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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세력이 설치한 올가미에 들어가지 말아야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정법노정이 계속 추진됨에 따라 세간의 사악(邪惡)은 이미 매우 드물어졌지만 국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아주 ​​사악하다. 때문에 대법제자들은 여전히 소홀히 할 수 없다. 하지만 나는 한 가지 현상을 보았는데 바로 주변의 적지 않은 동수들에게 안일심(安逸心)이 나와 점차 구세력이 설치한 올가미에 빠져들고 있다.

구체적인 표현은 이렇다.

어떤 동수는 퇴직해서 할 일이 없다고 느껴 텃밭을 일구고 산에 가서 채취하는데 이렇게 반년 이상이 순식간에 지나갔다.

또 어떤 사람은 남의 일을 해주거나 또 민박을 하는 사람도 있다. 어떤 동수는 반년간 민박 2채를 인테리어 중인데 아직도 끝내지 못했다. 그러니 어찌 세 가지 일을 따라잡을 수 있겠는가? 이 동수들 중에서 좀 정진하는 사람은 그래도 하루에 한 강 법을 공부하고 연공하지만 그다지 정진하지 못하는 사람은 하루 한 강 법공부조차 보장할 수 없고 어떤 이는 연공을 다하지 못하거나 4차례 발정념을 보장하지 못하니 사람을 구하는 것은 말할 나위도 없다. 나는 비교적 정진하는 동수도 반년 이상 바쁘게 보낸 후에는 한동안 적응이 필요하니 1년 중 남는 것은 불과 몇 달밖에 되지 않음을 발견했다.

또 어떤 이는 중의학을 배우거나 속인의 기술을 배우는데 책도 많이 구입한다. 또 직접 생방송을 연구하거나 방송 진행을 배우는 이도 있는데 일단 배우기만 하면 밤늦게까지 한다.

또 일부 동수들은 장시간 발정념을 중시하지 않고 연공하지 않는다. 내 주변에 이런 동수들이 몇 있다. 비교적 정진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들은 교류하면 며칠은 좋아졌지만 또 여전히 그대로 돌아간다.

또 어떤 동수들은 모바일 쇼핑에 집착하며, 일단 시작하면 수습하기 어렵다. 주변 몇 동수들은 늘 홈쇼핑 방송을 시청하면서 날마다 택배를 받고 환불하고 다시 사느라 하루가 바쁘다. 적지 않은 돈을 낭비했을 뿐만 아니라 또 대량의 시간을 차지했다.

이런 문제들이 나타나는 것은 바로 명리정에 빠져 헤어나지 못하고 구세력이 설치한 올가미에 빠진 것에 불과하다.

어떤 동수들은 수련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점차 자신의 수련을 느슨히 하고 안일한 마음이 나왔다. 수련을 적당히 하고 속인 중의 이익이 여전히 실질적이고 손만 뻗으면 얻을 수 있다고 여기면서 여전히 이렇게 하는 게 실익이라 여긴다.

또 어떤 이들은 자식 정에 이끌려 아들이 가족을 부양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하면 며느리가 이혼할까 두려워한다. 이리하여 자식을 위해 필사적으로 돈을 번다. 사실 수련인이라면 다 알다시피, 당신이 어느 것에 집착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연화(演化)해 더욱 격렬해지는데 당신이 올가미에 들어가게 한다. 우리 수련인들은 다 알다시피 사람에게는 각기 명(命)이 있는 것으로 그의 명에 없다면 당신이 아무리 많은 돈을 주어도 남기지 못하는데 그럼 밑빠진 독에 물을 붓는 것이 아닌가.

만약 자식 때문에 부모가 잘 수련하지 못한다면 그럼 자식도 ​​업을 짓는 것인데 이런 도리가 아닌가? 반대로 말해 만약 수련인이 법에서 문제를 볼 수 있다면 그럼 상황은 곧 달라진다. 아마 자식들도 더 잘 살고 부모를 연루 시키기 않을 것이다. 그럼 우리는 더 많은 시간 세 가지 일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바른 법리[正法理]다.

어떤 이는 배우자를 잃고 적막을 감당하지 못하자, 많은 시간 세 가지 일을 하는 대신, 너무 무료하고 할 일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안일함에 새로 배우자를 찾아 속인 생활을 하려고 생각한다.

지금 우리는 인류 사회가 이미 이런 정도로 부패해 무엇이든 다 있는 것을 보았다. 무슨 콰이셔우(快手)나 더우인(抖音), 위챗微信) 등이 수련인을 유혹한다. 잘 파악하지 못하면 곧 끌려 들어가는데 그것은 다양하게 변화해 당신에게 보여줄 것이다. 어쨋든 당신은 이것에 집착하지 않으면 아마 그것에 집착할 것이다.

