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오(正悟)
【정견망】
최근에 어떤 동수가 찾아와서, 간략하게 내게 자신이 겪은 실화를 들려주었다.
산서(山西)성의 한 도시에서 여자 대법제자 A는 중공사당의 엄중한 감시를 받고 있었지만 본인은 아무것도 모른 채 평소대로 세 가지 일을 하고 있었다.
최근 어느 날 길거리에서 대법 진상자료를 배포하고 삼퇴(중공당·연대·대 탈퇴)를 권유했다. 그녀는 진상자료를 가득 담은 큰 가방을 자전거에 싣고 자전거를 길가의 거치대에 주차했다. 작은 핸드백에 소량의 자료만 들고 다니며 배포하면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그녀는 길가에서 멀지 않은 소형차에 한 남자와 여자가 있는 것을 보고는 가서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대법자료를 주었다. 차 안에 탄 사람들은 아무 말 없이 대법 진상자료를 받았다.
그 후 A동수는 다시 인연 있는 사람을 찾아 나섰다. 핸드백에 있던 자료를 다 배포하고 다시 자료를 가지러 자전거에 돌아갔을 때, 갑자기 자전거 바구니에 있던 큰 진상자료 가방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의아했고 조급한 나머지 높은 경각심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없었고, 곧 차를 타고 집으로 달려갔다.
그녀가 사는 동네로 돌아왔을 때, 바로 앞에서 진상자료를 주었던 그 소형차도 쫓아왔다. 차 안에서 한 여자가 내려와 A가 잃어버린 자료 가방을 들고는 A에게 돌려주면서, 목소리를 낮추어 정중하게 말했다.
“당신은 최근 이미 엄밀히 감시당하고 있고, 차 안의 제 남편은 공안국 사복 경찰입니다, 바로 당신을 감시하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또 세 사람이 협력해서 일하고 있습니다. 또 당신 동수 B도 동시에 감시당하고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기에 당신들을 해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들을 이해하지 못하며 양심도 없는 다른 경찰이 비이성적인 일을 저지르지 않는다고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의 현재 행동은 이미 우리 감시 하에 있고, 당신들 동네에 최근 설치된 감시카메라들은 당신들을 겨냥한 것이니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A 동수는 상대방이 아주 진지하고 간절한 것을 느꼈고, 당시 몹시 감격해서 서로 연락처를 남겼다. 나중에 직접 집을 찾아가 감사 인사를 하고 진상을 더 자세히 설명해 가족들의 삼퇴를 권유하고 인연 있는 사람들이 대법의 은혜를 받을 수 있도록 선택할 기회를 주려고 준비한 것이다.
이번 일을 통해 사부님께서 세상 중생에게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발표하신 이래 이미 법정인간의 서막이 열렸음을 실증할 수 있다. 정법홍세(正法洪勢)는 이미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우리의 책임과 사명은 더욱 신성하고 긴박하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