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오토바이를 타고 진상을 알리며 만난 인연 있는 사람들

요녕 대법제자

【정견망】

동수 Z는 자주 오토바이로 나를 데리고 교외와 농촌에 가서 진상(真相)을 전하고 자료를 배포했다. 보통 동수 Z가 인연 있는 사람을 발견하면 오토바이를 세우고 정념을 발하며, 내가 가서 진상을 알렸다. 동수는 정념(正念)이 강해서 예전에는 아무리 많은 진상 자료를 가져가도 남는 게 없었다. 지난 몇 년간 우리 둘은 서로 협력하며 진상을 전하는 과정에서 많은 감동적인 이야기들이 있는데, 오늘 몇 가지 사례를 들어 사부님께 보고하고 동수들과 나누고자 한다.

1. 길에서 만난 환경미화원

한번은 우리 둘이 오토바이를 타고 시골에 진상을 알리러 가던 중, 교외 길가에서 한 환경미화원을 만났다. 그녀가 길가에서 쉬고 있는 것을 본 동수가 오토바이를 세우고 정념을 발했다. 내가 내려서 그녀에게 말했다.

“언니, 수고가 많으세요. 삼퇴(三退)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다는 거 아세요?”

환경미화원은 환히 웃으며 대답했다.

“알아요, 벌써 탈퇴했어요.”

그녀는 마치 가족을 만난 듯 흥분해서 말했다.

“당신들이 준 진상 USB는 정말 좋아요. 안에 담긴 내용은 모두 사람들에게 선을 배우고 덕을 쌓으며 선행을 하라고 가르치는 전통 이야기들이죠. 듣고 나서야 알았어요. 예전엔 우리 집 남자를 무시하고 매일 욕했어요. 진상을 듣고 나서야 깨달았죠. 내가 남을 욕하는 건 덕을 잃고 업을 쌓는 것임을. 지금은 그러지 않아요. 또 예전엔 밤길이 무서웠는데,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이 아홉 글자 진언을 외우니 더 이상 무섭지 않아요. 이제 나는 파룬따파가 좋다는 걸 믿어요. 이런 좋은 일을 알려주고 좋은 걸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녀가 진상을 안 것을 보고 나는 기뻐하며 말했다.

“이건 당신이 대법과 인연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우리더러 사람을 구하라고 하셨으니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그러자 그녀가 기쁘게 말했다.

“대법 사부님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감사합니다.”

2. 일념으로 세 사람을 구하다

한번은 오토바이를 타고 교외 도로를 가는데, 언덕 아래에서 굴삭기가 도랑을 파고 있는 걸 보았다. 굴삭기 작업 소리가 운전자의 귀를 막아 밖의 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그냥 지나가려고 했다. 동수 Z는 정념이 강해서 여전히 정념을 품고 말했다.

“우리가 만난 인연 있는 사람들은 다 우연이 아닙니다. 우리 함께 멈추라고 외쳐봅시다.”

동수가 도로가에서 외쳤다.

“잠시만 작업을 멈추세요.”

운전자가 정말 멈추더니 물었다.

“무슨 일입니까?”

우리는 “중요한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동수는 오토바이 옆에서 발정념을 했고, 내가 둑 아래 굴삭기 쪽으로 걸어가서 말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안전이 최우선이죠. 제가 안전을 지킬 수 있는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겠다.”

그리고 삼퇴(三退)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즉 사악한 당 조직에 가입할 때 한 독한 맹세를 폐기할 수 있다고 했다. 그는 기쁘게 받아들였다. 나는 또 그에게 9자 진언이 새겨진 정교한 차량용 진상 펜던트를 선물했다. 운전사는 받아서 잠시 살펴본 후 운전석 위에 걸어두었다. 나는 그가 스스로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한 것을 축복했다.

운전사가 말했다.

“잠깐만요, 저쪽 앞에도 사람이 있어요.”

내가 앞을 보니 간이 작업장이 있었다. 다가가서 보니 안에는 젊은 청년이 컴퓨터를 조작하고 있었고, 그의 휴대폰이 책상 위에 놓여 있었다.

내가 인사를 건넸다.

“바쁘시네요. 우리가 만난 것도 인연이니 좋은 일 하나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그에게 대법의 진상을 전했다.

청년은 휴대폰을 가리키며 작은 소리로 말했다.

“이미 탈퇴했어요.”

나는 그를 축복하며 기쁘게 생각했다.

밖으로 나와 자세히 보니 또 다른 간이 오두막이 있었고, 안에서는 젊은 여자가 냄비를 닦으며 밥을 준비하고 있었다. 일을 하면서도 위챗으로 채팅을 하고 있었다.

내가 말했다.

“우리가 만난 것도 인연이니, 좋은 소식을 알려줄게요.”

