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로(晨露)
【정견망】
2004년 11월, 에포크타임스에서 시리즈 사설 《9평공산당(九評共産黨)》을 발표했고, 이는 전 세계 중국인들의 탈당 물결을 일으켰다. 나는 친척과 동료들에게 중공의 죄악을 이야기하며, 모두에게 삼퇴(三退: 당·단·대 탈퇴)를 권유했다. 어떤 사람들은 동의했고, 어떤 사람들은 동의하지 않았다.
삼퇴를 하지 않는 이유는, 어떤 사람은 불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터무니없는 짓이라며 정치에 참여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또 어떤 사람들은 두려워했다. 나는 그들의 심리 상태를 이해할 수 있다. 중공에 의해 다년간 기만당하고 압박받아 진실을 보지 못하고, 양지(良知)와 용기가 부족해 자신의 안위조차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당장 삼퇴의 이득을 볼 수 없다며 거절했다. 하지만 이것은 내가 삼퇴를 권하는 열정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중공의 죄악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점 외에도, 내가 실제적인 피드백을 받았기 때문이다. 나는 삼퇴가 매우 중요한 일이며, 절대 없어도 되는 그런 일이 아님을 안다.
어느 날 꿈에, 나의 큰 이모가 내 앞에 나타나 매우 기뻐하며 말했다. “네가 나에게 새 옷을 바꿔주었어.” 큰 이모는 이미 세상을 떠났고, 생전에 직장암에 걸려 수술을 받은 후 일 년을 버티다 돌아가셨다. 그녀가 특별히 나를 찾아온 것을 보니, 좋은 곳으로 간 모양이다. 하지만 그녀가 세상을 떠났을 때 나는 타지에 있었기 때문에 그녀에게 옷을 주지 못했고, 나중에 묘지에 가서 그녀를 볼 수도 없었는데, 어찌하여 내가 새 옷을 바꿔주었다고 말하는 걸까? 우리 집 친척이 그렇게 많은데, 어째서 그녀의 딸과 아들조차 염려하지 않고 유독 나만 찾아온 것일까.
나중에 나는 내가 그녀에게 삼퇴를 해준 적이 있다는 것을 떠올렸다. 당시 내가 삼퇴의 중요성을 설명하자, 그녀는 “큰외조카딸 말이라면 들을게”라고 하며, 아무런 거리낌 없이 삼퇴에 동의했다. 그래서 나는 사람을 통해 온라인으로 그녀의 삼퇴를 처리해주었다. 인체(人體)는 영혼에게 옷과 같으니, 삼퇴가 그녀에게 새로운 몸을 주었거나, 아니면 다시 환생하게 한 것인지는 모르겠다. 어쨌든 그녀는 분명히 큰 이득을 얻었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특별히 찾아와 감사를 표현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와 유사하게, 외삼촌도 나를 찾아왔다. 어느 날 밤 꿈에, 그가 내 앞에 나타났는데, 나는 그가 매우 기뻐하는 모습을 보았고, 야자수 그림이 있는 반소매 셔츠를 입고 있었다. 현실의 육십 대 노인의 모습이 아니라, 젊고 준수한 중년 남성의 모습이었다. 그는 나를 쳐다보더니 아무 말 없이 사라졌다. 잠에서 깬 후 나는 그가 세상을 떠났을 것이라고 짐작하고, 전화를 걸어 물어보니, 과연 며칠 전에 막 세상을 떠났다고 했다. 그의 상태를 보니, 분명 좋은 곳으로 갔을 것이고, 내게 감사와 작별 인사를 하러 온 것이다.
외삼촌은 심장병에 걸려 큰 수술을 받은 후 또다시 뇌경색을 얻어, 몸이 하루가 다르게 나빠지고 있었다. 그는 내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배우는 것에 대해 매우 반감을 품었다. 그 이유는 중공의 박해 후, 내가 이 일로 인해 좋은 앞날을 잃었고, 경찰에게 납치되어 구치소와 노동교양소에서 2년 넘게 지냈기 때문이다. 그는 이 책임을 나와 대법에 돌리며, 내가 본업에 충실하지 않고 중공의 죄악에는 전혀 관심을 두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원래 나는 더 이상 그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그래도 친척이기에 한 번 더 기회를 주고자 그의 집을 다시 한번 찾아갔다.
