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중생이 즐거우면 나도 즐겁다

요녕 대법제자

【정견망】

사부님께서는 일찍이 우리에게 “수련과 정법은 엄숙한 것이다. 이 한 기간을 소중히 여길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것은 사실 바로 자신을 책임질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것이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라고 가르쳐 주셨다. 하지만 스스로 매우 부끄럽게도, 지난 몇 년 동안 법공부가 얕아 수련과 정법의 엄숙성과 중요성을 진정으로 인식하고 이해하지 못했다. 마음속으로부터 말하자면 스스로 제자리에 도달하지 못해, 마땅히 제고해야 할 많은 기회를 잃었으며 마땅히 구도해야 할 중생을 구하지 못했다. 세월을 헛되이 보내며 수많은 소중한 시간을 낭비했다.

지난 몇 년간 법공부가 끊임없이 깊어짐에 따라 비로소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의 책임을 알게 되었다.

사부님께서는 《정법시기 대법제자》 경문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셨다.

“만약 당신들을 위해 역사상의 일체를 감당하지 않는다면 당신들은 전혀 수련할 방법이 없고, 만약 우주 중생을 위해 일체를 감당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역사가 지나감에 따라 해체될 것이며, 만약 세인들을 위해 일체를 감당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오늘날 세상에 있을 기회가 없을 것이다.”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역사상의 모든 것을 감당해 주셨기에 우리는 비로소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될 수 있었다. 사부님께서 우주 중생을 위해 모든 것을 감당해 주셨기에 그들이 여전히 역사의 현재에 존재할 수 있는 것이며, 사부님께서 세상 사람들을 위해 모든 것을 감당해 주셨기에 그들이 세상에 있을 기회를 가진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천지개벽 이래 없었던 자비와 호탕한 불은(佛恩)을 우리에게 주셨고 우주와 세상의 중생에게 주셨는데, 그 목적이 무엇이겠는가? 사부님께서는 정법을 위해, 우주 대궁을 구원하고 천지 창생을 구도하기 위함이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정법시기 대법제자라는 영광스러운 칭호를 부여하신 것은 우리로 하여금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중대한 책임을 짊어지게 하기 위함이다.

우리는 사부님의 정법시기와 함께하며, 신성한 사명을 어깨에 메고 사부님을 따라 세상에 온 위대한 생명이다. 오기 전의 서약을 이행하고 최종적으로 자신의 중생을 데리고 사부님을 따라 천국 고향으로 회귀해야 한다. 우리는 얼마나 행운이고 또 영광인가! 경지가 승화된 후, 자신을 닦고 사람을 구하는 것을 첫째 자리에 놓을 수 있게 되었다. 자신을 대법에 동화시키는 동시에 진상을 알리는 것을 자신의 임무로 삼아, 밖을 나가든 집에 있든 대법의 복음을 모든 세상 사람에게 전했다. 설령 스쳐 지나가는 인연일지라도 대법이 구도하는 생명이기에 나는 대법이 부여해 준 자비를 그들에게 전달했다.

지난 몇 년간 나는 본 동네나 이웃 동네의 장날에 가거나 물건을 살 때마다 진상 자료와 진상 지폐, 진상 호신부(護身符)를 챙겨 나갔다. 먼저 자료를 배포하고 물건을 사면서 진상 지폐를 교환하며, 그 과정에서 인연 있는 사람을 만나면 진상을 알리고 상대방이 진상을 이해하면 호신부를 선물했다. 이로 인해 몇몇 여사장님들과 자연스럽게 친구가 되었다.

이웃 동네 마트의 여사장 두 명은 내가 준 《천사홍복(天賜洪福)》 소책자를 통해 대법 진상을 알게 되었다. 그녀들은 대량의 진상 지폐를 고객에게 거스름돈으로 주었다. 예전에는 한산했던 작은 단층집 마트였으나 5년 전 2층 건물을 올렸고 규모를 갖춘 대형 마트로 발전했다. 그녀들의 사업은 나날이 번창하고 있으며, 그중 한 사장님은 나를 만날 때마다 항상 공경하게 두 손을 모아 허 한다. 내가 물건을 살 때마다 그녀들은 항상 저렴하게 팔았고, 나도 직접 재배한 각종 채소를 여러 번 그녀들에게 가져다주었다.