며칠 전 여동생(동수) 집에 가서 그녀가 콰이셔우를 하는 것을 보았다. 안에 또 예쁜 사진이 있었고 다양한 의상과 모자 장식이 있었다. 현대적인 것, 고대의 것, 다양한 민족 의상 등이 다 있었고 아주 예뻤다. 또 “같은 스타일로 찍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휴대폰에 얼굴을 대고 “같은 스타일로 찍기”를 선택하면 안에 있는 사진이 당신의 얼굴로 바뀐다. 그것도 당신이 젊을 때 모습이며 아주 그럴 듯하다.

여동생은 내가 자신과 닮았는지 한번 찍어보자고 하면서 한 장 찍어주었다. 그러면서 “언니 이거 너무 근사해, 어릴 때 사진이랑 너무 닮았어.”라고 했다.

방금 찍은 사진을 넷째 여동생에게 보여주자 넷째가 “이게 셋째 언니야?”라고 말할 정도로 아주 근사했다. 여동생은 두 장을 더 찍어줬는데 너무 근사했고 나도 꽤 좋다고 생각했다. 마치 다시 청춘으로 돌아간 것 같았다. 사진을 다시 찍지 않아도 되고, 이것만 있으면 옷을 갈아입을 필요도 없어 수고도 덜어주니 너무 편했다.

며칠 후 나는 또 여동생 집에 가서 사진을 몇 장 더 찍었다. 돌아온 후에야 나는 뭔가 문제가 있음을 깨달았다. 사진이 아무리 예뻐도 여전히 가상의 일이고 현실은 여전히 ​​​​현실이다. 오직 보살이나 부처로 수련 성취해야만 영원히 젊고 아름다울 수 있다.

이번 일을 통해 나는 자신의 허영심,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는 마음, 색심(色心)을 발견했다. 이런 마음들을 찾은 후 사존께 잘못을 인정하고 즉시 자신을 바로잡았다. 나중에 동수가 AI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비로소 활연히 깨달았다. 원래 모두 AI가 생성한 것으로 외계인이 한 짓이다. 말하자면 지금은 너무 어지러워져서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기 어렵다. 하지만 다행히 우리는 대법(大法)이 있으니 대법으로 가늠하고 파악할 수 있으니 그것에 빠지지 않을 수 있다.

사실 수련이란 이 길에서 무엇이든 다 당신을 집착하게 만들 수 있는데, 즉 당신이 어떻게 파악하는지 본다.

마지막으로 사존의 설법을 다시 함께 복습해 보자.

“나는 쪽지를 모두 해답하였다. 내가 얼마나 많이 말하였던지 간에 수련의 이 길은 당신들 스스로 걸어야 한다. 어떻게 이 길을 잘 걸을 수 있고 최후까지 걸어가는가가 비로소 가장 대단한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 길을 걷는 과정 중에 곤란이 있을 것이고 각양각색의 고험이 있을 것이며, 당신이 생각지도 못한 마난(魔難)이 있을 수 있는 동시에, 당신이 생각지도 못한 각양각색의 집착과 정(情)의 교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교란은 가정, 사회, 친구, 심지어 당신들 동수 사이에서 오며, 아울러 또 인류사회 형세의 교란이 있으며 인류가 사회에서 형성한 관념의 교란이 있다. 이 일체의 일체는 모두 당신을 속인 속으로 끌어 되돌아가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이 일체를 돌파할 수 있으면 당신은 신으로 나아갈 수 있다. 그러므로 한 수련인으로 말하면, 자신을 견정하게 할 수 있고, 무엇이든 모두 동요하지 않을 한 가지 견정한 정념이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정말로 대단한 것이다. 마치 금강처럼 반석같이 견고하여 누구도 움직일 수 없으면 사악마저 보고서 두려워한다. 만약 정말로 곤란 앞에서 염두가 아주 바르면, 사악의 박해 앞에서, 교란 앞에서 당신이 정념으로 단호하게 말한 한마디는, 사악을 즉석에서 해체할 수 있으며, (박수) 사악에게 이용된 사람이 고개 돌리고 도망가게 할 수 있으며, 당신에 대한 사악의 박해를 종적도 없이 깨끗이 사라지게 할 수 있으며, 당신에 대한 사악의 교란을 형체도 없이 사라지게 할 것이다. 바로 이렇게 바른 믿음(正信)의 일념을, 누구든 이 정념을 지켜낼 수 있으면, 그는 최후까지 걸어갈 수 있으며 대법이 만든 위대한 신이 될 수 있다.”(《각지 설법 7》〈미국 서부 국제법회 설법〉)

우리는 가장 어려운 시기를 지나왔고 지금 정법이 이미 미성(尾聲 역주; 중국 전통 공연에서 최후에 부르는 노래)이 가까워졌다. 우리가 도리어 나태해진다면 천국 중생의 기대와 우리를 위해 치르신 사존의 거대한 감당은 어떻게 하는가? 우리는 마땅히 우리의 수련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정말 잘 생각해 보아야 한다.

현 단계에서 개인의 인식이니 법에 없는 부분이 있다면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3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