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파룬궁 진상은 가장 진실하고 명백한 ‘예언’

글/ 고결(高潔)

【정견망】

중국에서는 역사상 오늘날까지 전해져 내려온 예언에 대해 관심을 갖는 이들이 아주 많다. 1989년 6.4 무렵 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의 일이다.

어느 일요일 집에 돌아보니 마침 문 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대화 내용은 바로 당(唐)나라 때 예언서 ‘추배도(推背圖)’였다. 친척 형님 두 분이 내게 말했다. “천안문의 이 사건은 역사상 일찍부터 예언이 있었어. ‘추배도’에 나오는 이 그림이 바로 호요방(胡耀邦 후야오방)이 세상을 떠난 것을 말하는데 이게 도화선이란다.” 그러면서 뒷면에 나오는 몇 폭의 그림에 대해 아마 장차 발생할 사건일 거라며 말해주었다. 물론 뒤의 예언은 그리 정확하지 않았다.

작년 중공 바이러스(무한폐렴)가 발생한 후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고 곧이어 어떤 누리꾼이 ‘섬서태백산 유백온비기’를 인터넷에 올렸다. 원래 명나라 때 주원장의 참모였던 유백온(劉伯溫)이 일찍이 했던 예언이라고 했다.

많은 사람들이 그 중에서 ‘십수(十愁 10가지 근심)’에 주로 관심을 보이며 겁난의 두려움을 느꼈다. 하지만 문장 속에 암시된 겁난(劫難)을 넘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는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사실 문장에서 여러 차례 ‘선(善)’을 언급했다. 더욱이 문장에 암시된 글자 수수께끼에 대해서는 깊이 연구하는 사람이 더욱 없었다.

나중에 파룬궁 수련생들이 문장 내용에 ‘진선인(眞・善・忍)’ 3글자가 숨어있다고 풀어냈다. 이것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위난(危難) 앞에서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면 복을 얻을 수 있다고 알려준 진상과 정확히 맞아떨어지는 것이었지만 중공의 거짓말에 직면해 진정으로 믿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그렇다면 예언(豫言)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사람에게 천기(天機)를 말해주는 것으로 하늘이 미리 정한 역사발전의 노정을 말하는 것이다. 하지만 천기는 누설할 수 없고 천기를 함부로 누설하면 보응을 받아야하기 때문에 고인(古人)들은 보통 아주 모호하거나 이해하기 어려운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주었다. 사건이 발생하지 않으면 누구도 미래에 어떤 겁난이 올지 예측하지 못하고 또 피할 수도 없으니 사람이 알지 못하는데 다시 말해 이렇게 해야만 천기누설로 치지 않는다.

예언에는 어떤 좋은 점이 있는가? 사람들에게 세간에 일어나는 일체는 미리 정해져 있고 인간세상의 일체는 모두 정해져 있기 때문에 사람은 오직 자연스러움에 따르고 하늘의 이치에 순응해 선량하게 살아가야 한다고 알려준다. 또한 인간세상에 장구(長久)한 것이란 없으며 오직 수련만이 자신을 해탈할 수 있음을 알려준다.

그렇다면 예언을 풀어낼 수 있는가? 당연히 풀어낼 수 있고 예언을 풀어내는 그 시기마저 배치가 있을 것이다. 예언의 존재는 또한 오늘날 사람들이 구도받기 위해 나타난 것으로 수백 년에서 천 년 이상을 겪어왔다. 중공의 거짓말에 미혹된 사람들이, 사람이란 신불(神佛)이 배치한 것임을 믿지 않고 숙명론을 믿지 않으며 무신론과 진화론을 신봉할 때, 예언의 출현은 또한 사람의 선념(善念)과 양지(良知)를 계발해 사람들에게 신불이 존재함을 깨닫게 해준다.

예언은 또 파룬궁의 출현이 필연적이며 중공의 파룬궁 박해 역시 배치된 것임을 알려준다. 하지만 중공이 왜 파룬궁을 박해하고, 파룬궁을 박해하는 목적은 대체 무엇인지, 중공이 왜 진선인(眞善忍)을 두려워하는지 이런 것이야말로 비로소 사람이 마땅히 공력을 들여 명백하게 생각해보아야 할 문제다.

