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행: 월가의 안개를 걷어 내다
글/캐나다 파룬궁 수련생
[정견망] 8월 중순, 열몇 시간의 장거리 이동을 거쳐 우리는 끝내 뉴욕에 도착했다. 캐나다 동부 대법제자인 나는 사존의 정법노정을 바짝 따라 전 우주가 주목하는 이번 정사(正邪)대전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동시에 무거운 책임이 있다는 것도 알고 있다.
*월가에 도착
금융의 거리라고도 불리는 월가는 뉴욕 그리고 세계의 유명한 금융투자와 무역의 중심지이다. 고층빌딩이 빼곡히 들어선 월가에서는 금전과 이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바쁘게 걸음을 재촉하는 행인들의 냉담한 표정은 이 도시의 긴장된 리듬과 사업 경쟁의 냉혹함을 대변해 주었다.
직업적인 원인 때문에 월가의 행인들은 거의 다 정장에 구두를 신고 다닌다. 우리는 이러한 특수한 환경에서 어떻게 해야만 대법의 형상을 수호하면서도 속인 사회의 형식에 부합되게 진상을 알릴 것인지 고민했다. 수련생들은 복장 문제 때문에 약간의 논쟁이 있었는데 단체 법공부를 통해 동일한 정념을 형성할 수 있었다. 우리는 정정당당하게 진상 내용이 찍혀져 있는 노란색 T셔츠를 입기로 결정했다. 그렇게 하면 인파 속의 노점상들과 잘 구별이 될뿐만 아니라 갈 길이 바쁜 직장인들과 고위 관직에 있는 사람들이 거리에서 한 눈에 우리를 알아 볼 수 있고 파룬궁 진상 문구를 볼 수 있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깨끗하고 단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노란색 T셔츠를 입고 거리에 섰다. 우리의 표정은 확고한 신념과 자비로운 심태를 보여 주었고 행인들로 하여금 존경하는 마음이 들게 했다. 이는 “자비는 천지의 봄을 녹여 내고, 정념은 속세의 사람들을 구도하네”라는 말 그대로였다.(《홍음2》”법정건곤”)
한두 주 먼저 도착한 동수들의 말에 의하면 월가에서는 아직 혹형 전시를 시작하지 않았으며 이곳 사람들은 진상 자료를 받지 않는다고 하였다. 이런 상황에서 동수들은 무엇부터 해야 할지 망설였다. 그리하여 오기 전에 세웠던 계획대로 월가에서 일단 혹형 전시를 하기로 결정했다. 혹형 전시를 몇 주 하고 나서 보니 이 방법은 확실히 월가 사람들을 감동시키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신의 위력을 보인 정념
처음 며칠 동안, 혹형전시장 앞을 지나가는 행인들은 무덤덤한 표정을 지은 채 앞만 바라보며 지나가 버렸으며, 심지어 동수들의 손에 있는 전단지마저 스쳐지나가면서 떨어뜨렸다. 전혀 아는 체 하지 않는 그들은, 자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잘났고 안하무인이라는 것을 보여 주려고 하는 것 같았다. 그러나 몇주 동안 계속된 혹형전시는 마침내 그곳 사람들을 변화시켰다. 그들은 전혀 보지 않거나 지나치면서 대충 보던 데로부터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으며 주동적으로 다가와 자료를 가져가거나 진상을 묻기도 했다.
