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따라잡기

동화(同化)

【정견망】

나는 장사하느라 생업에 바빠서 주로 사부님 설법을 듣기만 했는데 마음에 들어가지 않았다. 주간(週刊)도 많이 읽지 않았고, 휴대폰을 자주 보곤 했다. 그러다 보니 수련 의지를 잃고 중생을 구도할 기회를 많이 놓쳤다. 그런데 여동생(동수)이 자신이 있는 지역의 대규모 법 공부 모임에 나를 데려갔다. 동수들의 교류는 내게 그들과의 차이를 알게 했고 또한 명혜망에서 동수들의 깨달음과 수련 이야기가 내게 큰 도움을 주었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나는 이제 더는 휴대폰을 보지 않기로 결심했다. 끊임없이 안으로 찾고 각종 집착심과 색심(色心)을 제거하고, 법 공부를 많이 하고,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해서 조사정법(助師正法)하고 세인을 구도하기로 결심했다.

아래에 지난 8월 내가 진상을 알린 경험을 몇 가지 공유해 본다. 지난주, 우리 집에 정수기를 설치할 계획이었다. 정오 무렵, 30대 여성 한 분이 정수기를 가져다주었다. 나는 그녀에게 진상을 알리고 중공에서 탈퇴하도록 설득해야겠다는 강한 의지를 느꼈다. 나는 속으로 사부님의 가지(加持)를 빌었다. 내게 정념이 있자 진상 알리기는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그녀는 파룬따파를 인정하고 또 삼퇴에 동의했다. 또 하나의 생명을 구한 것이다. 그녀는 그날 오후 시공업체가 와서 설치해 줄 거라고 말했다. 나는 “오늘 오후에 설치 기사가 오면 내가 진상을 알리는 데 아무 문제가 없겠지”라고 생각했다. 속으로 나도 모르게 환희심이 올라왔다.

그날 오후에 설치 기사가 도착했는데, 내가 막 파룬궁 진상을 설명하려 하자 그는 듣지 않았다. 오히려 화를 내며 말했다.

“그런 얘기는 하지 마세요. 나는 듣지도, 보지도 않습니다. 그런 걸 하지 않습니다.”

그는 마치 내게 원한을 품은 듯 행동했다. 당시 내가 사람 마음이 올라와 구세력이 틈을 타게 했다.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나는 당신을 위한 것인데 당신이 알아주긴커녕 또 내 말도 듣지 않는다면 말하지 않겠다.’

평형을 이루지 못한 마음이 올라오자 진상도 제대로 알리지 못했고, 마음이 불편했다. 발정념으로 그것을 부정하지도 않았다.

며칠 후, 정수기 상태가 좋지 않자 사람들이 왔는데 주임은 기계 위치를 바꿔야 한다고 했다. 그 설치 기사도 도착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가지를 청하며 반드시 정념정행(正念正行)하리라 생각했다. 오늘 나는 이 사람들에게 반드시 진상을 제대로 알려야 한다. 먼저 주임에게 진상을 알리자 그는 대법을 아주 지지하면서 또 삼퇴했다. 나중에 그의 사촌 누님이 와서 진상을 듣더니 기뻐하며 삼퇴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설치 기사에게 “보세요, 다들 삼퇴했으니 당신도 하세요. 나는 진심으로 당신을 위한 겁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탈퇴하겠습니다. 제 이름은 아무개입니다.”라고 대답했다. 그는 내가 실수할까 봐 그는 자신의 성과 이름을 분명히 말했다. 사부님의 자비가 또 한 생명을 구했고 나는 인연 있는 사람을 놓치지 않았다. 수련인으로서 우리는 일사일념(一思一念)을 모두 정념정행(正念正行)해야만 매 하나의 걸음을 잘 걸을 수 있다.

어느 날 오후, 내가 가게를 지키고 있는데 외지인 서너 명이 왔다. 그들은 외지에서 왔는데 사망한 친척을 산에 묻으러 간다면서 폭죽을 사러 왔다. 나는 그들에게 진상이 적힌 부채를 주었다. 그들이 지방 사투리로 말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말하기가 두려웠다. 하지만 이 기회는 다시 오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고, 사람 마음을 내려놓자 정념이 올라왔다. 진상을 유창하게 알렸고, 보통화(普通話 북경 표준어)도 꽤 능숙했다. 사부님께서 나를 도와주시는 것이 분명했다.

그들은 매우 기뻐했고, 나는 그들에게 노트에 이름을 적어 달라고 부탁했다. 잠시 후, 외지에서 온 다른 여성이 하나 왔다. 나는 그녀와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지만, 그녀는 중공에서 탈퇴하고 자신의 이름을 적기를 거부했다. 나는 결과를 추구하는 마음을 내려놓고 사부님께서 마련해 주신 길을 걸으며 인내심을 갖고 말했다.

“나는 진심으로 당신을 위해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보세요, 세 분 모두 삼퇴했으니 하지 않으면 당신의 손실입니다.” 그녀는 마침내 떠나기 전에 노트에 자기 이름을 적었다. 또 한 생명을 구한 것이다.

내가 세 가지 일을 따라잡자 가정 환경도 따라서 변했다. 나는 줄곧 장사를 하는 편리함을 이용해 진상 화폐를 널리 사용해 왔다. 속인인 남편이 가끔 두려워하며 잔소리를 하거나 정시 발정념을 방해하곤 했다. 하지만 지금은 태도가 전보다 훨씬 좋아졌다. 진정으로 수련은 자신에게 달렸고 공은 사부님께 달려 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도(普度)에 감사드리며, 동수들의 도움에 감사드린다. 제자는 반드시 이번 교훈을 받아들여, 보완하고 바로잡아, 세 가지 일을 잘해서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이상은 개인의 깨달음으로 법에 없는 부분이 있다면 지적을 바란다.

감사합니다! 허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8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