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인연을 소중히

대법제자

【정견망】

아침 식사를 마치고 출근하는 길에 상가 건물 아래에서 이웃 부부가 기공(氣功)을 연마하는 모습을 보았다. 무엇을 연마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아마도 태극권 종류인 듯했다. 보기에 동작은 매우 완만했으나 둥글게 느껴지진 않았다. 다소 생소한 느낌이 들었다.

그 모습을 보니 나의 과거 경험이 떠올랐다. 1993년에 아내의 몸이 좋지 않아 이곳저곳 의사를 찾아다녔고 여러 기공도 배웠다. 결국 몸이 호전되자 공원에서 부부가 함께 기공을 연마했다. 1996년 반년 넘게 우리 두 사람은 공원 한 구석에서 기공을 연마했다. 그런데 머지 않은 곳에서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당시에는 배울 인연이 닿지 않았다. 그러다 1997년이 되어서야 동료의 아내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비로소 진정으로 대법 수련을 시작했다.

대법을 수련한 후로 신체에 큰 변화가 있었고 기적도 많았다. 1999년 중공(中共) 박해가 시작된 후 부부는 감시 거주와 노동교양 등의 박해를 겪었다. 물론 진상을 알리고 장쩌민 고소도 모두 했다. 비바람을 맞으며 오늘날까지 걸어온 길은 정말 쉽지 않았다. 아내는 자주 말한다. “대법을 수련하지 않았다면 내 몸이 너무 약해서 아마 진작 이 세상 사람이 아니었을 거예요.”

어찌 되었든 우리는 직장 생활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대법 수련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20여 년이 흘렀다. 행복도 있었고 고충도 있었으나, 대법을 굳게 믿고 수련하려는 우리의 결심과 항심(恒心)을 가로막을 수는 없었다. 우리는 자신이 인간 세상에 온 목적이 법을 얻어 사부님의 정법을 돕기 위함이지, 인간 세상의 생활을 누리기 위함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연분은 얻기 쉽지 않다. 예전에는 지척에 두고도 얻지 못했다. 이제 얻었으니 반드시 지체 없이 대법을 견정하게 수련해야 한다. 대법이 널리 전해진 지 수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이 깨어나지 못해 법을 얻지 못하고 있다. 아마 이것도 인연일 것이다. 얻었다면 반드시 소중히 여겨야 한다. 사실 오늘날 사람으로 전생한 모든 이에게는 수련하여 법을 얻을 기연(機緣)이 있다. 그런데 왜 소중히 여기지 않는가.

사존(師尊)께서는 제자들에게 알려주셨다.

“나는 이 한 부의 법을 얻은 모든 사람이 모두 그를 소중히 여기길 바라며, 이번의 기연을 잃지 않기를 바란다. 예전에 초기에 설법할 때에 나는 내가 당신을 제도하지 못하면 누구도 당신을 제도하지 못한다는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사실 제도하지 못하는 데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더는 이러한 기연이 없게 된다. 왜냐하면, 이번 한 차례의 인류가 이 한 걸음까지 걸어온 것은 이미 최후로 걸어온 것이기 때문이다.” (《로스앤젤레스시법회 설법》)

법을 얻은 모든 동수가 이 가장 성결(聖潔)한 법연(法緣)을 소중히 여기기 바라며, 세상 사람들도 조속히 진상을 알고 법을 얻기를 축원한다.

연분이란 쉽지 않으니 반드시 소중히 여겨야 한다. 대법을 견정히 수련해 게을리 하지 말고 하루빨리 원만해서 고향으로 돌아갑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300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