파룬궁 진상은 사람에게 이 모든 것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그러므로 파룬궁 진상이야말로 가장 진실하고 또 가장 명백한 ‘예언’이다. 파룬궁 진상 중에서 ‘천멸중공(天滅中共)’을 말해보자. 이 역시 예언이 아닌가? 아울러 가장 명백해서 누가 들어도 바로 알 수 있다. 이는 천기누설이 아닌가? 왜냐하면 사람을 구하는 필요에 의해 천상(天象)의 변화에 순응하는 것으로 오늘날 사람의 사유방식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옛날 사람들의 표현방식으로 ‘천멸중공’을 말하면 사람들은 믿지 못할 것이다. 귀주(貴州)에 장자석(藏字石)이란 바위가 있는데 2002년 6월 발견되었다. 바위 위에 분명히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란 여섯 글자가 적혀 있는데 지금부터 무려 2억 7천만 년 전에 생겨났다고 한다. 이런 천상변화에 협력해 파룬궁 수련생들이 ‘천멸중공’이란 천기를 드러낸 것으로 이는 천기누설이 아니라 천의(天意)를 표현한 것이다. 하지만 중공 당문화(黨文化)에 깊이 독해된 사람들이 과연 얼마나 믿을 수 있겠는가?

이에 파룬궁 수련생들은 천상변화에 협력해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림과 동시에 2004년 11월 말 해외 매체 에포크타임스에 ‘9평 공산당’이란 책을 발표했다. 이 책은 체계적으로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서술하고 중공은 대체 무엇이며 왜 파룬궁을 박해하는지 아주 분명하게 서술했다. 또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탈당사이트를 개설했다. 진상을 분명히 알게 된 세인들은 가명이나 아명, 실명, 필명 등으로 이 사이트에 접속해 중공 당단대(黨團隊) 조직에서 탈퇴한다는 성명을 발표할 수 있다. 이를 간략히 ‘삼퇴(三退)’라 한다. 이는 사람들이 중공 당단대에 가입할 때 했던 악독한 맹세를 소멸시킬 수 있도록 하늘이 사람에게 준 한 차례 기회인데 성경에서는 짐승의 도장이란 의미로 수인(獸印)이라 부른다.

이렇게 유발된 삼퇴의 열풍은 이후 전 세계로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되었다. 지난 22년간 파룬궁 수련생들이 간고하게 진상을 알린 이래 지금까지 이미 3억 7천여 만 명이 삼퇴 행렬에 동참했다. 중공 당문화의 거짓말 하에서 사람이 진상을 알고 구도받기란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하지만 파룬궁 진상 내용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사람이 추측하는 것이 전혀 없다. 그 어떤 문턱도 없고 신분이나 지위를 따지지 않으며 진상 앞에서 사람마다 모두 평등하다.

지금까지 전해져 내려온 전통문화 이야기 속에서 보자면 각종 판본의 ‘붉은 눈의 돌사자 이야기’가 있다. 신불(神佛)이 사람을 구할 때는 반드시 사람마음을 고험하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파룬궁 수련생들은 신불(神佛)의 사자(使者)로 보통 사람의 모습으로 표현되며 다양한 업종에서 일하기에 사람마음을 고험할 필요가 없다. 누구든지 다 진상을 들을 수 있고 진상자료를 멀리까지 찾으러 다닐 필요도 없으며 직접 집 문 앞까지 보내준다. 오직 구도 받고자 하는 일념(一念)만 있으면 되며 이리저리 무엇을 감출 필요가 없다.

오늘날 사람들이 구도 받을 수 있는 가장 간편하고 직접적인 방식인데 집에 앉아서 삼퇴에 동의한다는 태도를 표시하기만 하면 된다. 그럼 파룬궁 수련생들이 당신을 도와 3퇴 성명을 해줄 것이다. 또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기만 하면 생명의 미래가 개변될 것이며 또 현실 생활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복을 가져다줄 것이다. 이는 옛날 사람들이 몇천 년을 찾아다녀도 만나지 못했던 아주 좋은 일이다.

