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부님과 서약한 명단을 보았다
작자: 일호(一毫)
【정견망】 며칠 전의 일이다. 새벽 발정념을 할 때 흰색의 비단이나 종이 같은 곳에 쓰인 긴 명단이 내 눈 앞에 나타났다. 대략 10명이 한조였는데 매 조마다 상하 두 줄이었고 한 줄에 다섯 명씩 있었다. 그러나 내가 속한 조에는 9명밖에 없었다. 아마도 맨 아래 마지막 한사람이 지워진 것처럼 점과 같은 흔적만 남아 있었다. 하지만 사람의 이름은 이미 존재하지 않았다. 그러나 다른 9명의 이름은 모두 오색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었다.
사부님께서 내게 이 신성한 서약의 명단을 보여주신 것이다. 개인적인 깨달음은 세 가지 원인이 있다.
첫째 사부님께서 나더러 용맹정진하도록 격려하시는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본 것은 오색찬란한 선명한 이름이었기 때문이다. 비록 내가 정법과 중생구도 중에 여러 번 넘어지긴 했지만 사부님께서는 줄곧 내 손을 이끌고 격려해주셨다.
둘째는 만겁에 만나기 힘든 정법의 기연을 소중히 여기고 세 가지 일을 착실히 하여 중생을 구도하는 신성한 서약을 실천하라는 것이다.
셋째는 내가 본 것을 써내어 반면(反面)으로 나아가 사악에 협조하거나 중도에 그만둔 사람들을 깨우쳐 주라는 것이다. 그들의 이름은 장차 신성한 명단에서 지워질 것이다.
수련은 엄숙한 것이며 중생구도는 잠시도 늦출 수 없다. 시시각각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할 수 있는가 여부가 구세력의 요소를 부정하는 관건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걸어 나와 진상을 알리지 않는 수련생들은 사실상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하지 않는 것이다. 그렇다면 최후의 결과와 정법 중 원만한 대법제자와 비하면 장차 몹시 비참할 것이다. 이전에 수련생이 쓴 심득체험에도 보면 서약서에 어떤 사람의 이름은 괄호가 쳐진 것이 있다고 했는데 그 뜻은 바로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가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될 수 있는지는 정법 중에서 그의 표현을 보아야 한다.
이 일이 아직 결속되지 않은 원인은 구도해야할 사람의 숫자가 충분하지 않은 것뿐만이 아니다. 그중 한 가지 관건적인 원인은 많은 부분 아직 걸어나오지 않은 대법제자들 때문에 생긴 것이다. 그러므로 줄곧 결속의 시간을 지연하는 것은 사부님께서 홍대한 자비로 정진하지 않는 이런 대법제자들을 기다리시는 것이다.
줄곧 집에서 숨어 수련하며 세 가지 일을 하지 않는 동수들은 내 개인적인 생각에 모두 서약에서 이름에 괄호가 쳐진 사람이며 정해지지 않은 상태이다. 정법시기 제자의 일을 하지 않고 나가서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지 않고 어찌 “정법시기 대법제자”라 할 수 있겠는가?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하지 않으면 우주 중에서 제일 칭호의 생명에 어울리지 않는다.
앞으로 착실히 수련하는 가운데 나는 반드시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3가지 일을 잘하고 사람을 많인 구해 사부님과의 신성한 서약을 실현할 것이다.
이상은 개인의 체험으로 층차에 한계가 있으니 동수들의 자비로운 지적을 바란다.
발표시간 : 2010년 8월 4일
정견문장 : http://www.zhengjian.org/zj/articles/2010/8/4/677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