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문선(文善)
[정견망]
류청쥔이 박해로 치사되었다는 소식을 보고, 나는 수천만명의 중국대륙 대법제자들이 감옥 속에서 매일마다 잔인무도한 고문과 혹형의 시달림을 당하며 비인간적인 생활을 하고 있음을 생각하게 하였다. 매일마다 사이트에 올라오는 명혜망의 박해사례는 가슴이 뛸 정도로 끔찍하였다. 아울러 나는 여러차례 대륙 동수들이 긴급구원을 내보내며 모두들 발정념을 도와줄 것을 청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정말로 구경하고 기다릴 수 없었고 막무가내일 수 없었으며 심지어 마비될 수 없었다. 우리는 더 이상 우리 동수들이 한사람 한사람씩 박해로 치사되고 있는 것을 보고있을 수만은 없다. 이는 사악한 낡은 세력의 배치이며 우리는 마땅히 다함께 그것을 부정하고 타파해야 한다. 이것을 위해서는 대법제자들이 하나의 견고하여 깨지지 않는 정체를 형성함이 필요하며, 내외로 협조하고 발정념을 같이 내보내어 동수를 구원함이 필요하다.
사부님께서는 <<미국 플로리다 법회에서의 설법>> 중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현재 당신들이 발정념할 때 입장(立掌)을 하기만 하면 사악한 생명들은 즉시로 도망치고 있고 내보낸 공은 모두 도처에서 그러한 사악을 찾으며 천상지하 곳곳에서 그것들을 찾아 어느 곳에 있으면 그것들을 제거하는바, 사악은 이미 감히 경솔하게 얼굴을 내밀지 못하고 있으며 이미 다시 대면적으로 사악한 생명들을 조직하여 대법제자들을 향해 공격할 능력이 없게 되었다. 대법제자가 이미 주도권을 잡았으며 발정념할 때 곳곳에서 그것들을 제거하며 그것들을 전부 제거할 때까지 제거하고 있다.”
나는 지금의 사악이 이미 얼마 남지 않았고 근본적으로 사악의 문제가 아니며, 우리가 정체를 형성하지 못한 문제이며 또한 우리가 잘 하지 못한 문제임을 깨달았다. 지금 사악한 생명은 비록 적어졌지만 모두 강제노역소 등 사악한 곳에 집중되어 미친듯이 우리 동수들을 박해하고 있다. 우리 전 세계에 이렇게 많은 대법제자들이 있는데 어찌 그러한 몇몇 사악한 생명으로 하여금 창궐하도록 내버려둘 수 있겠는가? 오로지 우리가 함께 발정념하여 그 사악한 생명이 집중된 곳을 겨냥하면 내보낸 공은 곳곳에서 사악을 찾고 있으며 전부 제거될 때까지 제거하고 있는바 사악은 곧 모조리 사라지게 된다. 수동에서 주동적으로 변하여 전부 소멸될 때까지 소멸시켜야 한다.
원래 나는 단지 함께 발정념하여 동수를 구원하는 것은 불법으로 동수를 감금한 사악한 환경만 개변시킬 수 있다고 깨달았는데, 후에 명혜망에서 나는 내외로 협조하여 함께 발정념하면 불법으로 감금된 동수들이 강제노역소에서 풀려나올 수 있으며 진정으로 동수를 구원하는 작용을 일으킴을 여러 차례 보았다.만약 불법으로 감금된 동수가 강제노역소에서 걸어나왔다면 그 동수가 나온 후 얼마나 많은 중생들을 구도할 수 있겠는가? 또한 강제노역소의 사악한 환경을 개변함으로써, 또한 얼마나 많은 길을 잘못 들어선 동수들에게 새롭게 잘못을 고칠 기회를 줄 수 있으며 그들 체계의 무수한 중생들로 하여금 역시 이로 인하여 구도되게끔 할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우리는 마땅히 이 일을 중시하고 진정으로 “그의 일은 바로 당신의 일이고 당신의 일은 바로 그의 일이다.”를 행하여야 한다. 동수를 구원하는 것은 두 국가의 일일뿐만 아니라 전 세계 대법제자들의 일이다. 이것은 우리가 정체의 작용을 발휘할 것을 필요로 하고 있다. 만약 우리 모두들 열심히 행하고 함께 발정념하여 동수를 구원한다면 국내의 모든 불법으로 감금된 대법제자들에게 얼마나 많은 신심과 희망을 증가시킬 수 있겠는가! 그들이 국외의 동수들이 그들에게 발정념하여 그들을 구원하고 있음을 알았을 때 내외로 협조하여 한 개의 정체를 형성하면 사악은 간담이 서늘해진다. 그것들이 감히 사람을 풀어주지 않겠는가?
나는 여기서 한가지 생각을 제기하여 여러분들과 교류하고자 한다. 국내의 강제노역소에 있는 모든 동수들이 구원받도록 하기 위하여 규칙적이고 계통적으로 시간을 고정하여 매 성의 강제노역소, 감옥, 세뇌반, 610사무실, 공안국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있는 사악한 생명을 제거할 수 있지 않는가? 아울러 진상알림을 동시에 진행하면서, 이렇게 전면적으로 누락이 없이 발정념한다면 진상을 알리는 효과는 더 좋을 것이다.
동수들에게 참고로 제공한다.
발표시간 : 2003년 12월 31일
문장분류 : 정법수련>하고싶은 말
원문위치 : http://www.zhengjian.org/zj/articles/2003/12/31/251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