여러분이 만약 약간의 공력을 들여 파룬궁 진상을 연구해본다면 그럼 모든 것을 분명히 알게 될 것이다. 만약 파룬궁에 대해 정말 흥미가 있고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인터넷봉쇄 돌파 프로그램을 통해 파룬따파 사이트에 접속하면 모든 파룬궁 서적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파룬궁 사부님의 설법녹음과 동영상 및 교공(教功) 동영상 등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당신이 만약 수련을 하고 싶다면 신불은 또 사람에게 가장 편리한 조건을 열어주실 것이다. 진지하게 한번 파룬궁 진상을 연구해본다면 큰 수확이 있을 것이며 인생 최대의 승자가 될 것이다.

중공은 인류를 훼멸하기 위해 존재한다. 그것이 하루라도 망하지 않으면 인간 세상에 거짓말과 장애를 설치해 사람들이 진상을 아는 것을 저지하고 파룬궁 진상을 접촉하지 못하게 저지할 것이다. 그것은 폭력적으로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는 형식으로 사람마음을 위협하며, 파룬궁을 무함하는 형식으로 불법(佛法)의 이미지를 망가뜨렸으며, 무슨 협약서에 서명하는 등의 형식으로 민중들을 파룬궁 박해에 가담하게 만들었다. 또 가악투(假惡鬪 거짓 사악 투쟁) 색정 등을 방종해 도덕을 부패시키는 방식으로 진선인(眞善忍)에 대항하며, 관직에서 승진하고 돈을 버는 형식으로 중공 각급 관원들을 유혹해 계속해서 파룬궁 수련생들을 납치하고 기소하거나 판결을 받게 한다.

중공은 또 각종 방식을 이용해 사람들의 탐욕을 방종하게 만들어 사람들이 조용히 마음을 내려놓고 이런 문제들에 대해 생각하지 못하게 만든다. 또 사회를 부패시켜 사람들의 사상을 생계 문제 아니면 아이들의 학습과 미래의 출로에 대해 근심하게 만든다. 또 이런 고민이 필요 없는 권세 있고 돈 있는 사람들을 향락 방면으로 밀어 첩을 들이거나, 정경유착, 끼리끼리 결탁해 보호하는 등의 형식으로 사욕(私慾)을 채우기 바쁘게 만든다. 중공은 정말이지 인류를 훼멸시키기 위해 온갖 궁리를 다 짜냈다.

하지만 중공의 이렇게 사악한 방법도 사람이 진상을 똑똑히 알고자 하는 일념을 가로막을 수는 없다. 선념(善念)을 내서 삼퇴를 선택하면 당신은 이미 신불(神佛)의 구도를 받을 수 있는 생명으로 정해진 것으로, 중공의 악보(惡報)라는 심연 속에서 벗어나 해탈할 수 있다. 사람이 진일보로 진상을 알고 선념이 강해진 후에는 자비심이 우러나와 자기 주변의 친지들 역시 구도 받게 하려고 생각할 것이다. 이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려줄 것이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중공 사교(邪敎)의 질곡에서 벗어나 좋은 미래가 있게 할 것이다.

그러면 이는 공덕이 무량하고 사람을 구하는 거대한 선행이기에 이 생명은 단순히 구도 받고 받지 않는 문제가 아니라 미래에 반드시 거대한 복보(福報)를 얻게 될 것이다.

중공은 고대 예언이 민간에 널리 전해지는 것은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지금 사람들이 봐도 똑똑히 알기 어렵고 설령 안다 해도 다 믿지 않음을 알기 때문이다. 하지만 파룬궁 진상을 전파하는 것만은 몹시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파룬궁 진상은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명백히 말할 수 있고 중공의 속셈과 죄악의 목적을 똑똑히 말할 수 있어 사람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가져다주고 사람을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 마디로, 중공은 사람을 해치고 파룬궁 진상은 사람을 구한다.

이것이야말로 중공이 파룬궁 진상을 두려워하는 근본원인이다.

선량한 중국인들이여, 약간의 정력과 시간을 들여 파룬궁 진상을 연구해본다면 정말로 인생 최대의 승자가 될 것이며, 세상에 제 아무리 큰 관직과 제 아무리 많은 돈으로도 바꿀 수 없는 인생에서 가장 풍요로운 수확이 될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