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하늘의 별들이 왜 희소해졌을까? (상)

도연(道緣)

【정견망】

제1부 과학자들이 신우주가 탄생한 것을 이미 발견

여러분이 눈치챘을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우리가 밤하늘을 올려다보면 정말로 하늘에는 무수한 별들로 가득 차 있었지만 지금은 오히려 몹시 희소(稀少)해졌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대기 오염 때문이라고 본다. 그렇지 않은데 최근 몇 년간 공기 지표는 오히려 크게 향상되었다. 특히 비가 내린 후 맑은 밤에도 똑똑히 볼 수 있는 별이 거의 없다. 그렇다면 그 많은 별들은 대체 어디로 갔을까? 모두 해체되어 사라진 것일까? 당연히 그렇지 않다. 지금 우리의 육안으로는 볼 수 없지만 과학자들은 천체 망원경으로 그것의 존재를 관찰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이 천체 망원경 앞에 나타난 것은 이미 완전히 새로운 신우주(新宇宙)의 천체(天體)다.

인터넷에서 《거대한 변화 속의 우주(巨變中的宇宙)》를 검색해 보면 이 신우주가 형성되는 간단한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다. 최근 30년 동안 우주 대궁(大穹)에서는 끊임없이 수많은 성체(星體)와 성계(星系)들이 갑자기 해체되어 사라졌고 동시에 끊임없이 수많은 성체와 성계가 탄생하고 있다. 더 많은 성체·성계가 갱신되고 재편성되고 있다. 그것의 표현은 대부분 이미 늙고 어두웠던 성체·성계가 점차 새로워진 것처럼 밝아졌고 아울러 천체 망원경으로도 일부 성체가 순간적으로 재조합되는 놀라운 광경을 관측하거나 촬영할 수 있다. 이런 거대한 변화는 신우주의 대궁이 이미 형성되었음을 뜻한다.

[역주: 본문에서 말하는 성체(星體)는 흔히 별, 성계(星系)는 은하로 번역하는데 층층마다 성체가 모여 성계가 되고 또 이 성계를 보다 거시적인 공간에서 보면 다시 하나의 성체가 되기 때문에 별과 은하라는 고정적인 표현보다 성체 성계로 표현한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육안으로 신우주에 가득 찬 별들을 볼 수 없는가?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우주 정법과 법정인간을 두 단계로 하기 때문에 삼계는 반드시 우주와 분리되어야 한다. 만일 우주의 정법이 끝나면 모든 것이 새롭고 순정(純淨)하다. 그러나 삼계가 아직도 그렇게 더럽다면 그것이 우주를 오염시킬 것이다. 그렇게 아름다운 우주 속에 이런 더러운 곳이 있으면 안 된다. 그러므로 이동시켜 단독으로 해야 하므로 분리하는 것이다. (박수) 과학자들도 지금 이런 문제들을 발견하였다.”(《2004년 뉴욕국제법회설법》)

“정견망(正見網)에서 보도하지 않았는가? 우주는 광속(光速)을 초과하는 속도로 먼 곳으로 사라지고 있고, 은하계는 우주에서 이탈되고 있다고. 지금의 사람들까지 이 한 부분을 볼 수 있다면, 이는 바로 가장 표면까지 이탈해 왔다는 것을 말한다.”(《2004년 뉴욕국제법회설법》)

내가 이해하기에 지금 우리가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것은 단지 우리 은하계의 별들 뿐이며, 이 은하계가 정화(淨化)되고 갱신된 후에야 다시 신우주 대궁 속으로 돌아올 수 있을 것이다.

신우주는 구우주의 기초 위에서 우주 정법과 갱신 및 재조합을 거쳐 형성된 것이다. 우주 정법 중에서 단지 좋지 않은 성체·성계가 해체되고 소각될 뿐만 아니라, 남아 있는 성체·성계 그것 위에 존재하는 일체 좋지 않은 생명들 역시 법에 의해 바로 잡혀 역시 해체되고 도태된다. 최근 몇 년간 끊임없이 세계적으로 크고 작은 역병(疫病 전염병)이 나타나는 것도 사실은 지구를 정화하고 인류를 정화하는 것이다. 동시에 또 진일보로 세인들에게 세상의 각종 전통 종교에서 말하는 말법(末法)말겁(末劫)의 연대가 이미 도래했다고 경고하는 것이다!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크고 작은 지진들이 빈발하고, 지구 온난화로 빙산이 더 빨리 녹으며, 바닷속 산호의 변화 등 정상적인 이치를 벗어난 이런 현상들은 우리 지구가 이미 노쇠기에 들어섰다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에게 깨닫게 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우주는 생성에서 말후(末後)까지 장구한 성(成)・주(住)・괴(壞)・멸(滅), 네 단계 과정을 거친다.”

