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풍(長風)
【정견망】
“구자진언(九字真言)”이란 무엇인가? “삼퇴(三退)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다”가 무엇인가? 왜 전 세계적으로 한 차례 삼퇴 열풍이 일어났고 민심(民心)은 어디로 향하고 있는가? 새 천년이 시작된 후 천하의 대세는 이미 여기에 이르렀다.
중국에서 당신은 당황하거나 부끄러울 필요도 없고 누군가가 당신을 이상하게 볼까 두려워할 필요도 없고 다른 사람들의 생각에 신경 쓸 필요도 없다.
왜냐하면 지금과 같은 때에 당신이 단지 “나는 파룬궁(法輪功) 진상을 알고 이 좋은 사람들을 지지합니다”라는 한마디만 하면 된다. 설령 반 구절의 공정한 말만 해도 천상의 신선(神仙)들은 모두 당신을 존경하는 눈빛으로 바라볼 것이고 심지어 부처님까지도 당신에게 자비로운 미소를 지으실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파룬궁 수련자들)이 사람을 구하고 있고 그들이 좋은 사람이 되고 있으며 그들이 억울한 일을 당한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침묵하는 대다수 속에서 당신은 감히 이렇게 공정한 말을 할 수 있었다.
한 마디 말의 힘이 대체 얼마나 클까? 그건 어떤 배경인가에 따라 다르다.
그 당시 붉은 마귀의 사악한 세력이 전 중국과 전 세계에서 거대한 여론 압력, 경제 압력, 정치 압력, 심리 압력과 천지와 인간 세상에서 각종 요소들의 압력을 만들어 냈는데 한 차례 거대한 압력이 이들 좋은 사람들에게 눌려 내려왔다. 마난 속에서 그들은 스스로 압력을 감당했고 또한 대선대인(大善大忍)을 지키며 여전히 사람을 구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 침묵하는 대다수 중국인들은 대부분의 시간 또 다양한 심리적 요소 때문에 설령 일부 진상을 알면서도 여전히 나서거나 말하려 하지 않는다. 자신이 위난(危難)에 닥치고 좋지 않은 일이 있을 때에야 비로소 신불(神佛)이 실제 쓸모가 있을 거라는 생각에 어디 한번 시험해보자고 했는데 과연 정말로 효과가 있었다.
왜냐하면 지금 시기 당신이 설사 자그마한 공정한 말을 할지라도 당신의 인격은 이미 보통이 아니며 천사들도 당신에게 빛나는 광환을 보내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도덕의 용기다.
진실로 실재적인 운명의 변화야말로 사람에게 가장 큰 감동을 준다. 구자진언 즉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운명을 바꾸고 죽음의 문턱에서 다시 살아난 사람들은 이때부터 품행이 단정해져서 도덕과 의리를 지키며 더는 붉은 마귀와 한 패가 되려 하지 않는다.
또 자발적으로 진상을 알고 한 마디 공정한 말을 한 사람들에게 사실 무슨 손해 볼 것도 없다. 하지만 도덕 표준이나 인격의 힘, 미래 운명에는 반드시 더욱 거대한 변화가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시기가 이미 도래했기 때문이다. 천하의 대세(大勢)와 대궁(大穹) 우주의 대세가 이미 여기에 도달했다.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키는 큰 파도는 이미 도래했고, 삼퇴의 큰 파도도 이미 진행된 지 오래 되어 4억이 넘는 용사들이 이미 각성했다. 이들은 더는 악인을 돕지 않고 붉은 마귀의 각종 조직에서 탈퇴해 그것에게 한 독한 맹세와 짐승의 낙인을 지웠다.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키는 거대한 흐름 속에서 천벌이 내려오는 지금 많은 이들이 빈번히 죽어 가고 있으며, 갑자기 닥치는 뜻밖의 재앙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사람들도 이미 보았다시피 갑자기 죽은 많은 이들이 중국에서 유명인사들이고, 또 붉은 마귀 주변의 사람들이며, 중공 체제 내외에서 기득권을 누린 사람들이고 특히 대법을 박해해 승진한 당 간부들이다.
물론 하늘이 내린 징벌에 대해 붉은 마귀도 가만히 앉아 있진 않을 것이다. 그것은 끝까지 발악하면서 반드시 주변 사람들을 방패막이로 삼거나, 포탄이나 희생양으로 삼을 것이다. 붉은 마귀 휘하의 주변에서 핵심에 이르기까지, 오직 그것의 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라면 당신의 공로나 노고와는 상관없이 잇따라 버려질 것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이점을 똑똑히 볼 수 없으며 여전히 붉은 마귀 주변에 있는 것이 안전하다고 여기면서 여전히 침묵하는 다수가 되려 한다.
지금 시기는 바로 도덕적 용기를 가진 사람들이 얼마나 소중한지 더 두드러져 보이게 하는 때다.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깨어나 구원받아야 하지만 그들은 이미 자신을 구하는 과정을 완수했다. 그들은 모든 일이 순조롭고 몸과 마음이 편안하며 주변에 좋은 운이 가득하다.
아름다운 미래는 상화(祥和)롭고 밝으며 행운과 평안이 따르고 복이 오래 지속되는데 심지어 천사와 수호신까지도 그들에게 손짓을 한다! 그가 어디를 가든 늘 상서로운 구름이 그를 감싸고 암암리에 그를 돌볼 것이다. 스스로 돕는 사람은 신이 돕는데 이는 하늘이 돕는 것과 같다. 왜냐하면 그들이 스스로 진상을 찾아 구자진언을 굳게 믿었고 또 삼퇴를 실천해 평안을 지켰기 때문이다.
봄여름을 맞아 쓴 이 글은 1989년, 1999년, 2019년의 봄여름을 기리기 위한 것이다. 최근 몇 년간 붉은 마귀의 강권(强權) 앞에서 용감하게 항쟁하고 공정한 말을 할 수 있었던 그런 사람들은 우리 민족에게 희망을 심어주었다.
아직도 진상을 제대로 모르는 그런 이들에 대해 말하자면 남은 시간이 얼마가 될지라도 아직은 구도될 기회와 인연이 남아 있다. 하지만 시간이 너무 촉박할 뿐이다. 진심으로 구자진언을 외우고 삼퇴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도덕 용기론이며 그것은 신(神)과 통할 수 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