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구세력의 다른 수법에 주의해야

대법제자

【정견망】

동수들과 함께 법(法)을 공부하고 교류하면서 한 가지 아주 보편적인 문제를 발견했다. 과거에 구세력은 대법제자를 감옥 쇠창살에 가두고, 다양한 방법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해 대법에서 멀어지게 했다. 지금은 정법 노정이 추진됨에 따라 구세력은 박해 수법을 바꿨다. 즉 원래 감옥에서 가정으로 변했고, 속인의 자식 정 및 손주 정 등을 이용해 대법제자를 교란하고 점차 대법제자의 정념을 약화시킨다.

예를 들면, 어느 대법제자가 단체 법공부를 가려고 준비하는데, 딸이 집에 온다는 전화를 걸어 맛있는 음식이나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른 음식을 준비해 달라고 부탁한다. 그럼 이 대법제자는 아마 이렇게 생각할 것이다.

“딸이 간만에 집에 오는데, 한번 오기가 쉽지 않으니 딸과 같이 시간을 보내야겠다. 법 공부야 다음에 또 기회가 있으니까.”

이런 생각으로 법 공부에 가지 않는다. 다음에 또 법 공부에 가려 할 때 이번에는 또 아들이 찾아오는데 이런 식으로 법 공부 시간에 늦거나 참가하지 못한다(물론 늘 이런 것은 아니고 유사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런 상황이 반복적으로 동수를 교란하지만, 동수는 오히려 이를 인지하지 못한다. 법에 대한 동수의 정념이 점차 약해지면 속인 중에 표현되는 상태는 이렇다. 법도 공부하고, 연공도 하며, 진상을 알리고 사람 구하는 일도 하지만, 정진하지 못한다. 개인적인 체험은 동수의 心性(씬씽) 척도가 내려가는 이때 구세력이 곧 손을 쓴다. 가령 병업(病業)으로 이어질 수도 있고, 정법 일을 할 때 갑자기 곤두박질치거나 세상을 떠나거나 입원할 수 있다. 또한 대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내가 이런 일을 동수들과 교류하고자 하는 이유는 내가 보기에 여러 동수에게 다 이런 상황이 나타났기 때문이다. 어떤 이는 세상을 떠났고, 어떤 이는 입원했으며, 어떤 이는 억지로 일어나긴 했지만 더 이상 정진하지 못한다. 그래서 나는 마음이 급하다. 동수 여러분, 절대로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고 법에 대조해 자신을 단속해야 한다. 속인 사회는 거대한 염색 항아리라 구세력의 손쉬운 먹잇감이 되지 말아야 하고, 천만년의 연분을 절대 잃지 말아야 하며, 사부님을 실망 시키지 말아야 한다!

또 최근 명혜망 문장에서 여러 차례 “중공(中共)은 사교(邪敎)”라는 스티커를 붙이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개인적인 깨달음은 정법 노정이 추진됨에 따라 우리는 마땅히 이 스티커와 중공이 왜 사교인지 알리는 진상 자료를 함께 배포해야 한다. 또한 《9평(九平)》과 《공산주의의 최종 목표》도 지속적으로 배포해야 한다.

이상은 현 단계에서 개인의 작은 깨달음이니 옳지 않은 곳이 있다면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