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신기한 우담바라 꽃

중국 대법제자 하광(霞光)

【정견망】

나는 어느 슈퍼마켓 물품을 관리하고 있다. 어느 날, 한 손님이 고추(매운 고추)를 고르고 있었는데, 나는 다른 손님을 위해 고추의 무게를 재고 있었다. 그러자 손님이 “고추에 곰팡이가 피었어!”라고 소리를 질렀다. 나는 내 일을 하느라 바빠서 신경쓰지 않았다. 하던 일을 마치고 손님이 엉망으로 흐트려 놓은 그곳을 치우러 갔다. 그러다 우담바라 꽃이 핀 뾰족한 녹색 고추를 발견했다. 전에는 직접 본 적이 없고, 3천 년에 한 번 핀다는 말만 들었다.

나는 그 고추를 함께 일하는 아이 고모(시누이 동수)에게 가져갔다. 내가 그녀에게 “이 고추 위에 있는 게 우담바라 꽃이 아닌가요?”하고 물었다. 그녀는 고추를 받아 보더니 “맞아요!”라고 말했다. 당시 나는 정말 기뻤다. 이것은 사부님의 점화(點化)이자 격려로 나더러 더 정진하라는 것이다.

다른 동료들이 그게 뭐냐고 물었다.

나는 “이게 바로 우담바라 꽃으로 부처님의 꽃이랍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들은 모두 의심 어린 눈빛으로 나를 쳐다보았다.

나는 “인터넷을 검색해 보세요.”라고 말했다.

어떤 동료들은 직접 검색해 보고는 “정말 부처님의 꽃(佛花)이네요!”라고 말했다.

나는 “오늘 이 꽃을 보신 여러분은 모두 복이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부처님과 인연이 있고, 모두 선량한 분들이니 마음을 닦고 선을 행하면 복을 받을 겁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기왕에 이 꽃을 발견했으니 집에 가져가야겠다고 생각했다. 무게를 달아보니 70전이었다. 그래서 동수인 딸에게 집에 가져가 달라고 부탁했다. 우리 집은 온 가족이 다 수련하기 때문에 우담바라 꽃을 보고 매우 기뻐했다. 법 공부를 하러 우리 집에 온 동수들도 우담바라 꽃을 보았다.

며칠 후, 나는 직장에서 또 다른 고추에 우담바라 꽃이 핀 것을 보았다. 이번에는 40전을 주고 사서 다시 집에 가져왔다.

동료들이 모두 내게 물었다

“어떻게 찾았어요? 왜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죠?“

동료 중 한 명은 원래 불교 신자였는데, 우담바라 꽃이 부처님의 꽃이란 말을 듣고는 할 일이 없을 때 종종 우리 집에 와서 꽃이 핀 고추를 구경하곤 했다.

어느 날, 그녀가 말했다.

“며칠 전 당신이 보라고 준 고추를 하나 가져왔는데, 왜 꽃이 보이지 않죠?”

내가 고추를 받아 살펴보니 고추 안에는 우담바라 꽃이 아니라 거미줄이 있었다.

그녀는 유감스러워하며 내게 말했다.

“왜 나는 보이지 않을까요? 나도 부처님을 믿는데.”

내가 “우담바라 꽃이 우리 매장에서 발견되었으니 우리 모두 복이 있답니다.”라고 설명하자 그녀는 매우 기뻐했다. 나는 가끔 우담바라 꽃 사진을 찍어 모두에게 보여주었다.

작년 6월에 발견한 우담바라 꽃은 아직까지 활짝 피어 있다. 고추는 초록색에서 노란색으로, 그리고 노란색에서 빨간색으로 변했다. 지금은 다 말랐지만, 꽃은 여전히 피어 있다. 정말 신기하다!

우리 가족은 모두 우담바라 꽃을 보고 대법의 신기를 목격하게 되어 기쁘다. 우담바라 꽃을 보기 며칠 전, 딸(동수)이 명혜망에서 동수 집에 우담바라 꽃이 피었다는 소식을 듣고 우리 집에도 우담바라 꽃이 나타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있다. 딸은 사부님께서 자신의 소망을 들어주셨다면서 감사드렸다.

이 자리에서 온 가족이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우리는 사부님의 자비하신 보도(普度)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함께 파룬따파의 불광(佛光)에 흠뻑 잠겨봅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4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