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樂園)
【정견망】
일요일에 월월(月月)과 엄마가 교외에 놀러갔다. 그들은 꽃을 파는 한 할머니를 보았다(화분 종류). 월월은 하얀 꽃봉오리가 많이 달린 치자꽃 화분이 아주 순수하고 아름다워서 화분을 사고 싶었다. 딸의 고집에 엄마도 할 수 없이 화분을 샀다.
집에 돌아온 월월은 창문 앞 탁자 위에 꽃을 올려놓았다. 꽃봉오리를 바라보며 그녀는 생각에 잠겼다.
“꽃봉오리 안으로 들어가서 꽃의 세계가 어떤지 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렇게 생각하다 잠이 들었다.
꿈속에서 월월은 치자나무 꽃이 활짝 피었고 하얀 베일을 쓴 한 여신(女神)이 천천히 걸어 나오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월월을 보더니 공경하게 예의를 표시하며 “화왕(花王)께서 위에 계시니 부디 소신(小神)의 예를 받아 주십시오”라고 말했다.
월월이 두려워하자 여신이 월월에게 알려주었다. 그녀는 원래 아득히 먼 꽃 세계[花世界]의 왕이며 법을 얻기 위해 인간 세상에 왔다고 했다. 지금 월월 왕을 천국세계로 초대해 보여주고 싶다고 했다.
여신은 월월의 손을 잡고 치자꽃 속으로 날아갔다. 뜻밖에도 그 안에는 거룩하고 흠잡을 데 없는 투명한 세계가 있었다. 이 세계는 흰색이 위주였다. 그러나 그것은 단순한 흰색이 아니라 얼음 조각처럼 맑고 투명한 다양한 색을 가진 흰색이었다.
여신은 그녀를 황금빛으로 빛나는 웅장한 홀(겉보기에는 금빛이고 속은 하얗고 투명한, 지상에서는 설명할 수 없는 색과 감수)로 인도했다. 그 안에는 수많은 신들이 앉아 있었다. 하지만 중앙의 왕좌(王座)와 그 옆에 있는 두 개의 보좌(寶座)가 비어 있었다.
여신은 월월에게 알려주었다. 월월은 이곳의 공주이자 또한 대단한 왕이다. 아울러 중간에 있는 보좌는 월월 모친의 것이다. 이 세계의 주(主)는 아주 대단한 여신(女神)이라고 했다. 즉 월월의 인간 세상의 모친(또한 천상의 모친)이다. 그 옆에 있는 위대한 신은 바로 월월의 부친(역시 인간 세상의 부친)이다.
여신은 월월에게 돌아가면 반드시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대법 수련을 더 잘하라고 당부해 달라고 했다. 자신이 해야 할 모든 일을 잘하면, 때가 되면 그들 세 사람은 함께 꽃 세계로 돌아갈 것이다.
여신은 또한 월월의 어머니더러 드라마 보는 것을 즐기고 온라인 쇼핑을 좋아해 그다지 정진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알려주었다. 때문에 그들 세계의 일부 꽃들이 시들기 시작했고, 이와 대응해 세계의 일부가 훼멸되었다고 했다. 아울러 아버지가 친구들과 모여 술 마시길 좋아했기 때문에 (자신은 술을 마시지 않았지만). 마찬가지로 천체(天體)의 구도에 영향을 미쳤다. 부디 월월이 돌아와서 부모님께 이 이야기를 해주길 희망했다.
아침에 깨어난 월월이 아빠와 엄마에게 꿈에서 본 일을 이야기했다. 아빠와 엄마는 매우 부끄러워했고 앞으로 반드시 나쁜 습관을 바꾸고 더 정진하겠다고 다짐했다.
나중에 세 사람은 모두 아주 정진했고 법을 실증하는 길에서도 더 잘했다. 월월은 또 꽃 세계에 여러 번 갔다. 매번 꽃 세계가 지난번보다 더 좋아졌다. 정말로 그들이 훨씬 정진했음을 볼 수 있었다.
사람들은 종종 “한 송이 꽃은 하나의 세계이고 하나의 잎이 하나의 보리[一花一世界,一葉一菩提]”라고 말한다. 미시적인 세계 속에 정말 대단히 아름다운 천국 세계가 있다. 그곳에서는 모든 것이 다 대단히 아름답다. 대법제자가 오직 자신이 법을 실증하는 일을 잘하기만 하면 그곳의 환경을 개변할 수 있다. 그곳이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7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