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심성을 돌파해 진상 전화를 걸다

중국 수련생

【정견망】

나는 몹시 내성적인 성격에 말도 잘 못한다. 진상 전화를 거는 일은 내게 정말 너무 어려웠다. 동수가 말했다. “삼퇴(三退) 여부는 신경 쓰지 말고, 마음 편히 이야기하면 됩니다.” 이에 나는 걱정을 내려놓고 자신을 돌파하기로 결심했다. 첫 진상 전화 통화를 위해 멀리 나갔는데, 철길 옆에 앉았다. 주변에서 개미와 벌레들이 기어다니는 것도 전혀 두렵지 않았다.

첫 번째 전화를 걸었을 때, 긴장한 마음에 심장이 목까지 뛰는 것 같았다. 나는 간절히 청했다. “사부님, 제게 힘을 주십시오. 꼭 사람을 구하는 전화를 잘 걸겠습니다.” 두세 시간 동안 진상 전화를 걸며, 총 6명을 탈퇴시켰다. 동수가 나를 격려하며 말했다. “아주 잘 말했어요.” 그 후로 나는 날마다 진상 전화를 걸러 나간다. 종종 산속, 숲속, 강가, 철길에서 진상 전화를 걸었다.

한번은 산에서 진상 전화를 할 때, 상태가 아주 좋았다. 머릿속에 잡념이 전혀 없었고, 이야기하다 보니 주변이 모두 조용해진 느낌이 들었다. 산의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까지도 내가 대법 진상을 전하는 것을 듣는 것 같았다. 진상 전화를 할수록 이야기가 점점 더 술술 풀렸고, 자신감도 점점 더 생겼다. 이런 상태가 여러 번 나타났다.

내 고향은 작은 소진(小鎭)이다. 당시 션윈(神韻) 공연이 막 보급되기 시작할 때인데, 중국 대륙에서는 DVD를 배포해 생명을 구원했다. 나는 매일 동서남북으로 다니며 션윈 DVD를 배포했다. 어느 날 길가에 일곱, 여덟 명이 차에 짐을 싣고 있는 것을 보고 다가가 인사했다.

“여러분, 정말 고생이 많으시네요. 제가 세계 최고 수준의 공연 DVD를 가지고 있는데, 모두 중국 전통문화입니다. 보고 싶으시면 하나씩 드릴게요.”

차 옆에 있던 두 사람이 손을 내밀어 DVD를 받으려 하기에 내가 건네주며 말했다.

“보는 사람은 누구나 복을 받습니다.”

돌아서 가려는데 큰 나무 옆에 한 사람이 카메라를 들고 나를 향해 사진을 찍으려 했다.

내가 물었다.

“뭐 하시는 거죠?”

그가 말했다.

“그냥 놀고 있어요.” 그 말과 동시에 그 사람이 도망갔다.

나는 뭔가 이상하다고 느껴 즉시 발정념으로 사악을 해체하고 중생이 대법제자에게 죄를 짓지 못하게 했다. 나는 끊임없이 안을 찾아보았다. DVD를 배포하는 것이 아주 순조롭자 환희심을 품었던 것이다. 나는 남은 DVD를 모두 나눠주고 급히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서 나는 발정념에 정력을 집중해 사악을 해체했다.

저녁 9시쯤 동수가 전화를 걸어서는 말했다.

“당신이 션윈을 나눠주다 사복 경찰에게 사진을 찍혔어요. 사복 경찰이 당신 사진과 영상을 들고 한 음식점에 가서 ‘사진 속 사람을 아느냐?’고 묻자 음식점 주인이 ‘모른다’고 했대요.”

사실 그녀는 대법 진상을 알고 있었다. 때문에 나를 알고 있었지만, 모른다고 대답한 것이다. 사부님의 보호 아래 이 일은 흐지부지되었다. 이후 사부님께서 발표하신 신경문을 공부하며 나는 수련의 엄숙함을 깨달았다. 저는 자신을 착실히 수련하고 심성에 공력을 들이기로 결심했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해서,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