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대법제자 정련(淨蓮)
【정견망】
나는 1997년에 기쁘게 대법을 얻는 농촌 노년 대법제자다. 수련하기 전에는 허리 근육 손상, 정신쇠약, 정신 착란 등 여러 질병을 앓았다.
남편은 게으르고 식탐이 강했다. 집에서 10여 무(畝)가 넘는 땅을 경작했지만 집안 일에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았다. 내가 모든 것을 혼자해야 했고 친정 식구들이 도와주었다. 나는 또 온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했다.
우리는 따로 집이 없어서 두 시동생과 함께 한 집에 살았다. 부모님과 세 형제가 집이 두 개 뿐이라 한 가족이 방을 두 칸씩 써야 했다. 시동생은 툭하면 우리와 싸웠고, 10년 동안 하루도 평화로운 날이 없었다. 나는 그에 대해 속으로 답답하기만 할 뿐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이런저런 사소한 일들 때문에 나는 잘 먹지도, 잘 자지도 못했고 정신이 불안해졌다. 몸무게는 겨우 40kg이 넘었고 사는 게 너무 힘들었다.
그러다 1997년에 이르러서야 기쁘게 대법을 얻었다. 온몸 가득 업력 덩어리였던 나를 사부님께서 지옥에서 건져내 신체를 정화해 주셨다. 내가 지녔던 모든 병이 좋아졌고, 길을 걸으면 몸이 가벼웠다. 지난 28년간 수련하면서 나는 단 한 알의 약도 먹지 않았고, 성격도 밝고 낙천적으로 변했다. 사부님의 자비하신 고도(苦度)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진심으로 모든 분께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좋고, 진선인(真善忍)은 좋다고 알려주고 싶다!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동수들과 함께 《9평(九平)》, 《공산주의의 최종 목표》, 《명혜주간》, 진상 화폐 등 진상 자료를 제작했고, 삼퇴 명단 발송을 돕고, 명혜라디오, 정법수련선집, 연공 음악 등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도왔다. 또한, 동수들을 도와 대법 서적과 사부님의 신경문을 인쇄하고 제작했다.
항목을 완성하는 과정은 또한 마음을 닦는 과정이기도 했다. 예를 들어, 《명혜주간》을 다운로드할 때 인터넷 상태가 좋지 않아 몇 초만 지나면 다운로드가 끝나는데 갑자기 신호가 끊기면서 다운로드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다. 그럴 때면 너무 불안해서 마음을 진정시킬 수 없다. 때로는 인터넷 봉쇄를 뚫으려고 하루 이틀 동안 컴퓨터를 쳐다보았지만, 신호가 전혀 잡히지 않았다. 주간을 보려고 기다리는 동수들을 생각하면서 나는 늘 조급했다.
진상 자료를 인쇄할 때 가끔 두 장의 종이가 달라붙는 경우가 있다. 이를 발견하지 못해 인쇄된 자료의 페이지가 뒤죽박죽 섞여 헛수고만 한 적도 있다.
나는 생각했다.
‘수련이란 엄숙한 것이다. 무엇을 하든 반드시 마음을 다해야 한다. 반드시 고요한 마음으로 법을 공부해야 한다. 법을 공부하고 법을 얻어야만 마땅히 해야 할 매 하나의 일을 잘할 수 있다.’
줄곧 제자를 보살펴 주시는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나를 도와주는 동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나는 법 공부를 잘하고, 법에서 수련해,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정진실수(精進實修)해서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개인 수련에 한계가 있으니 만약 잘못된 곳이 있다면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5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