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무엇을 해주셨는가

심유(心瑜)

【정견망】

신경문 《험악을 멀리하라》와 《대법수련은 엄숙한 것이다》를 학습한 후 나는 심정이 아주 무거웠다. 몇몇 해외 사람들이 좋지 않은 일을 한 것 외에도, 나는 또 대륙 동수들이 엄혹한 박해 환경 속에서 일부 동수들이 큰 마난(魔難)을 겪으면서 생각이 바뀌지 않아 사부님을 원망하고 법을 원망하는 것으로 변했음을 느낀다.

구세력은 우리 자신이 감당한 것은 끝없는 업력(業力)의 일부에 불과할 뿐이며 생생세세(生生世世) 실질적인 업력은 사부님께서 우리를 대신해 감당하셨음을 아주 똑똑히 보았다. 아울러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많은 일들을 해주셨는데 우리로서는 영원히 이런 것들을 다 알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또 사부님을 원망한다면 이러고도 좋은 생명이라 할 수 있겠는가? 그럼 그것들이 이 수련생들을 도태시키기 위해 잔인한 수단을 쓰려 한다.

나는 다른 공간의 교란에 대해 민감한 사람이다. 한 번은 밤에 쉬는데 갑자기 온몸을 움직일 수 없었다. 당시 나는 한 생명이 나를 몹시 미워해 내 목숨을 빼앗으려 한다는 것을 느꼈다!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을 크게 외쳤다. 한동안 대치하다가 그 생명은 물러났고, 나는 즉시 움직일 수 있었다.

나는 사부님께서 정말 제자의 명(命)을 구하셨음을 깨달았다! 나는 생생세세 얼마나 많은 빚을 졌는지 모르는데, 만약 사부님의 보호가 없이 이들 빚쟁이들이 찾아와 빚을 요구했다면 나는 심지어 살아남는 것조차 문제가 되었을 것이다. 그 후 나는 또 진심으로 이들 생명에게 사과하고 또 용서해달라고 간구했다.

또 한 번은 동수와 모순이 생긴 후, 다음날 아침, 다른 공간에서 큰 교란이 시작되었다. 내게는 속인들이 말하는 그런 ‘우울증’이 나타났고 좋지 않은 물질들이 나를 감싸며 내게 각종 비애, 절망, 우울한 감정 등을 느끼게 했다. 그때 나는 즉시 일어나 앉아 정공(靜功)을 연마했는데 연공과 동시에 그 고통은 비록 여전히 존재했지만 몸은 ‘정(定)’에 들어가 마치 계란 껍데기 속에 앉아 있는 것처럼 상화롭고 아름다웠다.

당시 나는 사부님께서 다른 공간의 실질적인 교란을 분리해주셨고 내가 감당한 것은 단지 표면적인 작은 업력일 뿐임을 명확히 느낄 수 있었다. 만약 전부 밀어내려 했다면 나로서는 감당할 수 없었을 것이다. 아울러 사부님께서는 또 나를 가지(加持)해주셨는데, 연공할 때 직접 입정(入定)에 들어가 가장 좋은 상태에 도달하게 해주셨고 비교적 큰 관을 넘길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주셨다.

나는 또한 속인이 이런 우울한 물질을 만나면 어떤 사람들은 견디지 못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는 경우가 있다는 것이 지나치지 않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그 물건은 정말로 사람의 모든 기대를 무너지게 만드는데 ‘사람’의 힘으로는 당해낼 수 없다.

몹시 고통스런 상태가 하루 종일 지속되었고, 이튿날 많이 완화되었다. 나는 법 공부와 연공을 강화했고, 이틀 후 사부님께서 실질적인 것들을 없애주셨다. 나는 다시 평소처럼 밝은 모습을 되찾았다.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대한 제자의 감은(感恩)은 그 어떤 사람의 말로도 다 표현할 수 없다. 오직 더욱 겸손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세 가지 일을 잘 해내 사존께서 웃으실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5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