월가의 한 금융회사 빌딩 앞에서 혹형전시를 할 때였다. 금융회사 사장 비서가 우리에게 다가와 왜 여기서 혹형전시를 하는지 물었다. 우리는 “당신들이 중국에서 발생한 일을 알게 하려고 합니다. 당신들은 중국에 끊임없이 투자하고 있는데 그러한 투자는 사실상 간접적으로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도와주고 있는 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왜냐하면 돈이 있어야 박해를 계속해 나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돈이 눈덩이처럼 굴러서 커지기를 바라지만 당신들의 돈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과 무슨 관련이 있는지는 모릅니다. 지금 중국에 왜 천재인화(天災人禍)가 그렇게 많이 발생하는지 압니까? 중국 고대에서 말한 바와 같이, 사람이 도덕을 잃고 하늘의 뜻을 어긴다면 하늘과 하나님은 사람을 징벌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사람이 되는 데는 국경이 따로 없습니다. 우리는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며 가장 좋은 사람으로 되고자 합니다. 우리는 또 건강한 신체가 있기를 바라는데 이는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당신도 보다시피 우리 수련생들 가운데는 흑인, 백인 그리고 황인도 모두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다른 나라들에서 왔는데 무엇 때문이겠습니까? 바로 당신들에게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를 알리기 위해서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과 상관이 없고 당신들은 돈에만 관심이 있다고 말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그곳에 투자하기만 하면 반드시 망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사람들을 박해하고 있는데 거기에 투자했다는 것은 당신들도 좋은 사람들을 박해한 것과 마찬가지고 온 세상의 사람들을 좋은 사람이 되지 못하게 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렇다면 당신들은 앞으로 어떤 사람들에게 투자를 하게 되겠습니까? 당신들은 나쁜 사람들에게 투자를 하기 원합니까? 당신들은 아무 도덕이 없는 사람들에게 투자하기를 원합니까?”라고 말했다. 그가 아니라고 대답하자 나는 “그렇죠, 우리는 바로 당신들에게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를 알려 당신들이 잘 알고 투자하게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또 당신들은 능력이 있고 영향력이 있으니 우리를 도와줄 수 있다면 더욱 좋지요.”라고 했다. 그는 머리를 끄덕이며 동감을 표시했고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아보려고 진상자료를 가져갔다.
*안개를 걷어 내니 광명이 드러나다
이 기간에 월가의 진상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은 미국이외에 기타 지역에서도 왔다. 처음에 사람들이 아직 곱지 않은 시선으로 우리를 보고 자료도 받지 않을 때, 미국 수련생인 타오(陶) 할머니는 조금도 두려움 없이 “파룬궁은 좋습니다! 중국에서는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고 있습니다!”라고 외쳤다. 이 외침 소리에 길 가던 행인들은 마치 꿈에서 깨어난 듯 갑자기 발걸음을 멈추고는 저마다 우리에게 다가와 진상 자료를 받아 갔다.
수련생들은 스쳐지나가는 매 한 사람도 놓치지 않기 위해 처음의 어려운 상황에서 약속이나 한 듯이 큰 소리로 거리에서 파룬궁 진상을 이야기했다. 장기간 지속된 우리의 강대한 정념으로 행인들은 점차 발걸음을 늦추고 사진과 혹형전시를 보았는데 눈물을 머금고 진상자료를 가져가는 사람들도 생겼다. 어떤 사람은 서명을 하며 동정과 지지를 표명했다. 월가의 한 금융회사 사장은 파룬궁에 관심이 있다면서 일부러 정오 시간을 내어 수련생들에게서 전면적인 자료를 받아 갔다.
주말에는 평일보다 진상에 참여하는 수련생이 적었다. 우리 매 한 수련생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조금도 쉴 틈이 없이 바쁘게 보냈지만 피곤하지 않았다. 그리고 각지에서 온 수련생들은 현수막을 펼치고, 진상 자료를 배포하며, 서명을 받는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하는 가운데서 갈수록 더 잘 협조하여 위력을 충분히 발휘했다. 월가에서의 진상은 안개를 걷어 내어 중생들이 점차 각성하게 했다. 월가에서의 진상은 정과 사의 격돌로서 매 한 대법제자들을 단련시켰다.
문장발표: 2004년 8월 29일
문장분류: 정법수련>진상알림
문장위치: http://zhengjian.org/zj/articles/2004/8/29/28908.html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2-12-31 11:18:11 진상알림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