또 한 농약사 여사장님은 내가 제초제를 사러 자주 방문하는데, 기회를 빌려 사부님께서 세상 사람들에게 주신 몇 편의 설법을 전해주었더니 모두 받아들였다. 그녀와 여러 차례 진상 지폐를 교환했는데 적게는 500위안에서 많게는 2,000위안에 달했다. 바쁠 때는 세어보지도 않을 정도로 나를 매우 신뢰했다. 내가 농약을 사러 갈 때마다 나를 보면 친절하게 큰언니라고 부른다. 그녀는 항상 효과가 가장 좋은 농약을 내게 팔았고, 내가 데려간 다른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혜택을 주었다. 채소와 과일나무 약을 살 때는 원가도 남기지 않고 그냥 주기도 했다. 지난 몇 년간 우리 집 농경지는 그녀네 집 제초제를 써서 예전의 잡초 문제를 해결했고, 덕분에 정법 업무를 할 수 있는 많은 시간을 벌 수 있었다. 작년부터는 우리 집 텃밭의 여름 채소와 가을 채소를 몇 번이고 그녀에게 보내주었다. 그녀의 사업은 이 지역에서 매우 번창하여 직원 두 명을 고용하고도 감당하지 못할 정도다.

얼마 전 우리 진(鎭) 장날 볼 일을 마치고 시장 입구에서 가족을 기다리는데, 한 아주머니가 매우 근심 어린 표정으로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알고 보니 버스를 탈 잔돈이 없었는데, 고기를 사면서 잔돈을 다 써버렸고 고깃집 사장이 백 원짜리 지폐는 받지 않으려 해서 잔돈을 거슬러주지 않았다고 했다. 나는 즉시 가방 안의 진상 잔돈을 그녀와 바꿔주고 진상을 알린 뒤 호신부를 하나 주었더니 그녀는 연신 고맙다고 인사를 했다.

나는 그 아주머니로부터 고깃집 사장이 잔돈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다음 장날에 특별히 사장에게 1,000위안 진상 지폐를 가져다주니 그녀는 매우 기뻐했다. 그날은 날씨가 추워 돈을 많이 벌지 못했기에 600위안만 교환할 수 있었다. 내가 “이 400위안은 먼저 두시고 다음 장날에 오면 받을게요.”라고 하자 그녀는 “그건 안 됩니다.”라며 즉시 맞은편 식품점 사장에게 도움을 구해 내게 400위안을 마저 돌려주었다.

우리 진의 어느 부부가 운영하는 정육점은 두 사람 모두 진상을 알고 있다. 내가 선물한 진상 탁상달력을 매년 정육점 사무실 책상 위에 놓아두어 오가는 손님들이 모두 볼 수 있게 했다. 그들 역시 계속해서 진상 지폐를 손님들에게 거스름돈으로 내주었다. 요 몇 년 사이 사업이 얼마나 번창했는지, 다른 정육점은 장날마다 돼지 한 마리 팔기도 힘들어하는데 그들은 한두 마리는 가볍게 팔고 때로는 세 마리까지 판다. 나는 고기를 살 때면 그들이 너무 바쁜 것을 알기에 항상 장이 끝날 무렵에야 찾아간다. 매년 그들의 손을 거쳐 유통되는 진상 지폐가 수만 위안에 달한다. 나는 항상 여사장님에게 “우리가 복음을 전하는 것을 대량으로 도와주시니 그 공덕이 무량합니다. 사업이 분명 잘될 것이고 대법이 보호해 주실 겁니다.”라고 격려한다. 여사장님은 매우 기뻐하며 내가 갈 때마다 친절하게 동생이라 부르고 사장님도 앉아서 쉬라고 권한다. 고기를 살 때마다 저렴하게 팔아주어 미안한 마음에 우리 집 특산물인 땅콩을 가져다주곤 한다.

이상의 내용은 내가 진상을 알리고 복음을 전하는 과정에서 얻은 뜻밖의 수확이다. 나는 세상 사람들이 이토록 나에게 감사해할 줄 몰랐는데, 그들은 대법에 감사하고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중생이 즐거우면 나도 즐겁다.

이 자리를 빌려 연중 내내 소모품과 진상 지폐를 가져다주는 동수에게 감사하며, 진상 지폐를 제작하는 동수에게도 감사드린다!

위대하고 자비로우신 사부님 감사합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300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