“현재 인간세상은 바로 성・주・괴・멸에서 ‘멸’의 최후 과정을 거치고 있다.”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

이상에서 알 수 있다시피 위험은 이미 우리 인류를 향해 한 걸음씩 다가오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해야만 말후에 인류를 정화하는 대역병 및 각종 천재(天災)의 겁난 속에서 생명을 지키고 평안을 지킬 수 있는가? 또 어떻게 해야만 신우주로 들어갈 수 있고 아울러 아름다운 위치와 보다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수 있는가! 이것이 바로 지금의 세인들이 똑똑히 인식해야 할 두 가지 문제다.

제2부: 예언이 우선적으로 알려주는 계시는 우주에 고급 생명이 존재하는 것

주지하다시피 예언(預言)은 미래 인류 사회에 장차 나타날 큰 사건을 정확히 예측할 수 있다. 가령 당조(唐朝)의 유명한 예언서 《추배도(推背圖)》는 당조가 21명의 황제를 거치며 290여 년을 지속되며 또 제4대 황제는 여자가 권력을 잡는 것 등을 예언했다. 또 당조 이후 역대 왕조에서 발생할 큰 사건 중에는 지금 신우주의 탄생을 포함해서 모두 예언 속에 있다.

이 책의 결말은 “시작하는 자는 저절로 시작하고 끝나는 자는 저절로 끝난다(始者自始,終者自終)”고 했다. 즉 애초 형성된 신우주의 대궁이 운행한다는 것은 마땅히 수명을 끝내야 할 구우주가 더는 존재하지 않고 철저히 끝났다는 것이다.

생각해 보라, 만약 인류 사회에서 실제로 발생한 사건과 예언의 예측이 정확히 일치하고, 동서고금의 십여 개 저명한 예언들이 이렇게 정확하다면, 이는 우주 중에 고급 생명의 존재를 표명하는 것이다! 예언 속의 사건은 고급 생명이 사전에 계획한 것으로 아주 높은 층차에서 관련된 통제 요소가 이 계획을 실현시킨다.

그렇다면 ‘예언’은 사람이 쓴 것인데 사람이 왜 미래를 볼 수 있는가? 수년 전, 과학자들은 사람의 대뇌 속에 눈이 하나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기공계에서는 이를 ‘천안(天眼)’이라 불렀다. 수련계에서는 기공 수련을 통해 부처(佛)나 도(道)를 수련함으로써 사람이 본래 지닌 이 천안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고 보는데 바로 사람의 육안으로 볼 수 없는 것들을 볼 수 있다. 이중에서 과거와 미래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사람이 예언서를 쓸 수 있는 까닭이다. 아울러 예언문화가 나타난 근본 목적은 지금 세인들에게 어떻게 해야만 말겁 인류의 대겁난을 벗어날 수 있는지 계시하려는 것이다.

제3부: 말겁에 세상에 와 사람을 구도하실 창세주는 누구

1. 《바이블 코드》

《바이블 코드》란 놀라운 예언서는 1997년에 출판되었다. 알다시피, 위대한 과학자 뉴턴은 성경을 독실하게 믿었을 뿐만 아니라 또 성경 속에 중요한 암호화된 정보가 숨겨져 있다고 믿었다. 컴퓨터 시대에 들어와 이스라엘의 한 수학자가 컴퓨터를 사용해 성경에 담긴 암호를 해독했고 1994년에 〈창세기의 등거리 문자 배열 해독〉이란 문장을 발표했다. 이 문장에서는 성서의 암호는 예언이며 세상의 주요 사건을 다 예측할 수 있다고 분명히 지적했다. 나중에 다른 사람이 이것을 조사하고 검증했으며 마침내 조사 데이터를 편집하여 《바이블 코드》라는 책을 만들었다.

