있음”을 견증하다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나는 최근 명혜망과 정견망에서 법난교류 문장들을 전부 읽은 후 큰 감동과 계발을 받았다. 마음으로 공감했지만 원래는 감상을 쓰고 싶지 않았고 그저 모두 같이 법 공부를 많이 하고 모두 함께 발정념을 했으면 하고 생각했다.(우리 지역 대법제자들 역시 현재 정체를 형성해 단체 발정념을 많이 하면서 박해를 해체하고 있다.) 하지만 1월 4일 오전 6시와 1월 5일 오전 6시, 전 세계 동시 발정념 때 내 눈앞에 두 가지 장면이 나타났는데 아주 특이했고 또 깊은 의미가 있기에 이를 써서 여러분들과 나누고자 한다.

나는 닫혀서 수련한다. 1월 4일 아침 6시에 입장(立掌)하고 사부님께 가지를 청했다.

“대법을 파괴하는 일체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고, 모든 흑수(黑手)와 썩은 귀신을 해체하며, 다른 공간에서 공산사령(共産邪靈)과 중공 악당의 일체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제거하되, 포함하지 않는 것이 없고 빠지는 것이 없게 한다!”

또 이번 사건을 겨냥해 다음 구절을 추가했다.

“다른 공간에서 사부님을 비방하고 션윈(神韻)을 공격하며 대법 사이트를 공격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제거한다! 구할 수 없는 나쁜 사람과 악인들이 즉시 악보(惡報)를 받게 하라!”

얼마나 했는지 모르겠지만, 내 눈앞에서 희고 통통한 벌레 한 접시가 한데 모여 꿈틀거리는 것을 발견했는데 아주 역겨웠다. 이어서 정법 구결을 묵념했다.

“法正乾坤 邪惡全滅!法正天地 現世現報!滅”

그러자 벌레들이 점점 작아지더니 점차 소실되었고 접시도 사라졌다.

1월 5일 아침 6시 발정념을 할 때 눈앞에 자리(갈대 자리인지 수수 자리인지 대나무 자리인지 확실히 보지 못함)가 나타났는데 자리가 잘리더니 이어서 수많은 파편으로 변했다. 이어서 마치 쌓인 낙엽이 바람에 날리는 것처럼 아주 큰 하늘을 가득 채웠다. 이어서 정법구결을 외웠다.

“法正乾坤 邪惡全滅!法正天地 現世現報!滅”

파편들이 점차 내려오고 점점 작아지고 줄어들더니 결국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아, 내 발정념도 위력이 있구나. 나는 이것은 사부님께서 제자를 격려하시는 것임을 알았다. 사실 사악은 아무것도 아니며 단지 한 무더기 하찮은 벌레에 불과해서 아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 한 번 잡아당기기만 하면 부서지는 헤진 자리와 같다.

[역주: 중국어로 자리에 해당하는 席은 현 중공 두목 ‘습(習)근평’의 습과 발음이 같다. 그래서 저자는 席(習)이라고 표시했다.]

정법이 오늘에 이르렀으니, 동수들이여 우리 다시 힘을 내서 사악을 철저히 제거하고 사부님의 결백을 되찾고 대법의 결백을 되찾읍시다. 우리 공동으로 사부님의 시 《정념》을 읽어봅시다.

정념(正念)

질풍 일고 번개 치듯 하늘 끝까지 오르나니
막을 수 없는 거대한 기세 하늘보다 높구나
거대한 우주를 휩쓸어 닿지 않는 곳 없나니
부패한 자와 귀신을 한꺼번에 제거하네

疾風電掣上九霄
雷霆萬鈞比天高
橫掃穹宇無盡處
敗類異物一並消

이 글을 쓸 때 다른 공간에서 사악의 교란이 대단히 컸는데 평소 찾아오지 않던 손님이 왔다. 글을 쓸 때 잠시 후 글자체가 변했고, 잠시 후 글자 크기가 커지거나 작아졌으며, 타자된 글자가 내가 쓰려던 글자가 아니었다. 그래서 나는 글을 쓰는 한편 끊임없이 발정념을 하면서 겨우 완성했다.

법에 없는 곳이 있다면 부디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