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법난교류】 현재 형세에 대한 우리 지역의 일부 인식

정심(净心)

【정견망】

우리 지역에서 해외 정법 형세를 알았을 때 우리 지역 대법제자들도 모두 행동을 취했고 발정념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하지만 대부분의 동수들은 네 차례 정시 발정념과 현지 발정념을 할 때 해외를 추가했을 뿐 따로 해외만을 위해 발정념하는 동수들은 것의 없었다.

며칠 전 우리 지역 몇몇 동수들에 대한 재판이 있었는데 그중 두 사람은 외지 동수였다. 이 두 외지 동수가 속한 지역에서는 해당 동수들을 구하기 위해 24시간 릴레이 발정념을 하고 있었다.

이에 어떤 동수는 생각했다.

‘사부님께서 해외에서 무고하게 공격을 당하시는데 우리가 24시간 릴레이 발정념을 하는 것이 더욱 마땅하지 않은가?’

그런 다음 이 동수는 주변 동수들과 이 문제에 대해 상의하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 저항이 아주 컸다.

동수 A는 원래 어느 시간에 발정념을 하기로 했다가 다음 날 다시 와선 참여하지 않겠다고 했다. 이유는 스스로 정한 시간에 일이 있어서 하지 못하면 스스로 빚을 진 것같아 불편하고 또 새로운 집착이 생기니 자신이 발정념을 하고 싶은 시간에 스스로 정해서 하는 게 효과가 더 좋다는 것이다. 일이 있어서 못하면 나중에 보충해도 된다고 했지만 동의하지 않았다.

B 동수는 이것은 일종의 형식이니 자신이 청성할 때를 선택해 발정념 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여겼다.

하지만 몇몇 동수들은 릴레이 발정념을 언급하자마자 아무런 주저함도 없이 자신이 적당한 시간대를 선택했다. 동수 C는 이 일을 알고 나서 곧장 동의하며 이렇게 말했다.

“사부님마저 해외에서 무고와 공격을 당하시니 우리가 긴급히 행동에 나서 정체를 형성하지 못해 사악이 숨 쉴 공간과 시간을 주어선 안 됩니다.”

동수 D의 인식은 이랬다.

“이것은 마치 부대에서 하루 24시간 경계 근무를 서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경계할 시간이되면 어떤 이유든 다 내려놓고 경계해야 하고, 경계를 잘 서서 적이 빈틈을 타고 들어오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제자: 사부님께 여쭙고 싶은데,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히게 되었을 때 그의 제자들은 모두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청컨대 사부님께서는 세상 사람과 천상(天上)에 전해 주십시오. 우리 대법제자들은 절대로 이런 일이 나타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고요.

사부: (열렬한 박수) 여러분 감사하다! 수련인은 속인의 사상에 이끌리지 않아야 한다. 여러분은 수련자이다. 나는 여러분의 대법에 대한, 사부에 대한 이 마음을 모두 알고 있다.”(《미국 중부법회 설법》)

사부님께서 해외에서 억울한 누명을 쓰고 공격을 받으실 때, 우리가 연공하고 법공부하는 시간은 고정불변이라 지체할 수는 없다. 하지만 발정념 시간조차 낼 수 없단 말인가? 사부님께서는 시시각각 우리를 돌보시는데 우리가 시간을 좀 내서 사부님을 위해(사실은 모두 자신을 위한 것임) “뭔가를 좀 해야”하지 않겠는가? 우리는 정법시기 대법제자로 개인 수련을 정법보다 중히 여겨선 안 된다. 어떻게 마음을 써서 이번 일을 대하고, 어떤 기점에서 이번 일을 대하느냐, 이것은 근본적인 일이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24프레임보다 적을 때는 곧 뛰는 감이 있다.”라고 하셨다. 개인적으로 24시간 릴레이 발정념은 그래도 필요하다. 하나는 동수들이 하나의 정체를 형성할 수 있고 둘째 사악을 제거할 때 사악이 숨 쉴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이다.

부당한 곳이 있다면 자비로운 시정을 바란다.

[역주: 24시간 릴레이 발정념이란 수련자들이 자발적으로 시간을 정해 서로 돌아가면서 24시간 내내 발정념을 하는 것을 말한다. 주로 동수를 구원하거나 기타 긴급한 사안이 있을 때 한시적으로 시행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4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