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雨柔)
【정견망】
오래 전 나는 비록 인류는 지혜와 이성을 지니도록 부여받았고, 특히 이번 시기 인류는 더욱이 창세주(創世主)의 홍은(洪恩 홍대한 은혜)를 부여받아 신(神)과 같은 외형을 지녔지만 여전히 짐승과 똑같은 한 가지 행동이 있음을 발견했다. 그것은 바로 다음 세대를 퍼뜨리기 위한 행동인데 즉 양성(兩性)간의 성 행위는 짐승과 같다. 때문에 이런 행동은 근본적으로 말해서 일종의 수성(獸性 짐승의 본성)에서 비롯된 것이다.
자고로 동물은 수련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는데 왜냐하면 수성 때문에 수련 성취하면 곧 마성(魔性)이 되기 때문에 하늘에서 허락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럼, 사람이 수련하자면 첫걸음이 바로 수성에서 탈피하는 것으로 이런 더러운 행동에서 초탈해 나와야 한다. 과거 수련인들은 왜 출가해서 계율을 받아야 했는가? 또 계율 중에서 가장 큰 것이 바로 색에 대한 것으로 영원히 어기지 말아야 했다. 우리 대법제자들은 속인 중에서 수련하기에, 사존께서는 자비로 우리의 수련 환경을 돌봐주셨고 우리가 속인 이 한 층의 법을 원융할 수 있게 하셨다. 이에 우리는 가정을 꾸리고 아내나 남편이 있을 수 있으며 부부 생활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이런 것들을 내려놓아야 하며 또 아주 담담하게 보아야 할 뿐아니라 결국에는 완전히 내려놓아야 한다.
어렸을 때 혼탁한 세상에 오염되고 각종 책과 매체의 영향을 받아 남녀의 성관계는 일종 사람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관계라고 착각했다. 하지만 또 그런 기관(역주: 생식기)이 더럽고 냄새나는 소변과 대변을 배설하는 기관 사이에 있어 아무리 해도 아름답다는 단어와는 관련지을 수 없다는 것에 또 놀랐다. 색욕(色慾)을 좋아하는 마음은 귀신과 짐승으로 구성된 것이라 비로소 이렇게 이지를 상실하고 양심을 상실하며 더럽고 깨끗함, 향기와 악취, 아름다움과 추함을 구별할 능력을 상실하게 만든다. 마치 개가 똥을 먹으면서 냄새나 더러움에 개의치 않는 것과 같다.
오늘날 중국에서는 중생을 훼멸시키려는 사악한 당(역주; 중국 공산당)의 나쁜 의도로 인해 의도적으로 색(色), 정(情), 욕(慾)에 대한 선전을 확대해 이곳 중생들은 마치 정욕의 바다 속에서 생존하는 것과 같게 되었고 또한 이를 정상적인 향수라고 여기게 만들었다. 동시에 또 사람 마음은 이 모든 것을 당연히 여기게 만들었고 또한 의식적으로 성현(聖賢)의 가르침을 왜곡시켰다. 예를 들어 맹자가 “음식과 색은 사람의 본성이다(食色,性也)”라는 말이 있다. 제멋대로 성관계를 즐기는 사람들은 모두 이 말을 가져와서는 “먹는 것과 남녀의 일은 사람의 본성이다.”라고 주장한다. 숨겨진 의미는 이는 사람의 본성이니 나로서도 어쩔 수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사실 이 구절에 대한 정확한 해석은 “사람에 대해 말하자면 먹고 마시는 것을 즐기든, 부유하고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든, 그것은 사람의 천성일 뿐이다.”라는 것이다.
전통문화가 말살되고 상실됨으로 인해 사람은 천도(天道)에서 점점 더 멀어지고 신(神)으로부터 점점 더 멀어졌으며 점차적으로 한 걸음씩 짐승과 같아졌다. 일단 신(神)이 사람을 사람으로 간주하지 않고 당신을 사람이 아닌 짐승으로 보게 될 때면 사람의 대 겁난이 닥칠 것이다.
부당한 곳이 있다면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역주: 본문의 필자는 맹자가 한 말 중 색(色)에 대해 남녀 간의 성욕이 아니라 색채가 있고 아름다운 물건으로 풀이했다. 즉 남녀 간의 성관계는 사람의 본성이라 어쩔 수 없다는 뜻이 아니라 먹는 것과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는 것이 사람의 본성이라는 뜻으로 풀이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1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