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녕 대법제자
【정견망】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동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최근 법을 외우면서 대법제자는 정체(整體)를 형성한다는 개념에서 약간의 인식이 생겨 이를 써서 여러분과 교류하고자 한다. 혹시 틀린 부분이 있다면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허스.
이전에는 대법제자가 정체를 형성한다는 개념을 아주 단순한 범주라고만 생각했다. 법을 외우는 과정에서 사부님의 점오(點悟)를 통해 나는 정체란 입자가 체계를 구성한 것과 같은 이치임을 알았는데 즉 우주의 구조와 같은 이치다. 미시적인 입자가 더 큰 입자를 조성하고, 더 큰 입자가 더더욱 큰 입자를 조성하고, 더더욱 큰 입자가 더더더욱 큰 입자를 이루는 이런 방식이다.
나와 어머니 동수가 하나의 정체를 이루고, 우리는 또 법 공부 소조 동수들과 하나의 정체를 이루며, 우리 법 공부 소조는 또 우리 지역 모든 대법제자들과 정체를 이루며, 우리 지역 동수들은 또 더 넓은 범위의 동수들 및 전국 동수들과 정체를 이루며, 전국은 또 전 세계 동수들과 정체를 이룬다. 작은 정체의 한 분자인 나로 말하자면, 오직 대법 속에서 자신을 바로잡아야만 비로소 어머니와 나로 이뤄진 작은 정체가 더 바르게 걸을 수 있다. 만약 나 또는 어머니 동수 누군가에게 문제가 생기거나 법에 있지 않다면, 이는 모두 이 우리 작은 정체에 문제가 생긴 것이다. 비록 내 문제가 아니라도, 작은 정체에 문제가 생긴 것이다. 설사 다른 사람에게 문제가 있고, 내게는 없으니 내게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할지라도, 사실은 모두 정체에 누락이 있는 것이다. 마땅히 제때 안으로 자신을 찾아 법에서 바로잡아야 하는데, 그렇게 하면 정체에 누락이 없을 것이다.
내 생각에 우리 대법제자는 마땅히 정체의식(整體意識)이 있어야 한다. 한 동수에게 문제가 나타났다면, 그것이 어떤 문제든 대법 표준에 부합하지 않았다면 다 누락이 있는 것이다. 우리가 본 것은 모두 안으로 자신의 문제를 찾고 또한 동수를 도와 함께 정진해야만 정체적인 힘이 비로소 무한하고 거대해질 수 있다. 그중 매 한 입자마다 마땅히 바른 작용을 일으켜야 하며 앉아서 기다리면서 사악이 틈을 타게 하진 말아야 한다.
최근 요녕 모 지역에서 대대적으로 대법제자를 불법 체포하거나 방문해서 교란하는 일이 발생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현지 모든 대법제자들이 마땅히 정체의 힘을 발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법 공부를 더 많이 하고 안으로 자신을 찾는 외에, 매 대법제자마다 모두 마땅히 강력한 일념을 발해야 한다.
“우리 지역 공안, 검찰, 사법, 각급 610, 정법위원회, 국보, 주민센터, 파출소의 사악한 구세력이 이용하는 모든 검은 손, 썩은 귀신, 공산사령(共産邪靈)을 철저히 해체하며, 사악이 우리 지역 대법제자들이 조사정법(助師正法)하고 세 가지 일을 하는 것을 파괴하도록 용납할 수 없고 현수막을 거는 대법제자들을 체포하는 것도 절대 용납할 수 없다.”
정체에 문제가 나타나면 우선 표면적인 원인을 찾아서는 안 된다. 누구든 이쪽 표면 공간에서 발생한 일은 모두 다른 공간의 요소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현수막을 거는 것은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으로 동수에게는 아무 잘못이 없다. 정체 중의 모든 대법제자는 마땅히 이 동수를 어떻게 더 잘 도울 수 있을지 생각해야지, 이 동수가 현수막을 걸지 말았어야 한다거나, 언제 어느 곳에 걸었어야 한다고 비난하지 말아야 한다. 이는 정념(正念)이 아니고 이는 구세력이 원하는 것이다. 오직 중생을 구도하는 데 기여할 수만 있다면 무엇을 하든 다 옳은 것이다. 대법제자들은 마땅히 더 잘해야 하고 조사정법을 더욱 완벽하게 해야 한다.
이상은 개인의 얕은 인식일 뿐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9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