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입정 중의 경험: 천문(天文)사건의 진상

작자: 서양인 대법제자 용위걸(龍偉傑 중국이름)

【정견망】

오늘 새벽 인터넷 보도에서 가까운 우주에서 거대한 폭발이 일어났다는 뉴스를 들었다. GRB 130427A 감마선 폭발사건을 현대 천문학 용어로 설명하자면 지구에서 약 4억 7천만광년 떨어진 곳이다. GRB 130427A 감마선 폭발은 거대한 전파망원경(VLA)으로 에너지가 낮은 무선 전파 신호를 탐지한 것이다.

페르미 위성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유사 이래 에너지가 가장 강한 기록이다. 동영상 속에 나타난 것은 전 구역 감마선 변화도인데 그로부터 돌연히 나타나는 GRB 130427A의 강렬한 신호를 볼 수 있다. 미래에 계속 상응하는 가시광선 신호를 추적하면 가까운 시일 내에 전형적인 초신성 폭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글에서 알 수 있는 것은 천문학자는 이러한 것을 “거대한 폭발”, “감마선 폭발사건”, “페르미 위성으로 말하면 이는 유사이래 가장 에너지가 강한 기록”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서양인 대법제자는 뉴욕 시각 5월 8일 새벽 4-5시 경 파룬따파 제5장 공법을 연공하다가 이 현상 배후의 진정한 원인을 보았는데 다른 공간에서 본 장면을 발표한다. 아래는 1인칭으로 번역하여 내용을 서술한다.

최근 반년넘게 나는 늘 다른 공간에서 한 위대한 부처가 파룬따파 사부님의 신변에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

한번은 다른 공간에 그 부처가 줄곧 그곳에 서서 두 손을 가슴 앞에 합장하고 깊이 몸을 숙여 꼼짝도 않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사부님께서 사유전감으로 그에게질문하는 것을 들었는데 대략적인 뜻은 무슨 일이길래 그가 이렇게 번뇌하는가 하는 것이었다.

나는 그의 표정이 매우 걱정스러운 것을 보았다. 그 후 바닥에 꿇어 앉아 사부님께 다시 한번 기회를 달라고 청하면서 인간세상에 내려가 대법제자가 될 수 있다면 비할바 없는 영광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그 후 그는 극히 장엄하게 세상에 내려간 후에 스승을 도와 대법을 널리 알릴 위대한 서원을 세웠다. 이 한번의 서원은 이 부처가 역사상 세운 어떠한 것보다 더 엄중한 것이었다.

나는 사부님께서 그에게 어떤 말씀을 하시는 것을 들었다. 내가 있는 층차에서 대략적인 뜻은, 그 부처는 부처중의 부처(萬佛之佛)이므로 함부로 아무나 찾아 전생할순 없다는 것이었다. 그의 모친이 되기에 적합한 사람은 어느 여자 대법제자였는데 그녀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

나는 사부님의 뜻을 즉시 알 수 있었는데 그녀는 잠시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수련 표준에 도달하지 못했던 것이다.

그 후 반년의 시간이 지났다.그 부처는 종래로 세상에 내려가 대법제자가 되려는 소원이 흔들리지 않았다. 그의 모친이 될 수 있는 여자 대법제자는 사부님의 반복적인 점화와 가지 하에 용맹정진하여 대법 중에 빨리 승화하기 시작했다.

나중에나는 연공 중에 사부님께서 다른 공간의 높은 공중에 하나의 구름다리를 설치하신 것을 보았다. 이 다리는중간계단이 없었고그 부처로부터 여자 대법제자 쪽으로 향하고 있었다. 그 대법제자가 사람 중에서 수련하여 일정한 층차까지 제고할 때마다 사부님께서는 다리 위에 금강석과 같은 계단을 깔아주셨다. 계단의 수량은 매번 일정했지만 계단의폭은 처음에는 매우 좁았지만 나중 두 번은 아주 넓었다. 사부님께서는 이 다리 위에서 아홉 차례에 걸쳐같은 수량의 금강석 계단을 깔아주셨고 온 다리를 가득 채웠다.

계단의 수량이증가할 때 마다 그 부처는 최후의 계단에 서서 기다렸다. 계단은 여자 대법제자의 다른 공간의 신체에 갈수록 접근했다. 그 부처는 두손으로 경건하게 허스하며 사부님의 다음 차례 자비로운 은혜를 기다렸다.

한번은 사부님께서 계단을한 칸깔자마자 최후의 한 덩이 계단이 뜻밖에 홀연히 사라져 버렸고 그 부처는 공중에멈춰 있었다. 아래는 밑이 보이지 않는 우주의 심연이었다. 그 부처는 얼굴빛이 변하지 않았다. 다만 원래 그 자리에 표표히 서서 경건하고참을성있게기다렸다. 여자 대법제자가 가부좌하여 자신의 생각을 바르게 할 때가 되어서야 그 사라진 한 개의 계단이 다시 정확히 나타났다.

그 부처는 사부님께서자신을 위해 깔아준 계단 위에서 자신의 기억을 깨우칠 수 있는 몇 개의 신물(증거)을 남겨놓았다. 탑, 종, 염주가 있었는데 매 하나의 염주알은 그가 맹세한 서원의 에너지를 기록했다. 심지어 어린 아이가 가지고 노는 북과 젖꼭지도 있었다. 이 때가 되어인간세상에서는 이미 반년이 훌쩍 지났다.

