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생명의 소중함은 바로 진선인에 동화하는 것

글/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진선인(真・善・忍)은 창세주(創世主)께서 말법(末法)난세(亂世)의 오늘날 사람에게 주신 우주근본대법이다! 다시 말해 가장 높은 불법(佛法)이다! 사람은 오직 진선인 표준에 부합해야만 비로소 아름다운 인생과 미래가 있을 수 있다. 수련자는 오직 진선인에 동화해야만 비로소 반본귀진(返本歸真)해서 천국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나는 어려서부터 인간세상이 아주 무섭고 불안하다고 여겼다. 이런 감수는 줄곧 나를 따라다녔는데 순탄하든 역경에 처하든 상관없이 마음속에서는 늘 수시로 그런 두려움과 불안감의 침습을 받았다. 인간세상은 도처가 다 뜻대로 되지 않음을 느꼈다.

그러나 나 홀로 조용히 있을 때면 마음 속에 또 아주 아름다운 장면이 반영되어 나왔다. 그것은 매 사람이 마땅히 그런 순정(純淨)하고 아름답고 고상하며 선량하고 서로 존중하는 것으로, 사람을 두렵게 하는 요소가 없었고, 도처가 다 안전하고 상화(祥和)로웠다.

마음속으로 미망에 빠지거나 고뇌할 때면 나는 매번 그 아름다운 장면을 떠올리곤 하는데 나는 늘 사람이 선량하게 살아야지만 비로소 아름다울 수 있고 비로소 존중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현실로 들어오면 곳곳마다 뜻대로 되지 않는 그런 느낌이었다.

나는 책읽기를 좋아해서 줄곧 찾아왔고 또 아주 많은 책을 봤지만 모두 내가 원하던 것이 아니었다. 마음속으로 여전히 두려움과 실망을 느꼈다. 그러던 어느 날 한권의 책을 손에 들자마자 단숨에 끌려들어갔다. 전체를 아주 빨리 다 보고난 후 너무 좋다고 느껴 연속 2~3번을 보았다. 그리고도 손에서 내려놓지 못했는데 마침내 원하던 것을 찾은 것처럼 마음속에 있던 그런 두려움과 불안감이 즉시 사라졌다. 나는 이 책의 이름을 단단히 기억했는데 바로 《전법륜(轉法輪)》이었다. 이야말로 바로 내가 찾으려던 것이 아닌가!

당시 내 마음속에서 가장 깊은 감수는 바로 책 속에 있는 사부님 사진이었다. 그 아름답고 신성(神聖)하며 자비롭고 상화한 표정이 순식간에 내 심령을 꿰뚫어 고민을 단번에 날려버렸고 자신이 너무나도 행운임을 느끼게 했다. 진선인은 바로 내 생명의 의지처가 된 것처럼 내 마음속에 영원히 뿌리를 내렸다.

계산해보니 내가 대법을 수련한지 이미 27년이 지났지만, 대법에 대한 나의 견정함은 줄곧 변하지 않았다! 나는 대법 속의 생명이며 나의 매 한 세포마저 모두 법속에 용해해야 한다. 법을 얻은 초기의 그 한 장면이 아직도 마치 눈앞에 있는 것처럼 수시로 내게 용맹정진(勇猛精進)하라고 격려한다.

끊임없는 법공부와 수련을 통해 나의 인식 역시 끊임없이 제고되었다. 나는 깨달았다. 내 마음속 아름다운 장면은 사부님께서 일찍이 내게 주입하신 것으로 나로 하여금 미망과 어려움 속에서도 마음속 선량(善良)을 지킬 수 있게 하신 것이다! 또 패괴(敗壞)된 난세에 살면서 심령 깊은 곳의 그 아름다운 소원을 지켜 세간의 가상(假象)에 심지(心智)를 잃지 않도록 하신 것이다.

나는 또 깨달았다. 금생(今生)에 법을 얻어 수련할 수 있는 것은 생생세세 다진 기초가 있는 것으로, 역사상 몇몇 큰 정교(正敎) 속에서 일찍이 겪었던 수련과정을 포함해서 모두 오늘날 대법을 얻을 수 있도록 조건을 창조한 것이다. 기나긴 역사 속에서 이 일체는 또한 위대한 창세주의 정심한 안배와 보호 속에서 걸어온 것이다. 역사의 오늘 창세주께서 인간 세상에 오시어 우주대법을 전하실 때 대법을 얻을 수 있는 자격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창세주의 구도를 받아 신체(神體)를 다시 만들며 최후에 자신의 천국고향으로 되돌아갈 수 있게 하려는 것이다.

사실 세상의 사람 역시 모두 고귀한 생명이며 또한 모두 창세주께서 인간 세상에 오시어 우주대법을 전하길 기다려 대법에 의해 구도 받으려는 것이다. 중공의 사악한 정책을 집행하고 대법을 비방하며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그런 각급 공안・검찰・법원 인원과 각급 정부인원들을 포함하는데, 그들은 단지 사람 속에 너무 깊이 미혹되었을 뿐이다. 돈과 이익을 위해 머리가 혼미해져서 자신이 세상에 온 진정한 목적을 망각했다.

하지만 사람은 모두 부동한 천국세계에서 온 것으로 진선인(真善忍) 우주특성에 부합하지 않았기 때문에 변이가 발생했고 사심(私心)이 생겨났기 때문에 비로소 한걸음씩 떨어진 것으로 최후에 인간세상까지 떨어져내려왔다. 오직 창세주께서 인간 세상에 오시어 우주 진선인 근본대법을 전하실 때를 기다려야만 비로소 생명이 정화된 후 되돌아갈 수 있다.

진선인은 생명이 되돌아 올라갈 수 있는 희망이다. 진선인은 생명의 신성(神性)을 다시 만드는 근본이다. 지금 창세주께서는 이미 인간 세상에 오셨고 사람을 구하는 대법을 널리 전하신 지 30년이 지났다. 생명의 미혹이 아무리 깊을지라도 최종적으로 모두 진선인 대법 속에서 정화되고 죄업을 없앤 후 동화해야만 원만해서 천국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사람이 세상에 온 진정한 목적이다!

아직도 중공사당의 거짓에 속아 기만당한 세인들에게 권하니 빨리 각성해야 한다. 이 재난이 많은 난세에, 더욱이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횡행하는, 지금 자신의 평안과 가족의 행복을 위해 대법제자가 당신에게 전하는 진상자료를 한번 진지하게 읽어보기 바란다. 그것이 당신 생명이 구도 받을 희망일 수 있다. 중공 사악의 본질을 똑똑히 간파하고 사당(邪黨)의 일체 조직에서 탈퇴해 중공을 멀리해야만 재난에서 멀리 떨어질 수 있고 자신과 가족에게 빛나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할 수 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76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