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의 천공: 부부의 인연
작자: 대륙대법제자
[정견망]
정법수련 12년 간, 구세력은 나의 색욕(色慾) 방면에서 고험을 멈춘 적이 없다. 여러 차례의 법 공부, 고된 수련을 통하여 오늘에 이르러서야 저 사악한 생명이 색욕으로 대법제자를 훼멸하려는 기도가 철저히 실패했음을 볼 수 있었다. 이 일체의 성공은 대법사부님의 가지와 부단한 점화, 격려 심지어 대법제자가 관을 넘어 제고했을 때의 칭찬 덕분이다.
오늘 나는 이 글을 통해 착실히 수련하는 많은 대법제자와 색욕방면의 수련에 관해 교류하고 싶다. 또한 이 기회에 부부의 연(緣)을 말해보고자 한다. 일체는 그렇게도 멀고 멀며 속인의 상상을 멀리 벗어난 것으로, 수련인의 상상도 벗어난 것이다.
막 법을 얻었을 초기에 색욕의 생각이 날마다 뒤집혀 올라왔다. 나는 한때 수련생과 교류할 때 이렇게 표현한 적이 있다. 그것은 조수처럼 한 번씩 밀려온다. 대법제자는 날마다 법공부를 하므로 당연히 이것이 색욕의 교란임을 안다. 그래서 법을 얻은 처음 삼 년간 기본적으로 날마다 사상적으로 이런 색욕의 사악한 요소에 대항하고 있었다. 그때 표면적으로 나는 무슨 일이 없었는데도 신체가 매우 피로함을 느꼈는데 바로 이 원인이었다. 그렇다면 어느 때가 되어 이런 사악한 것이 줄어들고 없어졌는가 보니, 그것은 바로 2000년 말이었다. 당시 대법에 대한 사악의 박해가 매우 심할 때였다. 나와 몇몇 수련생들은 함께 속인의 일체 개인의 이익을 내려놓고 북경에 가서 정법을 하기로 했다. 비록 나중에 붙잡혔지만 참여한 수련생은 결말이 달랐다.
그러나 내가 집에 돌아왔을 때 이런 것을 발견했다. 표면적으로는 내가 북경에 들어가서 정법하여 속인 중에 가장 좋은 것을 잃었다. 예를 들면 좋은 직장을 잃고 당시 배정된 집을 잃은 것인데 수련의 경지에서 내가 발견한 것은 몇 년간 고생하며 벗어나지 못했던 색욕의 교란이 단번에 없어진 것이었다. 심지어 나 자신조차도 이상했다. 그런 나쁜 것을 찾으려 해도 찾을 수 없었다. 당시 나는 사부님의 자비와 위덕임을 깨달았다. 제자를 도와 이런 물질을 청리한 것임을. 그럼 이전에는 왜 하지 못했으며 지금은 할 수 있었는가? 나의 이해로는 진수제자가 대법을 보호하고 대법을 실증하기 위해 세간의 일체를 포기할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할 수 있기만 하면 사부님은 제자를 위해 일체를 할 수 있다.
나중에 난 또 직장을 구했다. 이때 그 사악은 온갖 방법을 대어 나의 수련을 포기시키려고 했다. 그 중 그들은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색욕을 이용하여 파괴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표면적으로는 나쁜 사람이 수련인을 박해하는 것이지만 사실은 다른 공간에서 구세력의 통제 하에 나쁜 사람이 한 것인데 왜냐하면 사부님은 구세력의 배치를 보도록 해주셨기 때문이다. 특무(스파이)는 세상에서 이런 수련인이 수련하는 까닭은 속인 중에 일이 여의치 않고 뜻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인생의 목표를 실현할 길이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은 하나의 계략을 세웠다. 당신 아내가 그리 예쁘지 않으니 이혼하라. 내가 젊고 예쁜 사람을 소개해주겠다. 그럼 어떤 수련생은, 보고는 조급해져서 이렇게 생각한다. 그런 특무가 손을 쓰게 하느니 그에게 수련하는 사람을 소개해주면 더욱 좋지 않는가?
