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철갑상어의 죽음과 하늘의 경고
작자:근택
【정견망 2008년 7월 2일】
최근 천재(天災)를 경고하는 소리에 이미 귀가 멍멍할 지경이다. 중국 20여개 성과 지역에 홍수가 덮친 상황에 대해 어떤 사람은 이것이 “福娃(푸와-올림픽 마스코트, 그 중 하나의 머리에 물고기가 있다)” 중의 그 물고기가 아닌가 하고 추측한다.
하지만 필자는 그렇지 않다고 여긴다. 이번 홍수는 비록 면적이 넓고 이재민 숫자 역시 많긴 하지만 생명에 대한 위험은 문천 지진에 비해보면 극히 미미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아마 다음 번 대 재난의 예고로 보아야 한다.
이번 달에 중국 증시가 폭락해 14조원이 증발하고 많은 가정이 당황하고 망연자실해 있는데 게다가 최근 보름 동안 물가가 크게 올랐다. 하늘은 이미 평소 신을 믿지 않고 돈과 향락만을 추구하던 많은 사람들의 조롱하던 입을 닫게 했고 이들에게 유신론자의 분석을 귀 기울여 들어보고 평안을 보호할 길을 생각해보게 하고 있다.
그런데 바로 이 시점에 중공 관방이 야생동물 보호협회 수생(水生)동물보호분회를 통해 올림픽의 오륜을 상징하는 5마리 중국 철갑상어를 홍콩 해양공원에 기증한 일이 있었다. 중국 철갑상어는 그중 5번의 번호가 붙은 가장 어린 한 마리가 물려죽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다섯 마리 철갑상어는 지난 주 금요일(6월 20일) 정식으로 해양공원 해양관(수족관)에 모습을 공개했는데 다음날 5호 철갑상어의 몸에 상처가 난 것을 발견하고 즉시 수의사에게 보내 치료했으나 끝내 죽고 말았다.
여기서 주의할 것은 6월 20일은 6+2+0=8이 되며 5호가 병에 걸렸으니 이 사건이 의미하는 것은 다섯 번째 푸와인 물고기로 대표되는 대 재난이 임박했다는 경고라는 점이다.
중국 철갑상어는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척추동물 중 하나로 1억 4천만년을 살아왔다. 중국 철갑상어의 수정난은 생체로 살아남을 확률이 매우 낮으며 또 다 자라기까지 10년이 걸리기 때문에 현재 멸종위기에 처해 있다. 멸종위기에 처해있다는 이 단어가 불길하지 않은가? 이번에 푸와 중에서 아직 재앙이 실현되지 않은 것과 중국 철갑상어의 죽음이 도대체 어떠한 재난을 예시하는지 인터넷에서 여러 가지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다. 하지만 진정한 평가는 사건이 발생한 후에 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문제는 이처럼 뚜렷한 예고가 끊임없이 나타나는 상황 하에서 그것을 믿는 사람들이 어떻게 해야 재난을 피하고 자신을 구할 수 있는가 하는 점이다.
필자는 이전에 “8”에 관해 서술한 두 편의 글에서 이미 지금의 천재인화는 모두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는 천상에 따라 나타난 것임을 논증한 적이 있다. 기왕에 하늘이 직접 하는 것이라면 사람은 당연히 하늘의 뜻에 따라야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사실 사령(邪靈) 중공은 이 모든 재난이 왜 왔는지 아주 똑똑히 알고 있으며 계속해서 13억 중국인들을 붙잡고 이를 이용해 “호생지덕(好生之德)”이 있는 하늘을 협박하며 구차한 목숨을 이어가려 하고 있다.
때문에 중공은 최근 있는 힘을 다해 소식을 봉쇄하려 하고 있다. 중공은 지난 주 10억 불짜기 계약을 이용해 유텔샛을 매수하여 중국 민중들에게 매일 하늘의 재앙을 미리 알려주는 신당인 방송, 희망의 소리 라디오 및 명혜 라디오를 단절시켰다. 아울러 국내외에서 다시 한 번 파룬궁에 대한 공격을 발동시켜 그들이 진상을 알리는 것을 저지하고자 하고 있다.
비록 이렇다 해도 총명한 중국인들은 그리 쉽게 속지 않을 것이다. “하늘이 중공을 멸한다”, “탈당하여 평안을 지키자”는 등의 소식은 지금 국내에서 누구나 다 아는 뜨거운 화제가 되었다. 또 보다 지혜로운 사람들은 지폐에 탈당을 발표하는 기묘한 방법을 발명했다. 이 방법의 오묘한 점은 바로 첫째, 스스로 성명을 발표하므로 사람의 마음을 보고자 하는 하늘의 뜻에 부합하며 둘째, 공개적으로 성명함으로써 행동으로 자기의 마음을 실증하는 이치에 부합된다. 셋째, 자기의 안전을 지킬 수 있고 또 “8”을 버리고 “9”를 향해 나아가는 천기(天機)를 전파할 수 있으니 이 자체가 바로 아주 선한 행동이바 이런 사람은 반드시 신의 보우를 얻을 수 있다.
필자가 보기에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으며 중국 철갑상어의 죽음은 우리 많은 동포들에게 시간이 정말 매우 긴박하다는 것을 예시하고 있다. “호생지덕(好生之德)”이 있는 하늘이 그렇게 많은 경고를 하고 자신을 구할 수 있는 그렇게 넓은 길을 알려 주었으니 여러분이 이때 벗어나지 않으면 언제를 기다릴 것인가?
발표시간 : 2008년 7월 2일
정견문장 : http://zhengjian.org/zj/articles/2008/7/2/535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