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만물은 영이 있다: 압력솥

하북 대법제자 이정련

​【정견망】

동수들과의 교류에서 영감을 받아, 우리 집의 물건이 작동하지 않고 고장났는데 나는 먼저 그것이 진상을 듣고 구도를 받으러 온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그것들과 진심으로 누차 진상을 이야기했지만 만족스럽지 않았다. 아래에 어제의 우리 집 압력밥솥 이야기를 하겠다.

우리 집의 압력솥은 지능형 고압 밥솥으로, 우리 집에 온 지 10년이 넘었고 항상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마 전에는 별로 좋지 않았다. 나는 그것이 우리 집에 온 것도 진상을 듣기 위해서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에게 말했다. 네가 대법제자의 집에 온 것도 매우 행운이다. 너도 “파룬따파 하오, 진선인 하오”를 기억하여 아름다운 미래가 있고, 새로운 우주에 진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렇게 하여 정말 그것은 사용하기 좋아졌고 터치 스크린의 키도 잘 작동했다.

어제 죽 끓일 때 키도 켜지고 그랬는데 20여 분이 지나도 냄비가 차가워서 전원을 빼고 다시 꽂았는데 소용이 없었다. 그래서 내가 죽에 너무 집착하는 게 아닌가 해서 일단 죽을 안 먹기로 했다. 밥을 다 먹고 나서, 나는 남편 동수에게 말했다. “솥이 망가졌으니 가서 고치세요.” 그는 당신이 발정념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어떻게 발정념을 해야 하는지, 아직 진상을 잘 말하지 못한 게 아닐까, 그리고 내가 버려야 할 집착이 있는 게 아닐까 싶었다.

그래서 나는 다시 안을 향해 나를 찾아보았다. 미시적으로는 법에 대한 불신의 요소도 있었고, 평소에 “파룬따파 하오, 진선인 하오”를 진심으로 외치면 생명을 구할 수 있고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여전히 회의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었다. 매일 명혜의 라디오 “선악일념간” 이야기를 들으면서 점차 이 부분에 대한 의문을 해소해 나갔다. 내 의심과 불신의 마음은 어디에서 온 걸까요? 정말로 ‘진선인’에 동화된 나는 의심과 불신의 요소가 존재하지 않는다. 이는 모두 후천적으로 형성된 것이며, 구세력이 나에게 주입한 것이다. 나는 승인할 수 없다. 반드시 그것을 수련해 버려야 한다.

그래서 나는 압력솥에게 말했다. “나에게 알려주고 도와주어서 고맙다. 나는 반드시 열심히 수련할 것이다. “파룬따파 하오, 진선인 하오”를 꼭 기억하고, 스스로 수리 복구하여 “진선인” 우주대법을 동화하거라. 만약 내가 수련 성취되면, 너도 나의 세계에 가서 중생이 되게 하겠다, 나와 함께 정법이 끝나는 그날까지 따라가길 바란다. 만약 네가 이번에 회복이 잘된다면, 나도 너의 이야기를 정견망에 게시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너는 역사에 기록될 수 있고, 너도 우주의 정법을 위해 한몫을 할 수 있다, 괜찮지?”

다음 날 아침 일찍 일어나 압력솥에 있는 죽을 먼저 끓였다. 가열등이 여전히 켜지지 않는 것을 보고도 신경 쓰지 않고 발정념을 했다. 우리가 막 발정념을 하고 있는데, 그 압력솥에서 “디, 디, 디” 소리가 몇 번 들렸고, 죽이 다 끓었다! 너무 신기했다! 나는 남편 동수에게 말했다. “보세요, 정말 신기해요. 어제 그 이야기를 정견망에 올리겠다고 약속했는데, 정말 동의했어요! 사부님의 가지에 감사드립니다, 수련은 정말 신성합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