하지만 그들은 모르는데, 이 일체는 모두 구세력이 교란하여 파괴하는 것이다. 수련인의 심성을 고험하는데, 수련인의 사상을 고험하는 출발점이 어디에 있는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구세력은 바로 이렇게 배치하여 고험하고 파괴하려 했다.
여러분 알다시피 대법제자의 직책은 조사정법, 중생구도이다! 그렇다면 매 대법제자는 그 주위의 생명을 당신이 구하지 못하면 어떻게 중생구도를 말하겠는가? 내가 만일 자기의 이익을 위해 남을 해친다면 중생을 구도할 수 없다. 오로지 선(善)만이 중생을 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이 몇 년간 사악이 아무리 설쳐대도 진전을 보지 못했다. 현재 그들은 어쩔 수가 없어 원래의 질투와 증오, 회의가 변하여 감복과 신뢰로 되고 있다. 그래서 한때 나쁜 짓을 하려고 생각한 사람들이 지금은 모두 바뀌어 대법제자를 지지하고 있으며 암암리에 보호하며 대법제자를 위한 말을 해주고 대법제자가 중생구도를 하며 법실증을 하는데 조건을 만들어 주고 있다.
여기까지 말하니 나는 생각난다. 사실 중생이 세상에 온 것은 모두 법을 위해서이다. 모두 법에 의해 구도되기를 희망한다. 다만 구세력이 대법제자를 고험하기 위해 일부분 생명을 배치하여 부정적인 작용을 일으킨다. 그렇다면 진수 대법제자는 그가 난중에서 견정할 수 있고 법의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면 정말 사부님이 전법륜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유암화명우일촌”이 될 것이다.
몇 년간 사악은 나의 아내를 겨냥하여 나에게 그런 마난을 배치했다. 사실 그녀에게 말하면 지나가기 어려운 일이었다. 비록 현재 아직 수련을 시작하지 않았지만, 내가 매번 수련의 난관을 만날 때마다 나는 참지 못하고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과 내가 이전에 무슨 연분이었는지 모르지만 지금 얼마나 많은 사람이 우리 때문에 신경 쓰고 있는지 아는가! 나의 이 뜻밖의 말에 사부님은 나를 점화하셔서 나와 그녀 사이의 역사상 맺은 깊은 연분을 보게 하셨다. 당나라가 성대하던 시절에 당 태종에게 몇 명의 왕자가 있었는데 그들 모두 재능이 있었다. 하지만 모두들 황위를 계승하려 했고 모두 자기의 세력을 집중했다. 오로지 진왕 이치(李治)만이 파당을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당태종은 황위 계승자로 그를 선택했다.
이치는 무측천을 황후로 맞았다. 무측천에 대해 다른 얘기는 하지 않는다. 관건은 한가지다. 그녀는 불법을 공경하여 불사(佛事)를 크게 일으켰다. 불법이 당나라에서 크게 흥성하도록 하였다. 그래서 이번 생에 어떤 사람들이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과 부처는 인연이 있습니다! 당시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아내가 정말 부처와 인연이 있다면 오늘 대법이 널리 전하는데 어찌 불법이 당신 앞에 펼쳐 있는데 수련하지 않는가? 어느 때에 비로소 그녀가 법을 얻을 인연이 닿을 것인가. 오늘 내가 역사의 일체를 보았을 때 갑자기 “부처와 인연이 있다”는 그 말의 깊은 뜻을 깨달았으며 사부님의 그 한마디 말이 생각났다. “제자들의 고통을 나는 다 알고 있으며 사실 나는 당신들 자신보다도 더 당신들을 소중히 여기고 있다!” (정진요지2 – 최후의 집착을 제거하자)
발표일자: 2011년 8월 13일
정견문장: http://www.zhengjian.org/zj/articles/2011/8/13/766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