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대법제자 정심(净心)
【정견망】
나는 1997년 법을 얻은 노수련생으로 수련의 길에서 늘 법(法)을 스승으로 삼고 대법 표준으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면서 최대한 “무사무아(無私無我), 선타후아(先他後我)”(《정진요지》 〈불성무루(佛性無漏)〉)하는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정법 수련의 길에서 또 많은 어려움에 부딪혔지만 다행히 사부님의 가지(加持)와 신사신법(信師信法)의 정념(正念)에 의지해 모두 해결할 수 있었다. 번잡한 생활 속에서도 시간이 날 때마다 밖에 나가 세인들에게 진상을 전하고 삼퇴를 권해 일부 사람들을 구해왔다.
10년 전인 2015년 장쩌민 고소 열조 중에, 사존의 자비하신 배치로 정진하는 노제자가 내게 연락해 고소 관련 자료를 주었고, 고소에 관한 믿음을 확고히 해서 장쩌민 고소 대열에 합류하도록 했다.
어느 날 아침 찬거리를 사러 시장에 나갔다 99년 이전 내게 연공 동작을 가르쳐 준 노제자를 만났다. 오랫동안 보지 못했기 때문에 그녀를 만난 후 매우 기뻤다. 그녀는 내게 장쩌민 고소에 대해 알려주면서 “사부님께서 천상에 신위(神位)를 잘 배치해 놓으셨으니 대법제자라면 누구나 다 반드시 고소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게 관련 자료를 주면서 내가 아는 다른 동수들에게도 알려 동참하도록 독려해 달라고 부탁했다.
내가 말했다.
“고소하겠습니다! 다른 동수들에게도 알리겠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나는 장쩌민 고소 자료를 읽고 고소에 착수했다. 오후에 박해 전 같은 법공부 소조에 있던 한 동수를 만나러 갔다. 나는 그녀에게 자료를 건네며 말했다.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는 모두 장쩌민을 고소하라고 하셨으니 당신도 하세요! 고소한 후 다른 동수들에게도 알려주세요.”
그녀는 내 말에 동의했고 나중에 그녀는 다른 동수들과 함께 장쩌민을 고소했다.
며칠이 금새 지나갔고 나는 여전히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어떻게 고소해야 하는지 고민하고 있었다. 어느 날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외숙모(동수)가 나를 찾아와서는 나더러 장쩌민을 고소하라고 했다.
그녀는 엄숙하게 말했다.
“너도 노제자이긴 하지만 지난 수년간 대법을 위해 아무 일도 하지 않았고 사악이 대법을 박해하는데 심지어 말 한마디 하는 것조차 두려워 했으니 이번에는 반드시 고소해야 한다!”
나는 “고소하겠습니다!”라고 대답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내게 소장을 작성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고 나는 그녀가 가져온 자료에 따라 소장을 곧 완성했다. 외숙모는 최고인민법원과 검찰에 기소장을 송달하기 위해 나를 데리고 우체국으로 갔다.
기소장을 들고 우체국에 가는 길에 나는 문득 내 신분증과 집 주소, 전화번호가 공개되어 있는 것을 생각하고 속으로 좀 긴장되었다. 비록 걱정스럽고 두려운 마음이 나오긴 했지만 이는 대법제자가 마땅히 해야 할 일임을 알기에 정념으로 이 두려운 마음을 극복했다. 우체국에 도착했을 때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돌아와서 긴장이 풀렸고 속으로 아주 기뻤다.
외숙모는 칠십이 넘은 나이임에도 줄곧 견정하게 수련해 왔다. 늘 거리에 나가 직접 대면해 진상을 알려 왔고 장기간 사악한 당의 중점 감시 대상으로 감시와 괴롭힘을 당했다. 작년에도 진상을 알렸다는 이유로 불법 납치되어 불법적으로 1년 판결에 집행유예 판결을 받았다. 작년 초 그녀는 사악의 박해로 사망했다. 이 글을 쓰면서 나는 그녀와 박해로 사망한 다른 동수들을 기념하는 동시에 노동수의 사심 없는 도움에 감사드린다.
얼마 후 현지 경찰관이 직장으로 남편을 찾아왔다. 남편은 수련하지 않는데 모 학교 교무주임으로 있다. 남편은 경찰을 데리고 집에 와서 내게 최근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고 나는 솔직하게 대답했다. 분명 장쩌민 고소에 관련된 것임을 확신했지만 신사신법의 정념으로 마주하자 경찰도 함부로 말하지 않았고 고소 사건은 일언반구 언급도 없었다. 간단히 몇 마디 물어보더니 우호적으로 떠났다. 사부님의 가호에 감사드린다!
지금은 2025년이고 파란만장했던 장쩌민 고소 사건이 있은 지도 이미 10년이 지났다. 중국 공산당은 언제라도 붕괴되어 해체를 눈앞에 두고 있고 정법 수련이 법정인간(法正人間)으로 과도하는 이 특수한 역사적 순간에 나는 더욱 정진해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자신을 잘 수련해 세인을 구도할 것이다!
부당한 곳이 있다면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69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