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의 복을 받은 가정
【정견망 2007년 6월 21일】
산동(山東) 어느 시의 작은 구역에 젊은 부모와 어린 여자 아이가 있었다. 그들은 매우 평온하고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소녀의 이름은 천천(倩倩)이다. 천천이 한 살 때 그녀의 가정은 비극이 희극으로 변한 인생의 기적을 경험했다. 그로부터 그들은 대법의 신기를 목격했고 아름다운 행복을 얻었다. 천천이 한 살이 되었을 무렵 원래 아장아장 걸음마를 배워야 할 때였는데 부모는 오히려 아이에게 괴상한 병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오른쪽 다리 사타구니가 돌출되어 걸을 수 없었고 또 소리가 울렸다. 이 때문에 단란했던 가정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하루는 부모가 천천을 데리고 시내 H병원에 가서 검사해보니 선천성 골 발육불량에 해당한다는 진단이 내려졌다. 전문의인 Z주임은 이런 병은 세 살 이전에 반드시 수술해야 하여 환부에 석고를 대어야 한다고 했다.
천천의 엄마는 이 말을 듣고 마음이 매우 초조했다. 수술비용은 말할 것도 없고 이런 어린 아이에게 그런 큰 고통을 주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그녀는 생각하고 생각하다가 갑자기 일찍이 한 친절한 대법제자가 그녀에게 알려준 말이 기억났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고 가정에 위험이 있을 때 이 두 마디를 성심껏 외우면 대법의 보호를 받을 것이라는 말이었다.
그래서 그녀는 곧 성심성의껏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기 시작했다. 아이가 잠이 들어 오후에 다시 E병원에 가서 검사해보았다. 엄마는 자는 아이에게 성심성의껏 두 시간 동안 염했다. 그 결과 기적이 나타났다. 오후에 간 E 병원에서 검사하니 모두 정상이었고 사진도 모두 정상이었다. 이는 오전에 H 병원에서 찍은 사진과 비교하면 선명하게 대비되어 같은 날 같은 사람에 대한 사진이 이렇게 다르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다.
천천의 엄마는 매우 격동했고 대법에 대한 무한한 감격으로 충만했으며 이때부터 매일 성심성의껏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운다. 나중에 또 어떤 대법제자가 그들에게 중공이 몇 십 년간 8천만 명의 중국인을 살해했으며 오늘날 “眞善忍”을 믿는 좋은 사람을 또 박해한다고 알려주었다. 이는 하늘의 이치가 용서하지 않으며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하니 공산당 조직에서 퇴출하여 평안을 보위하라고 하여 그들은 중공의 사악한 당, 단, 대에서 퇴출했다. 아이의 병은 이렇게 기적적으로 좋아졌으며 집 안에는 기쁨으로 가득찼다!
이 뿐만 아니라 천천의 엄마는 원래 편두통, 수족냉증, 빈혈, 월경불순, 황달 등의 증상이 있었는데 모든 증상이 전부 사라졌고 지금의 얼굴은 불그스레하며 더욱 젊어 보인다. 온 가족이 대법의 큰 은혜에 젖어 행복해졌고 천천의 부모는 내심으로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며 대법의 신기를 믿는다!
그들은 자신의 몸으로 직접 이익을 겪은 후, 이런 좋은 일을 친구와 친척들에게 말해주어 그들이 진상을 알게 하고 이익을 얻도록 하려고 한다. 그래서 주동적으로 자기의 친척들에게 대법의 신기를 이야기하며 그들이 “삼퇴”하여 평안을 보위하도록 한다.
하루는 천천의 엄마가 대법 진상자료, 시디를 지니고 친정에 가서 대법의 기적을 말해주며 탈당하여 평안을 보위하라고 말했다. 천천의 외할머니, 외할아버지는 두 분 다 몸이 별로 좋지 않았으며 여러 가지 병이 있었다. 외할머니는 당시 바로 받아들이며 경건하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웠다. 하지만 외할아버지는 오히려 믿지 않고 탈당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집으로 돌아왔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후(그날은 섣달 28일이었다) 천천의 외할아버지가 전화를 하여 퇴당하겠다고 하며 대법이 사람을 구하는 것을 믿는다고 했다. 왜냐하면 정정의 외할머니가 대법을 믿어 열심히 두 구절을 외우자 병이 나았을 뿐 아니라 보기에도 많이 젊어졌기 때문이다.
천천의 외할아버지는 원래 신장병이 있어서 일찍이 병원에 가서 치료하여 많은 돈을 썼어도 완쾌되지 못했다. 나중에 그는 병을 얻은 원인을 돌이켜볼 때 돌연 하나의 사건이 기억났다. 정정의 외할아버지가 일찍이 대법제자의 진상 소책자를 주은 적이 있는데 중공 악당의 문화를 받아 들였고 또 대법을 모욕하는 광고방송의 독해를 받았기 때문에 무엇인지 자세히 보지 않고 “반당(反黨)”의 자료라고 여기어 태워버렸다. 태워버린 후 신장병이 생겼으며 바로 이때 딸에게 또 재혼문제가 생겨 노인의 생활에 많은 고통을 주었다. 노인이 진상을 안 후, 성심성의껏 중공사당을 퇴출한다는 성명을 쓰고 자기는 대법 사부와 대법에 불경하여 재료를 불태우는 등 잘못을 하였다고 성명하며 사부님께 용서를 청하였다.
이때부터 과실을 보충하여 대법을 믿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성심성의껏 외웠다. 이렇게 하자 또 기적이 나타났다. 며칠 전 그들이 있는 곳에 큰 바람이 불고 큰 비가 내려 다른 집의 밀이 모두 꺾어졌는데 그들의 밀은 아무 일도 없었다.
여기에서 우리는 진실하게 중국의 노인과 고향 사람들에게 한마디 하고자 한다. “중공 악당, 단, 대의 조직을 탈퇴하지 않은 모든 사람들, 중공의 기만에 속아 파룬궁 진상을 모르는 모든 사람들은 대법 진상과 “9평공산당”, “해체당문화” 등의 진상 자료와 시디를 보고 깨어나기 바란다! 우리가 직접 겪은 이 생생한 사실을 보라, 대법은 진정하게 사람을 구하는 것이니 지혜로운 선택을 하라!”
발표시간:2007년 6월 21일
정견문장 : http://zhengjian.org/zj/articles/2007/6/21/44482.html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2-12-31 09:47:02 대법진상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