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아들 이야기

흑룡강 대법제자 순진(純真)

【정견망】

아들은 운전기사로 일하는데 원래 후덕(厚德)해서 함께 일하는 기사들도 모두 아들이 성실하다고 말한다. 아들은 대법을 수련하진 않지만, 내가 20여 년 수련하는 동안 줄곧 나를 지지해주었고, 또 나를 많이 도와주었다. 가령 근거리 발정념을 할 때 차를 태워주었고 우리가 먼 외지에 가서 사람을 구하는 일을 할 때면 밤에 차를 몰아 대여섯 개의 마을을 다니며 운전해주었다.

아들은 또 나중에 나라에서 연공을 허락하면 그때는 자신도 대법을 연마하겠다고 말한다. 아들은 내 수련을 지지해서 복을 받았다.

여기서는 역병 기간에 아들이 겪은 일을 말해보겠다.

역병 기간 동안 아들은 외지로 일하러 나갔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많은 지역에서 기사를 고용하지 않았고 그렇다고 집으로 돌아올 수도 없었다. 다른 기사의 권유 하에 아들은 단순 접촉자나 밀접 접촉자들을 병원이나 격리된 장소로 실어다주는 버스기사 일을 했다.

아들이 운전하는 차는 운전석을 완전히 차단한 외에 방호복을 입어야 했으며 돌아온 후에는 날마다 핵산 검사를 받아야 했다. 또 검사를 마친 후 1인실에 격리되었고 출입이 자유롭지 않으며, 식사는 전담자가 가져다가 방 문고리에 걸어놓고, 노크도 하지 않고 가버렸다. 그럼 혼자 문을 열고 밥을 가져다 방에서 먹었다.

이렇게 날마다 두려움에 떨며 지내야 했고 언제든 양성반응이 나와서 끌려가진 않을지 걱정이 되었다. 그러나 아들은 생각을 바꿨다.

‘나는 두렵지 않다, 우리 어머니는 대법(大法)을 수련하고, 내 마음속에는 대법이 있다.’

아들은 그 환경에서 이렇게 감염자들을 접촉했지만 3개월을 일했어도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았다. 아들은 “사부님께서 지켜주셨어요”라고 말했다.

이 기간에 아들 방에 갑자기 양성 반응이 나온 젊은 기사가 찾아 왔다. 그는 곧 120 차량에 끌려가 격리되었다. 아들 방도 곧 폐쇄되었고, 관계자가 아들에게 알려주었다.

“당신은 지금부터 48시간 동안 핵산 검사를 하고 체온을 측정해야 한다.”

이때 아들의 마음은 좀 긴장되었다. 120 차량이 문 밖에 대기하고 있어서 검사 결과가 양성이 나오면 즉시 차에 태워져 격리되어야 했다!

아들은 나중에 내게 말했다.

“엄마, 저는 그때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계속 외웠어요.”

이렇게 꼬박 이틀 밤낮 즉, 48시간이 지나갔고 검사 결과는 모두 정상이었다. 아들은 마음속으로 대법이 또 내 생명을 구해주었다고 말했다.

이상은 아들이 지난 설날 집에 와서 내게 해준 말이다. 나는 눈물을 흘리면서 두 손을 허스하며 위대한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렸다!

나는 아들에게 말했다.

“네가 어디에 가서 무슨 일을 하든 9자진언(九字真言)을 꼭 명심하고 대법의 편에 서고 신(神)의 편에 서면 신불(神佛)께서 너를 보호해주실 거야.”

아들이 말했다.

“엄마,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날마다 9자진언을 외워요.”

여기서 세인들에게 희망한다.

9자진언 마음에 새기면
온신(瘟神)은 눈이 있어 당신을 놓아주니
당신은 큰 도태를 피하고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것이다.

九字真言記心裏
瘟神有眼不瞅你
大淘汰中沒有你
美好未來等著你

이상 법리에 맞지 않는 점이 있다면 자비로운 시정을 바란다!

감사합니다! 허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2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