그는 정말로 쇠약해져서, 무언가에 기대야만 앉아 있을 수 있었고, 숨 쉬는 것도 매우 힘들어했다. 나는 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많은 진상을 다시 설명했다. 중공의 악행과 중공이 곧 직면할 말로를 이야기했고, 삼퇴를 하면 중공과 연루 되는 것을 파해 하늘이 징계하는 악보(惡報)을 피할 수 있으니, 이미 가입했던 공청단과 소년선봉대를 탈퇴하라고 권했다. 그는 여전히 듣고 싶어 하지 않았지만, 이미 반박할 기운도 없었고 제대로 말할 수도 없었다. 외삼촌은 말을 듣지 않았지만, 외숙모가 듣더니 결국 외숙모의 격려와 내가 더 이상 말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삼퇴에 동의했다. 이상하게도, 그가 동의를 표시하자마자 갑자기 기운을 차리고 말하는 것도 힘이 생겼으며, 심지어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큰소리까지 쳤다. 방금 전과는 완전히 딴사람 같았다.
내가 아는 한 수련생이 있는데, 여기서는 A라 부즈자. A는 이전에 현지 정부에서 고위 지도자로 일했고, 대법을 배운 후 천목이 열려 다른 공간의 귀신(鬼神)을 볼 수 있었으며, 원신이 몸을 떠날 수도 있었다. 그는 내게, 한번은 그가 저승(陰間)에 갔을 때, 음간이 모두 지옥만 있는 것은 아니라고 했다. 어떤 강가에서, 그는 이미 세상을 떠난 몇 명의 고향 사람들을 탁자에 둘러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A를 보자마자 바로 달려와서 A에게 그들의 탈당을 시켜달라고 요구했다. 이 몇 사람은 A가 과거에 입당시켰던 당원들이었다. A는 돌아온 후 급히 그들을 삼퇴 처리해 주었다.
현재까지 삼퇴를 선언한 사람의 수는 이미 4억 5천만 명을 넘어섰다. 중공은 수많은 악행을 저질렀고, 그 사악함은 비할 데 없다. 아직도 미친 듯이 날뛰고 겉으로는 강력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이미 기운이 다해 잔명이 얼마 남지 않았고, 철저히 소멸될 시간만 기다리고 있다. 중공 관련 조직에 가입하면 바로 그것의 일원이 되는 것인데, 어찌 온전할 수 있겠는가? 중국인들은 바로 중공이 선양하는 무신론에 기만당하여 귀신을 믿지 않고, 선악에 대한 응보를 믿지 않으며, 중공과 묶이는 위험을 인식하지 못한다. 또한 중공이 전통문화를 파괴하여 많은 사람이 선과 악을 구분하지 못하고 오직 이익만 추구하며, 기꺼이 악당을 돕고 악인과 한패가 된다. 악행에 대한 응보는 빠르거나 늦을 수 있고, 현세(現世)일 수도 있고, 세상을 떠난 후일 수도 있지만, 어쨋든 벗어날 수는 없다.
진정으로 가치 있는 사물은 종종 돈과 물질로 체현할 수 없으며, 한눈에 꿰뚫어 볼 수 없을 수도 있다. 세상 사람들은 미래를 볼 수 없고, 중공에 가입하면 곧 직면할 불행(厄運)을 알지 못하며, 삼퇴가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것도 알 길이 없다. 하지만 세상을 떠난 사람은 세간의 미혹 속에 있지 않기에, 실제 상황을 알 수 있다. 아마 이것이 친척들이 세상을 떠난 후 나에게 감사하러 온 이유일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98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