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제때 깨달음

중국 대법제자

【정견망】

최근 수련 중 심령(心靈)을 건드린 많은 일들이 있어서 나로 하여금 아주 깊은 내면의 고통에 빠지게 했다. 명백한 일면은 이는 모두 수련 중에 넘어야 할 관난(關難)이며 관난을 넘겨야만 고층차로 갈 수 있음을 안다. 그러나 사람의 일면은 또 수시로 집착심에 교란당하고 이끌리는데 겉으로 드러나는 것은 극력 고난을 회피하고 대항하려 하면서 변명하고 화를 내는 것으로 수련인의 선의(善意)와 사랑하는 마음, 관용과 인내가 아예 없는 것이다.

매일 나도 수련인이 해야 할 일을 하고, 또 날마다 법 공부를 했지만 오히려 법에서 정화(淨化)하고 승화(昇華)함을 느낄 수 없었다. 내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최근의 심성 표현을 잘 살펴보니, 자신이 법에서 자신을 닦지 않음을 발견했다. 법(法)을 자신을 보호하는 보장이라 여기고 자신의 마음이 법의 요구에서 벗어나 있었으며, 법의 표준으로 시시각각 자신이 만난 문제를 요구하며 안으로 찾지 못했고, 자신의 불행을 강조하면서 자신에게 고통을 가져다준 그런 사람이며 일을 몹시 미워했다.

이런 내적 고통의 기간을 거쳐 나는 수련인이 법의 요구에 따라 하지 않으면 심성이 곧 속인 기초로 떨어지고, 곧 사람 마음의 집착에 이끌려 자신의 사심과 이익이란 사로(邪路)로 들어간다는 것을 심각하게 인식했다. 그럼 구세력(舊勢力)의 사악한 요소가 틈을 타고 정념을 교란해, 사람 마음의 집착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수련해 올라갈 수 있을지 의심하게 만든다. 천멸중공(天滅中共)이 정말로 실현될 수 있을지 의심하게 한다. 심지어 사부님이 자신을 보호해 주실지 의심한다. 이런 사람 마음은 대단히 위험한 것으로 제때에 깨닫지 못하면 떨어져 내려갈 수 있고, 구세력이 틈을 타서 집착을 강화하고, 분노하고 원망하는 마음을 강화하며, 의심을 강화해, 서서히 사오(邪悟)하게 하고 기로(岐路 바른 길이 아닌 갈림길)에 들어갈 수 있다. 생각해보면 얼마나 위험한가?

내가 직접 겪은 경험이 아주 많은 것을 설명한다. 부모님이 내게 초래한 내심의 상처를 포함한 내면적인 고통, 사악한 공산당이 중국인에 대한 하한선이 없는 잔혹한 탄압, 사악한 당의 암흑 통치로 인한 억압과 두려운 심리, 26년 동안 지속된 사악한 당의 파룬궁에 대한 잔인한 탄압과 박해를 포함해 이렇게 다년간 지속적으로 내심의 고통을 겪었다. 지금 사악한 당은 검은 손을 해외로 뻗쳐 해외에서 파룬궁을 박해하고, 날조하며, 비방하거나, 심지어 파룬궁을 근절하려는 음모를 일으켰다. 비록 사악한 당의 일체 사악한 연기는 그것이 멸망하기 직전의 발악적인 몸부림이며, 얼마 버티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대륙에 거주하는 나는 날마다 사악한 당의 마귀 행동에 직면해 사람 마음이 올라올 때면 내심의 고통이 정말 극한에 도달한다. 나는 일찍이 선악(善惡) 응보에 대한 하늘의 이치를 의심한 적이 있는데 왜 악당, 악경, 악인들이 중국에서 권력을 잡고 법을 무시하고 전횡하지만, 선한 사람들과 수련인들은 오히려 난을 당하는가? 여전히 악도(惡徒)들의 탄압을 감당해야 하는가? 천멸중공은 대체 언제나 실현되는 이치인가? 더 심할 때는 사부님께서 나를 보호하시는지조차 의심했다.

그러나 나는 제때 깨달았고, 본성의 나는 자신에게 그 어느 때든 사부님을 의심해선 안 되며 그것은 죄악임을 알려주었다. 사부님의 정법(正法)은 전반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사부님께서는 우주의 법을 바로잡으시는데 구도하는 것은 전 우주의 중생이며 그 속에 내가 포함된다. 내가 수련을 잘해 법에서 정념을 강화해야만 사부님께서 나를 관할하시고, 나를 위해 다양한 방면의 어지러운 일들을 바로잡아주실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세인(世人)에게 우주 대법을 전해 주셨다. 즉 세인에게 구도 받아 하늘로 돌아갈 기회를 주신 것이다. 대법에 따라 하면 내심의 어두운 안개와 고통에서 벗어나 수련의 길을 바르게 갈 수 있고, 수련에서 봉착하는 모든 난관(難關)을 해결할 수 있다. 아울러 수련인이 만나는 난관은 또한 수련 과정에서 소업(消業)하고 제도하도록 준비하는 것으로, 자신이 생생세세 지은 업으로 가져온 난관이다. 만약 수련하지 않는다면 이런 난관은 자신을 훼멸할 것이다. 수련했기 때문에 이러한 난관은 소업하고 제고하는 요소가 된 것이니 이는 아주 좋은 일이 아닌가? 이야말로 우리를 위한 사부님의 진실로 고심(苦心)하고 주도면밀한 배치다.

30년을 수련했음에도 자신의 최근 표현이 여전히 사람 마음의 집착과 회의였다니 정말로 얼굴에 땀이 날 정도로 부끄럽다. 이 역시 구우주(舊宇宙)에서 형성된 사아(私我)가 아직 제거되지 않았고 아직 작용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마음이 행복하지 않고, 고통스러워 견딜 수 없음은 바로 마음에 불만이 있고, 원한과 분노로 가득 차 있으며, 심지어 모든 것을 의심하는 것이다. 법에 부합하지 않는 자신의 각종 사상을 생각해 보니, 정말로 사존의 자비하신 보살핌과 구도에 면목이 없다.

사부님의 보호와 자비하신 가지(加持) 때문에 나는 비로소 제때 깨닫고 반면(反面)으로 나아가지 않을 수 있었다. 여기서 사존의 홍대(洪大)한 은전에 감사드린다! 제자들과 중생을 위해 사부님께서 감당하신 죄업(罪業)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 것이다. 사부님의 자비와 사부님의 호탕한 불은(佛恩)은 높은 산처럼 우러러볼 따름이다! 내가 유일하게 할 수 있는 것은 끊임없이 정진해 무조건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하는 것으로 이것이 나의 본분(本分)이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법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반드시 처음처럼 정진하고 법을 많이 공부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해서 사존의 자비하신 구도를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현 단계에서 수련 체험이니 부디 시정을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