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나는 법을 배운 지 몇 년밖에 안 된 신수련생으로, 비록 수련 기간이 짧지만, 최근 몇 년간의 착실히 수련하는 과정에서 신기한 일이 생겼는데, 여기에서 최근에 발생한 신기한 일을 써서 모두와 공유하며, 동시에 파룬따파의 신기함과 초상성을 실증하고자 한다.
우리 집은 거주 환경이 좋지 않다. 남편(동수)과 계속 한 침대에서 자야 해 매우 불편했다. 나는 거실 소파를 침실로 옮기고 소파에서 자고 싶었다. 남편과 이 일을 상의하자 남편도 동의했다. 나는 아들과 함께 소파를 문까지 들고 갔다. 한참을 이리저리 돌려보았지만 소파는 못 들어갔고 중간에 걸려버렸다. 나갈 수도 없고 들어올 수도 없으니, 이걸 어쩌나!
다급해진 나는 사존의 설법이 생각났다.
“과거에 한 수도(修道)하는 사람이 술을 마시면서 거리를 지나다 갑자기 한 사람을 보았는데, 이 사람이 바로 자신이 찾고 있던 도를 닦을 만한 사람이었다. 수도인은 이 사람을 제도하려고 그를 도제(徒弟)로 삼고자 했다. 수도인이 이 사람에게 물었다. “나를 따라가 수도할 생각이 있는가?” 이 사람은 오성(悟性)과 근기가 아주 좋기에 대답했다. “수도하고 싶습니다.” “자네가 나를 따라갈 용기가 있는가?”라고 하자 그는 대답했다. “있습니다!” “내가 어디를 가든, 자네가 다 따라올 수 있겠는가?” “예.” “좋아, 그럼 자네가 나를 따라와 보게!” 그가 말하면서 그 손바닥만 한 술 주전자를 땅에 놓고 마개를 열더니 단번에 술 주전자 안으로 뛰어들어갔다. 그는 사부가 뛰어들어간 것을 보고 역시 사부가 하는 대로 따라서 술 주전자 안으로 뛰어들어갔다. 구경꾼들이 모두 그 술 주전자 입구에 엎드려 안을 들여다보았다. 야, 들여다보니 그 속은 광활한 세계였고 굉장히 컸다. 이렇게 작은 술 주전자인데, 사람의 사유로 생각하면 어떻게 그렇게 큰 사람이 거기로 뛰어들어갈 수 있겠는가? 만약 당신이 그 공간으로 들어가려면 당신 신체의 일체 상태가 모두 그 공간의 상태에 부합되어야만 당신은 비로소 들어갈 수 있다. 공간 간격을 꿰뚫으려면 신체는 반드시 그 공간의 상태로 진입해야 한다.”(《미국서부법회 설법》)
이것을 생각하고 나는 한마디 했다. “맞아! 다른 공간으로 가자!” 내가 이렇게 얘기하고 아들이 밀치고 내가 소파를 확 잡아 당기자 소파가 들어갔다. 와! 너무 신기했다. 우리 세 식구는 모두 격동했고, 다시 한 번 대법의 신기함과 초상적인 면을 목격했다. 우리는 모두 약속이나 한 듯이 두 손을 허스(合十)하여 사부님의 자비에 감사드렸다! 수련한 이래, 나는 오로지 법에서 수련하면 어려운 일이 있을 때 사부님께서 도와주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이 일을 동수에게 말하자 동수는 믿을 수 없다면서 직접 우리 집에 가서 측정해 보았다. 우리 방문은 높이 2미터에 너비가 70cm였다. 재어보니 소파는 높이 90cm, 너비 90cm, 길이 2m 20, 소파의 양쪽 끝이 70cm로 동수도 신기했다. 이거 진짜 신기하다고 말했다.
이 신기한 일을 말하는 것은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진정한 수련임을 세인들에게 알리려는 것이다. 리훙쯔 사부님께서 가르치신 법(法)은 고덕대법(高德大法)이며 진실하고 거짓이 없다. 모든 진수제자(真修弟子)들은 파룬따파의 초상성을 많든 적든 모두 목격했다. 인연이 있는 사람들이 대법을 수련할 기회를 얻고, 대법의 구도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부디 이 만고에도 만나기 힘든 인연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8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