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자기 공간장 청리

글/ 뉴욕대법제자 연심(蓮心)

【정견망】

최근 두 달 진상을 알리는 핸드폰 문자메시지가 늘 저애를 받아 저녁에 겨우 몇 개 또는 십 여개 메시지만 보낼 수 있었다. 그때마다 안으로 찾고 발정념을 했지만 효과가 별로 없었다. 또한 끊임없이 사람의 방법을 사용해 핸드폰을 끄고 다시 켜봤지만 역시 효과가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나는 문득 한 가지 생각이 떠올랐다.

“하지 말자, 이번 카드만 다 쓰고 나면 하지 말자.”

내게는 이유가 충분한 것 같았다. 왜냐하면 일찍이 어떤 동수가 지금은 문자메시지를 보내기가 아주 어렵고 사악의 방해가 아주 심하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이유를 들자면 내가 다른 항목에 바빠서 이 일을 하는데 시간을 낼 수 없었다. 그러나 마음속으로는 또 일념(一念)이 있었는데 비록 아주 미약하긴 하지만 나는 그것이 정념(正念)임을 알았다.

그러다 지난 5일 카드를 바꾼 후로는 아예 전화 통화마저 되지 않았다. 나는 사부님께 도와주십사 요청하다가 갑자기 한 가지 영감이 떠올라, 핸드폰 전화기록을 일일이 살펴보고 깨끗이 지워버렸다. 그리고 다시 통화를 하자 전화카드도 개통되었다. 하지만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문제는 여전히 그대로였다.

그러다 뉴욕에서 온 딸이 우연히 핸드폰을 들어 무의식중에 문자메시지 수신함을 열어보니 그곳은 정말이지 혼탁하기 그지없는 것을 발견했다. 욕설과 물건을 파는 스팸메시지로 가득했던 것이다. 딸은 즉각 이런 스팸메시지 청리에 착수했다. 하지만 핸드폰 속도가 느려서 한 번에 겨우 몇 개 메시지만 청리할 수 있었고 전부 다 지우는 키가 먹지 않았다. 이렇게 오랜 시간이 걸려서야 겨우 깨끗이 청리할 수 있었다.

이렇게 청리하고 나서 문자메시지를 발송해보니 잘 보내졌고 하룻저녁에 300여 개나 보낼 수 있었다. 정말 신기했다!

핸드폰 공간을 깨끗이 청리하자 핸드폰도 아주 정상적으로 작동되었다.

나는 왜 진상을 알리는 법기(法器)가 이렇게 어려움을 겪게 했고 그렇게 더러운 환경에서 생활하게 했는지 자신을 책망했다. 나는 핸드폰에게 말해주었다.

“너를 소중히 여기고 늘 검사해서 네가 즐겁게 사람을 구할 수 있도록 해 줄께.”

이 일을 통해 나는 공간장 청소가 우리 수련인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나는 발정념을 많이 해서 자신의 공간장을 순정(純淨)하게 보장해 3가지 일을 잘하고 조사정법(助師正法)할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71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