진상을 말하자 그녀도 삼퇴(三退)에 동의했고, 호신부도 주었다.

그때 휴대폰 너머에서 물었다.

“누구랑 이야기하는 거야?”

냄비를 닦던 여자가 내게 말했다.

“제 언니예요.”

내가 말했다.

“그럼 언니도 탈퇴하세요. 이 얼마나 큰 인연인가요, 이런 기회도 드물어요.”

그녀의 언니가 진상을 듣고 매우 기쁘게 삼퇴했다. 이렇게 두 젊은 생명이 구원받았다.

도로로 올라가 방금 전 작은 공사 현장을 돌아보니, 이 인연 있는 사람들은 모두 진상을 듣고 구원받도록 배치된 것이다. 동수의 바른 일념으로 이 인연 있는 사람들이 모두 대법의 구도를 받았다. 사부님의 자비와 가지에 감사드립니다.

3. 아무것도 믿지 않던 사람이 삼퇴하다

한번은 한 노신사를 만났는데, 옷차림이 꽤 단정했다. 내가 진상을 말하려 하자 그가 손을 저으며 말했다.

“그만둬, 난 아무것도 안 믿어. 오직 나 자신만 믿지.”

그동안 진상을 하면서 이런 사람들을 많이 만났는데, 대부분은 악당에 속아 넘어간 사람들이거나 반복적으로 속아 넘어간 사람들이다. 전면적인 정보 봉쇄로 인해 그는 폐쇄된 환경에서 진상을 보지도 듣지도 못하게 되었고, 결국 스스로를 닫아버린 채 아무것도 믿지 않기로 선택한 것이다.

내가 물었다.

“백신은 맞으셨어요?”

그는 의아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내가 말했다.

“중국 공산당은 백신이 불량임을 알면서도 백성들에게 맞으라고 합니다. 자발적이라고 하지만, 맞지 않으면 출근도, 등교도, 슈퍼마켓도, 버스도 못 타게 하잖아요. 그러니 맞지 않을 수 있나요? 누가 감히 불복하겠어요? 목숨을 걸고라도 복종해야지! 지금 백신 후유증 환자가 아주 많은데, 그때도 선생님 자신만 믿으실래요?”

“사실 선생님은 자신도 믿지 못하세요. 중국 공산당은 백성을 사람으로 대하지 않아요. 우리는 중국인이고, 우리 조상님들은 신불(神佛)을 공경하고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고 가르치셨어요. 그렇지 않습니까?”

그가 말했다. “그야 그렇죠. 나는 중국 사람입니다.”

나는 계속 말했다.

“마르크스는 외국인이지만, 지금 사람들은 다 그를 믿습니다. 죽으면 그를 만나러 간다고 하고, 심지어 자기 조상까지도 망각했습니다. 공산당의 이런 이론은 서방에서 온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것의 조직에 가입할 때 목숨을 바쳐 헌신한다고 맹세했는데 그것은 사람을 해치는 것입니다. 하느님이 그것이 사람을 해치도록 허락하시겠습니까? 대법제자들이 사람들에게 삼퇴를 권하는 것은 정치를 하는 것이 아니라 선량한 사람들이 중공의 순장품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섭니다. 모두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그 사람은 즉시 깨닫고 사악한 당 조직에서 탈퇴해 자신의 미래를 선택했다.

4. 영성을 지닌 스쿠터

우리는 종종 50cc 스쿠터를 타고 진상을 알리며 사람을 구했다. 우리는 그것에게 말했다.

“부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명심하렴. 우리가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는데 너도 없어선 안 되니 우리 함께 정진하자. 그렇게 하면 네게도 좋은 미래가 있을 거야.”

스쿠터가 진상을 안 후 영성이 생겨 우리의 법기(法器)가 되었다.

한번은 진상을 알리기 위해 시골 시장에 갔다. 돌아오는 길에 연료가 부족한 것을 알았지만, 아직 집까지 가려면 멀었다.

동수는 정념이 강해서 “사부님, 저희를 가지해 돌아갈 수 있게 해주세요.“라고 했다. 사부님의 가지 덕분에 스쿠터는 도중에 고장 나지 않고 집까지 무사히 도착했다.

또 한 번은 진상을 알리기 위해 시골 장터에 갈 준비를 하면서 미리 연료를 가득 채웠다. 그런데 일주일을 달렸음에도 스쿠터는 여전히 연료가 가득 차 있었다. 만물에는 영(靈)이 있다. 스쿠터는 우리의 조사정법(助師正法)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스스로 밝은 미래를 선택했다.

사부님의 자비하신 가지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사부님 말씀에 따라 더 많은 사람을 구하고, 서약을 실현해 사부님께서 원하시는 것을 원용(圓容)하고자 합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