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자: 대법제자 천연(天緣)
【정견망】
한 동수가 96년 봄 아침 산책을 하다 한 무리 사람들이 영화관 밖 마당에서 연공하는 것을 보고 다가가서 물었다. 그러자 옆에 있던 사람이 말했다. “이건 파룬궁을 연마하는 겁니다. 이 공법이 아주 좋아서 병을 치료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지요.”
그녀는 마침 경추에 문제가 있고 계란만한 종기도 나서 매일 남편이 안마해 줘야만 고통이 완화되곤 했다. 어떤 때는 아파서 견딜 수가 없었다. 그래서 이때부터 파룬궁을 연마하기 시작했으며 매우 정진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났고 저녁에 늦게 자면서 열심히 연마했다. 나중에 시간이 길어지자 장사를 하고 집안 일도 많기 때문에 정진하지 않게 되었고 하다말다 하며 흐리멍덩하게 십여 년이 지나갔다.
2013년 봄 어느 날 밤, 남편이 꿈을 꾸었다. 그는 꿈속에서 놀라 깨어난 후 아내에게 말했다. “내가 아주 크고 뚜렷한 음성을 들었는데 나더러 ‘당신이 아직 자고 있다면 집으로 돌아가지 못한다!’” 남편이 깨닫고 말했다. “이것은 사존께서 나를 일깨워주시는 거야. 오늘부터 우리 같이 연공합시다!” 그래서 부부는 화목하게 일심으로 수련했다. 또 시간이 나면 5가지 공법을 한번 더했다. 정진하자 수확이 있었고 며칠 지나지 않아 정말 기적이 일어났다!
2013년 3월 27일 오후 3시 경 노부부가 또 공법을 연마했다. 제2장 파룬좡파에서 두전포룬을 연마할 때 남편은 아내의 경추 부위에서 팍 하는 소리가 나는 것을 들었다. 또 아내의 신체가 앞으로 한번 기울어졌다가 곧 원래 위치로 돌아오는 것을 보았다. 연공이 끝났을 때 아내의 목에 혹이 보이지 않았고 남편은 진지하게 자세히 보고 만져보아도 혹이 정말 사라져 버렸다. 그저 원래 있던 곳에 피부가 좀 쭈그러져 있을 뿐이었는데 얼마 안 가 그것도 없어졌다. 남편은 만면에 놀라운 미소를 띠며 칭찬했다. 이 파룬궁은 정말 너무 신기하다! 이것은 내가 직접 본 것이다, 파룬궁은 반드시 수련해야겠다. 목뼈가 진동하여 혹이 사라진 것은 착실히 수련하여 신기한 효과를 본 것이다. 대법수련은 정말 신묘하다!
발표시간: 2013년 9월 8일
정견문장: http://www.zhengjian.org/node/120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