또 2004년에 이르러 다른 사람이 암호해독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컴퓨터에 2004년을 입력하자 컴퓨터 화면에 나타난 것은 ‘삼퇴(三退)’, ‘주는 당신을 위하여(主爲你好)’, ‘행복’, ‘아름다움’ 등의 단어가 나타났다. 주지하다시피, 중공 관련 조직을 탈퇴하는 ‘삼퇴’ 물결은 파룬궁 수련자들에 의해 시작되었으니 분명히 ‘주는 당신을 위하여’라는 구절에서 주(主)는 분명히 파룬궁 사부님 리훙쯔(李洪志) 대사를 의미한다.

기독교 신자들은 다 알다시피 “우상을 숭배해 짐승의 인기(印記)를 받는 것”은 몹시 두려운 일이다. 사실, “우상 숭배”란 사람 마음에서 숭배하는 것을 말한다. 과거에 많은 중국인들은 대부분 공산사당(共産邪黨)을 아주 숭배했고 그것의 조직에 가입해 그것의 한 분자가 되려 했다. 또한 당, 단, 대에 가입할 때면 오른 주먹을 치켜들고 영원히 그것을 따르며 또한 사악한 당에 생명을 바치겠다고 맹세했다. 엄정하게 삼퇴를 성명하면 당신은 그것의 한 분자에 속하지 않고 신은 당신에게 짐승의 인기를 지워주며 이후 정신(正神)이 보우할 것이다! 큰 역병이나 각종 천재, 겁난 속에서도 목숨을 지키고 평안을 지킬 수 있다.

2. 《유백온비기(劉伯溫碑記)》와 《추비도(推碑圖)》

이 두 예언은 1915년 산서(山西)에서 땅이 갈라질 때 동시에 나타났다. 지금 인류가 어떻게 말후 겁난을 벗어날 것인지 계시하는 데 극히 중요하다.

2-1. 《유백온비기(劉伯溫碑記)》

원문 첫단락:
“天有眼(천유안),地有眼(지유안), 人人都有一雙眼(인인도유일쌍안).
天也翻(천야번),地也翻(지야번), 逍遙自在樂無邊(소요자재낙무변)”

풀이: 모든 천인(天人), 뭇신 및 지상의 사람들이 모두 장차 인류사 회에 발생할 천지가 뒤집히는 거대한 변화를 볼 수 있다는 뜻이다. 신우주로 들어갈 수 있는 사람은 장차 소요자재하며 즐거움이 끝이 없을 것이다.

또 마지막 부분에 한자 수수께끼가 나온다.

원문은 “七人一路走(칠인일로주), 引誘進了口(인유진료구), 三點加一勾(삼점가일구), 八王二十口(팔왕이십구)”

여기에 담긴 뜻은 바로 진선인(真善忍) 세 글자다.

[역주: 파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정견 사이트에서 《2020년 2월 《섬서태백산(陝西太白山) 유백온비기(劉伯溫碑記)》 해독》를 보기 바란다.]

그렇다면 진선인(真善忍) 세 글자는 무엇을 대표하는가? 바로 파룬궁을 대표한다. 《전법륜》에서 명확히 지적했다.

“이 우주 중의 가장 근본적인 특성 真(쩐)ㆍ善(싼)ㆍ忍(런), 그가 바로 불법의 최고 체현이며, 그가 바로 가장 근본적인 불법이다.”

이외에도, 신기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구자(九字)진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法輪大法好,真善忍好)”는 이미 세상에 널리 전해졌다. 그러므로 여기에 나오는 한자 수수께끼의 답 진선인은 바로 파룬궁을 가리킨다. 따라서 비문에 나오는 “人民喊真主(인민함진주 백성들이 진정한 주를 외친다)”에서 진정한 주는 바로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 대사를 가리키는 것이 분명하다.

그렇다면 지금 다시 비문에 나오는 “가난하든 부유하든 마음을 돌이키지 않으면(貧富若不回心轉)” “세상에 큰 선을 행하는 사람이 있어(世上有人行大善)”란 두 구절은 파룬궁에서 발기한 삼퇴 열풍을 가리키는 것이 분명하다. 왜냐하면 당, 단, 대 조직에 처음 가입할 때 영원히 당을 따르겠다고 맹세했기 때문에 지금 마음을 돌이켜 탈퇴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는 《바이블 코드》에 숨겨진 ‘삼퇴’ 및 ‘주는 당신을 위하여’라는 내포와 일치한다.

