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영
【정견망】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동수들 안녕하십니까?
나는 20년 넘게 수련한 노년의 대법 제자이다. 대법을 수련하기 전에는 일곱 가지 만성 질환이 있었다: 편두통, 눈에 원시 섬광, 류마티스, 위축성 위염, 불면증, 부정맥, 신경쇠약. 위축성 위염이 있어서 밥을 전혀 먹을 수 없고, 머리가 아프고 속이 메스꺼워 밥을 먹을 수 없었다. 오랫동안 불면증으로 눈이 특히 건조해서 TV를 볼 때도 눈에 약을 넣어야 했다. 큰 병은 없지만, 이것들이 나를 괴롭히는 것은 죽는 것보다 못했다. 속으로 “언제 끝이 날 것인가!” 늘 생각했다.
1997년 나는 법륜대법을 수련했고, 사부님은 나에게 진, 선, 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셨다, 진, 선, 인에 동화하고 매일 법을 배우고 연공을 연마하자 사부님은 내 몸을 정화시켜 주셨다. 한 달도 안 돼 일곱 가지 만성질환이 온데간데없이 가벼운 상태에 이르렀다. 법륜대법은 올바른 법이며, 사람으로 하여금 좋은 사람이 되어 올바른 길을 걷게 하는 것이다. 사전에 남을 생각하고, 사심 없이 남과 싸우지 않고, 병을 물리치고 건강에 기이한 효과가 있으며, 국가와 국민에게 백리무해하다.
이렇게 좋은 공법을 1999년 7월 20일, 장쩌민의 불량배 사악한 집단이 공산당과 서로 이용하여 그들은 바늘하나 들지 않고 진 선 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는 대법제자들을 박해했다. 박해받은 대법제자들이 집을 잃고, 가정이 파탄났으며, 형을 선고받고, 노동 교육을 받고, 파룬궁 수련생은 장기를 생체 적출당하는 등 악이 극에 달했다. 그들은 모두 부처의 법을 박해하는 하늘에 사무치는 큰 죄를 지었다. 선악에 보응이 있는 하늘의 이치는 중국 공산당을 멸망시키려고 한다.
우리 가족도 해를 당했다. 종종 가족에게 대법의 진상을 이야기하여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명심하면 병을 물리치고 건강에 기이한 효과가 있으며, 큰 어려움에도 생명을 지키고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수 있다고 믿게 했다.
남편은 이전에 정부 관료였는데, 진작에 그 사악한 당에서 탈퇴했다. 그는 또한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믿으며, 비록 공개적으로 말할 수 없지만, 내가 법을 배우고 수련하는 것을 매우 지지한다. 1년 365일 동안 혹한과 더위에도 불구하고 매일 나를 법 학습 소조에 보내 법을 배우게 했다.
사위는 검찰청에서 일하는데, 처음에는 악당이 주입한 거짓말을 듣고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얼굴도 항상 어두워서 내가 밖에 나가서 진상을 말하지 못하게 했다. 특히 집에 그의 친척이나 친구들이 오면 모두 말하지 못하게 했다. 나는 그에게 이끌리지 않고, 해야 할 일을 하고, 해야 할 일을 말했다. 어느 날 사위는 나에게 파룬궁 사건이 현 법원에서 열렸는데 나를 부른다고 했다. 나는 일이 있다고 하며 가지 않았고, 출근했다.
2015년 장마두를 고소한 후, 우리 부서에서는 체육국 국장에게 내 딸과 사위를 찾아가 압력을 가하고 사악한 정당의 주장을 주입했다. 내가 장쩌민을 실명으로 고소했다고 말하며, 이번에는 늙은이를 정리할 수 없으면 젊은이를 정리할 수 있다며, 월급을 주지 않겠다고 하고, 그들까지 연루되었다고 했다. 딸과 사위가 돌아와서 매우 기분이 나빠했다.
나는 말했다: 나는 본명으로 장쩌민을 기소했다. 그는 많은 대법제자들을 박해했으니 그를 기소하여 법의 심판을 받게 해야 한다. 그들은 조급해 하며 말했다: 이렇게 하면 월급도 주지 않고, 우리까지 연루될 수 있어요. 나는: 그들은 할 수 없어! 사악은 바름을 누르지 못한다. 그가 말한 대로 되지 않고, 모든 것은 내 사부님이 결정하신다. 딸과 사위는 내 말을 다 듣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밥을 먹었다. 한 달 동안 사위는 나와 말을 하지 않았지만, 나는 신경 쓰지 않고 그대로 그와 이야기했다. 나중에 보니 내 월급은 한 푼도 적지 않았고, 그들도 연루되지 않았다.
알았다, 우리 부서 국장이 한 말은 모두 거짓말이고, 그들은 아무것도 아니다. 다른 공간의 사악한 요소가 부서 사람을 조종하여 딸과 사위를 집에 보내 나를 압박하려는 음모는 성공하지 못했다. 나중에 도리어 사위가 나한테 말을 걸었고, 더 좋아졌다. 이것은 모두 사부님이 보호하시고, 돌보기고, 가지하시며, 박해를 해체한 것이다.
5월 1일 전에 사위가 시 제2병원에서 검사 했는데 항문 누공이 발견되어 베이징으로 가서 수술을 받아야 했다. 사위는 생질, 친구가 데리고 갔다. 떠나기 전에 나는 그에게 반드시 마음속으로 ‘파룬따파 하오, 쩐산런 하오’라는 9자진언을 묵념하면 수술을 마쳐도 아프지 않으며, 빨리 나을 것이라고 했다. 그는 예!라고 대답했다. 수술을 마친 후 그는 딸에게 말했다: “총 여덟 명을 했는데, 나만 아프지 않았어. 그 일곱 명은 수술을 마친 후에도 아파서 침대에 누워 있었어.” 그는 딸에게 말했다: “9자진언이 정말 영험해!”
병원에서 집으로 돌아온 후, 한 동수가 그를 찾아왔다. 그는 동수에게 말했다.
“아주머니, 그거(9자진언) 정말 영험하네요.”
사위는 진심으로 대법이 좋다고 믿었고, 대법의 신기함과 비상함이 그의 몸에 드러났다. 딸, 조카, 아들, 남편, 우리 가족은 대법의 신비로움을 목격했다.
사위와 아들은 모두 내가 법을 배우고 수련하는 것을 지지한다, 겨울에 날씨가 추우면, 사위는 우리 집에 가서 법을 배우자, 우리 집에 온기가 있다고 했다. 나는 신당인(新唐人) 방송국의 프로그램을 보고 싶었는데 그가 텔레비전을 사서 내 방에 두었다.
사위는 내가 진상을 말하고 사람을 구하는 것을 지지해 준다. 집에 친척과 친구들이 오면, 나는 그들에게 진상을 말해 그들을 구했다. 남편이 말하지 말라고 하자, 사위가 말했다. “아버님, 그냥 두세요. 뭘 신경 쓰세요!“
나는 자신이 있으면 대담하게 진상을 말해 사람을 구한다. 나는 속으로 사위가 진상을 알고 있어서 그를 위해 기뻐한다. 가족에게 끊임없이 진상을 이야기하고 삼퇴하도록 설득한 결과, 온 가족이 사악한 정당의 당, 단, 대를 탈퇴했다. 온 가족이 자신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했다. 사부님의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8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