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성평(聖平)
【정견망】
애절한 노래와 정기(正氣)로 가득한 영화 《영원한 50분》을 보고 난 후, 견정(堅定)이란 두 글자가 계속 떠올랐다. 동수들이 보여준 대법 수련에 대한 견정함, 박해를 폭로하고 진상을 알리는 견정함, 진상 삽입방송 항목에 대한 견정함에 대해, 나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존경하고 탄복했고 또한 큰 계발과 격려를 받았다.
이 항목에 참여한 모든 동수들은 수련에 아주 마음을 썼고 그들이 보여 준 일언일행(一言一行)은 수련에 소질이 있다는 것에 대한 가장 좋은 설명이다. 나는 동수들이 함께 모여 수련 심득을 교류하면서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을 보았다.
즉, 아직 신분이 드러나지 않은 여자 동수가 집을 구해 안전한 환경에서 거주하고 교류하게 도왔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초기 사악은 대단히 창궐했지만 동수들은 가정이나 박해의 그림자 등 여러 방면의 압력을 감당하면서 함께 모이기란 정말 큰 용기가 필요하다. 내 생각에 이것이 바로 수련인의 정념(正念)이다. 평화로운 교류환경에서, 모두 간절하게 자신이 진상을 알린 경험을 소개했고 또한 청성하게 매 하나의 진상 방식에서 부족함을 인식했다. 여기에는 사악한 당 문화의 오만하고 스스로 공을 자처하는 그런 것이 없었고, 모두 사람을 구하는 것을 제1위에 놓았으며, 마음을 비우고 법을 공부하면서, 동수마다 모두 선량한 소망이 있었으니 바로 사람을 많이 구하고 다른 동수들이 박해를 적게 받도록 하려고 했다.
계속적인 심도 있는 교류 속에서 동수들은 진상(真相)을 알리고 사람을 구할 더 나은 방식을 찾아냈으니 바로 삽입방송이다. 한 동수가 처음 텔레비전에 대법 진상을 방송하는 아이디어를 꺼냈을 때, 많은 동수들은 다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류위파(劉偉波 류웨이보)는 자신의 쉬는 시간을 희생해 가면서 성심껏 이 일의 가능성을 연구했고 가장 빠른 시간에 순조롭게 삽입방송을 할 수 있는 모든 세부적인 것들을 생각해 냈다. 이 과정에 동수들이 한마음으로 협력했고 삽입방송 기술을 배우고 필요한 재료를 구매했으며 또 두껍고 무거운 발걸이를 이용해 전봇대를 올라가는 연습을 했다. 여러 차례 협력을 거쳐 동수들은 서서히 일을 하려는 마음을 제거했고 수련인의 심태로 모든 곤란과 고험을 마주했다. 나는 여기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진정으로 마음을 써서 수련하면 무엇이든 모두 해결할 수 있다.”(《각지 설법 9》 〈2009년 워싱턴 DC 국제법회설법〉)을 깊이 체험할 수 있었다.
진상 삽입방송 항목은 어려움이 아주 컸고 압력도 컸지만, 동수들은 협력 과정에서 조급한 마음이 없었고, 더욱이 모든 사람과 일을 수련인의 선심(善心)으로 마주했다. 진상 삽입방송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모두 다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고 서로 협력했다. 예를 들어, 전봇대 올라가기에 능숙한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가르쳐 주었고, 삽입방송 기술에 능숙한 사람이 다른 이들에게 기술을 가르쳐 주었다. 협력 과정에 모두 서로 불평하지 않으며 격려했고, 이로 인해 항목에 참여한 모든 동수들이 기술을 빨리 습득할 수 있었다.
특히, 마지막에 원래 이 항목을 책임진 동수가 불법으로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자 동수들 사이에 약간의 흔들림이 있었다. 하지만 류성군(劉成軍 류청쥔)이 견정하게 나서 이 항목 책임을 맡았고 원래 계획인 3월 15일보다 10일 앞당긴 3월 5일 장춘지역 유선방송에 진상을 삽입방송하는 역사적인 장거를 성공리에 완수해, 중공사당(中共邪黨)의 거짓말에 속아 넘어간 백만이 넘는 세인들이 진상을 알 수 있게 했다. 정말 위대하다!
《영원한 50분》은 내게 매 한 대법제자가 만약 진정으로 정체를 원융(圓融)할 수 있다면 수련 환경이 반드시 바르게 될 것이며, 사람을 구하는 힘도 커짐을 보여 주었다. 내가 동수들에게 배우고, 성심껏 법을 공부하며, 법에서 정념을 강화해, 자아를 내려놓고, 정체를 원융한다면 내가 참여한 대법 항목이 사람을 구하는데 더 좋은 작용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무사(無私)한 동수들에게 감사합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54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