그가 이 일체를 내려놓았을 때그 부처는 본래 더이상 머물 필요 없이 즉시 인간세상에 내려가 전생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는 몸을 돌려 자신이 올 때의 그 다리 옆으로 돌아가 손을 한번 휘둘렀다. 이리하여 자신의 세계에서 만 명의 부처가 단체로 전부 전생하게 했다. 그 부처가 신물을 남겨 놓을 때 4대 호법을 남겨놓아 그 다리를 지키도록 했다. 그와 그 세계의 부처가모두 돌아오는 날까지 함부로 다른이가 접근하지 못하게 하려는 것이다.

인간세상에서는 또 12일가량이 지났다. 그 만 분의 부처들은 전부 사부님의 안배로 전생할 사람을 찾았는데 절대 다수는 집에 대법제자가 있었다. 그들은 장차 전부 대법을 얻게끔 되어 있었고 진수(眞修)제자가 될 예정이다.

그 부처는 다리에서 삼계 내로 마지막으로 뛰어들어 사람이 되었다. 나는 그의 이런 사심(私心)없는 용기에 매우 탄복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 부처가 삼계 내로 뛰어들려는 순간 나는 그를 보았는데 그는 자기와 모양과 형상이 똑같이 생긴 생명을 자신의 공으로 만들었다. 이때 그들 둘은 이미 어린아이의 형상과 신체였으며 서로 장시간 마주 보았다. 그 후 마치 사람이 거울 앞에 선 것처럼 동시에 한 손을 들어 상대방의 양미간을 가리키고 다른 한은 정수리의 무한한 우주의 하늘을 가리켰다. 그 후 그는 천천히 나를 바라보며 말했다. 대략적인 뜻은 다음과 같다.

“나는 더이상 과거의 착오를 범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내가 한 약속을 전부 실현할 것이다.”

돌아올 길을 확보하기 위해 매우 밝은 별이 삼계 밖에 출현했다. 그 밝음의 정도는내 천목이 잠시 텅 빌 정도였으며 거의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그 후 그들 둘은 하나가 되어 삼계로 뛰어들었다.

그 별이 바로 천문학계에서 보도한 GRB 130427A의 감마선 폭발이었던 것이다.

나는 좀 어리둥절했다. 이전에 그가 자기를 복제했는데 현재는 어째서 또 둘이 하나가 되었을까?

그 부처는 사유전감으로 내게 알려주었다. 우주의 법칙에 따르면 이 때가 되면 오로지 사부님만이 그의 부원신을 결정하실 수 있다. 그는 영어로 말했는데 매번 “사부”라는 두 글자를 언급할 때 영어로 Master라 하지 않고 중국어로 “사부(師父 스푸)”라고 말했다.

나중에 나는 기독교에서 예수가 세상에 내려올 때 어떤 사람이 하늘의 별에 근거하여 그가 오는 것을 예측했다는 것을 상기했다.

원래 사람이 우주공간 중에서 일순간 눈부시듯 찬란하다고 여기는 것은 어떤 별이 폭발하여 사망하는 것이며 또한 수억년 전의 일이다. 하지만 내가 견증한 것은 천상에 찬란한 신성이 출현하는 것은 위대한 한분의 각자가 파룬따파에 동화되어 대법을 따라 세상에 내려오기 위한 것이다. 폭발이 측정되는 그 순간이 바로 막 형성되던 그 순간이다.

그 후 나는 그 부처가 더욱 작게 변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갓난아기만큼 작고 매우 천진하며 아름다운 모습으로 연꽃 속에 가부좌를 틀고 있었다. 이때 그는 이미 일체 신의 법력을 다 벗어버렸음을 알았다.

이때 요원한 하늘의 변두리에서 머리가 네 마리 오랜 용이 흉악하고 사악하게 그에게 달려들었다. 삼계로 진입한 후에는 네 마리의 커다란 뱀으로 나뉘었고 다른 공간의 정사 대전이 일촉즉발이었다. 남아 있는몇 안되는 구세력은여전히 깨닫지 못하고 사부님이 대법제자에 대한 안배를 박해함을 포기하지 않고 있다.

이때 나는 사부님께서왜 이 부처가 전생하는 과정을 내게 보여 주셨는지 알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사부님께서 내게 주신 신통을 움직여 다른 공간의 바른 신들을 다 모이게한 후힘을 합쳐 네 마리 뱀을 죽이려 했다.

매우 높은 층차의 천국 세계의 주여, 사심없고 두려움이 없구나. 그는 일체 신의 영광과 위덕을 내려놓을지언정 사람으로 와서 대법제자가 되려하는구나.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 그의 청을 들어 주시고 그를 위해 가장 좋은 올 시기와 돌아갈 길을 안배해 주십시오.

천상의 밝은 별아, 그의 길을 밝혀 그가 시시각각 대법을 따르도록 일깨워 주고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매 한걸음을잘걸을 수 있게해다오!

세상에 내려가는 부처여, 반드시 사부님의 가지와 은혜 하에사전의 큰소원을 실현하고 사부님께 발한 신성한 서약을 원만히 완성하기 바란다.

이상은 내가있는경지에서의경험과 인식으로 층차에 한계가 있으니 부족한 곳은 지적해주기 바란다.

주: 뉴스출처:http://apod.nasa.gov/apod/ap130508.html

발표시간: 2013년 5월 16일

정견문장: http://www.zhengjian.org/node/118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