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법난교류】 법학습을 강화하고 법에서 교류를 중시하자

북미 대법제자

【정견망】

최근 정견망에서 현재 법난에 대한 교류 문장들을 발표했다. 이 글들은 다양한 층차에서 법난에 대한 각자의 이해를 교환했고, 나는 읽고 나서 큰 계발을 받았다.

동시에 현재 법난을 겨냥한 법에서 교류가 얼마나 필요하고 또 중요한지 깨달았다. 수련 교류 플랫폼은 우리에게 좋은 교류 분위기를 열어준다. 아울러 플랫폼에 교류 문장을 제공하는 것은 바로 우리 매 대법제자의 책임이다.

나는 교류 문장을 쓰는 각도에서 개인의 생각을 말해보고자 한다.

첫째, 자신의 수련 깨달음이 낮다고 보지 말아야 한다. 수련 인식에는 높고 낮음이 있기 때문에 오직 관점이 법(法)에 있기만 하면 모두 동수들을 계발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새로운 인식을 이끌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한 사람의 인식은 단지 자신에게 속할 뿐이고, 작은 범위의 교류는 단지 작은 범위에서만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만약 심득(心得)을 써내어 우리 대법제자 플랫폼에 투고한다면 더 많은 동수들이 수익을 볼 수 있지 않겠는가?

둘째, 교류 문장을 쓰는 것은 작문이 아니니 반드시 엄격한 형식을 갖추거나 길이가 적당해야 하는 것이 아니다. 오직 관점이 법(法)에 있기만 설령 아주 짧은 글이라도 또한 관점을 명확히 할 수 있다. 우리는 다 수련인이라 조금만 말해도 투철히 알 수 있다. 부족한 것은 서로 다른 수련 인식이다. 아울러 수련 깨달음을 문자로 기록하면 모든 이들에게 사고할 공간을 줄 수 있다.

셋째, 모든 인식 교류는 다 법에서 오는바 법 공부가 따라가면 법이 우리를 계발해 줄 것이다. 그러므로 법공부를 강화하고 법에서 교류를 중시해야만 구세력이 우리가 간격을 타파해 하나의 정체를 이루는 것을 가로막기 위해 설치한 각종 형식의 장애들을 타파할 수 있다.

이상은 개인의 깨달음으로 보다 좋은 의견을 이끌어 내고자 한다. 부당한 곳이 있다면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