2-2. 《추비도(推碑圖)》

한편 추비도는 첫 부분에서 이렇게 시작한다.

“남경(南京) 창천부(蒼天府)에 벼락이 쳐서 비석을 하나 내리니 《정겁(定劫)》과 《현보(賢寶)》 두 경전이 나타났다. 《정겁》에서 옥제(玉帝)가 ‘지금은 누가 교를 관장하는가?’라고 묻자 천불(千佛)이 대답했다. ‘세계가 이미 끝나 말겁이 도래해 중생이 고뇌하고 온갖 마들이 동굴에서 나오니 삼양(三陽)이 아니면 조절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상상(上上)의 주성(主聖)께서 오셔야 합니다. 제가 말하려는 것은 상상의 주성이신 미륵불께서는 벌써 오셨습니다.’”

풀이하자면 세계는 이미 최후의 끝에 도달했고 말겁이 이미 도래했으니 각종 사악한 것들이 분분히 동굴에서 뛰쳐나와 사람의 도덕을 패괴시킨다. 원래 세 성인(노자 옥제 공자)는 모두 지금의 세인을 교화할 수 없으니 반드시 창세주께서 오셔야만 한다. 내가 보니 이미 우리 천계에 오신 미륵불 그분이 바로 창세주의 전생(轉生)이라는 뜻이다.

《정겁》에서는 더 나아가 미륵불이 태어나실 곳은 ‘금계목(金鷄目)’이며 속세의 성은 이(李) 씨에 토끼띠다. 중국 지도를 보면 금계의 형상이 되는데 목이란 눈을 가리킨다. 그러므로 금계목이란 바로 금계의 눈을 가리키며 중국 지도에서 길림성 위치에 해당한다. 리훙쯔 대사님은 토끼 해(1951년)에 길림성 공주령 시에서 출생하셨으니 상술한 미륵불의 상황과 정확히 맞아떨어진다.

이상의 내용을 종합해 보면 《유백온비기》와 《추비도》는 물론이고 앞서 언급한 《바이블 코드》에서 공통적으로 말후에 사람을 구하기 위해 인간 세상에 오실 창세주가 바로 리훙쯔 대사임을 가리킨다.

제4부: 추비도 관련 단어에 관한 심도 있는 해석

“도처에 악마(惡魔遍地)” “백교가 무너지고 경전이 소멸(百教門倒經滅)”

우리 대법제자들은 다 알다시피 우주 대궁은 성주괴멸(成住壞滅)의 말후에 진입했고 창세주께서 인간 세상에서 법을 전하시는 동시에 우주를 정법하신다. 이 기간에 우주 대궁을 구성하는 수많은 천체 체계 중에서 패괴된 사악한 생명들이 모두 그들 각자 천체 체계의 고층을 삼계로 밀어 넣었다. 그때 사악한 요소가 너무 많아져서 이미 삼계 내 모든 공간을 가득 채웠다. 때문에 악마가 도처에 존재해 없는 곳이 없으며 인류 도덕을 급속히 미끄러져 내려가게 했다. 종교에 대해 말하자면 대량의 악마들이 각지 불교 사찰 및 다른 종교 장소에 밀려 들어가 종교를 말법으로 만들었다.

“백교가 무너지고 경전이 소멸됨”에서 백가지 종교란 일체 종교를 가리킨다. 무너지고 경전이 소멸된다는 것은 다른 공간에서 실제로 본 것으로 이미 판이 사라졌다. 당신이 믿는 불도신(佛道神)은 모두 이미 원래 자리에서 물러났고 각종 경서의 배후에는 사람을 승화하고 제고시키는 금빛 찬란한 법보(法寶)가 더는 존재하지 않는다. 때문에 “경전이 소멸”되었다고 하는 것이다. 불경의 경전이 소멸되어 효력이 사라진 후 불경을 외워도 이미 도량을 정화하거나 사악한 악마를 청리할 수 없게 되었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약 30년간 특히 불교 사찰이 이상하게변하고 혼란해졌다. 하지만 이 역시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계속)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9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