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캐나다 대법제자
【정견망】
사부님의 신경문 《대선》이 대기원(大紀元)에 발표된 것은 개인적인 이해로 이는 법이 인간세상에 도래한 때로 사존께서 직접 전 인류의 중생들에게 설법하신 것이다. 불과 4구절의 시에서 지금 미국 대선의 앞뒤 인과관계와 혼란한 정세의 진상을 아주 분명히 말씀하셨다. 여기서는 나 자신이 이 4구절의 시를 읽은 소감을 말해보고자 한다.
“맑고 평온한 세상천지 붉은 악마 설쳐대니(朗朗乾坤紅魔亂)”
이 구절에서 내가 깨달은 것은, 사부님께서 백주 대낮에 공산 붉은 마귀가 노골적으로 뛰쳐나와 인간세상을 혼란시키고 건곤을 조종하려고 멋대로 기도했음을 세인들에게 분명하고 똑똑히 알려주신 것이다. 이는 근본적으로 무슨 정치투쟁이 아니며 실질적으로 전 세계 공산마귀들이 총출동해 인간세상에서 목숨을 걸고 투쟁하는 과정이다.
“위대한 대국이 사기와 부패로 환난에 휩쓸리고(泱泱大國弊爲患)”
내가 이해하기에, 사부님께서는 세인들에게 미국과 같은 이런 세계 최고의 강대국은 신의 보우하에 건국된 것으로 세간의 정의를 수호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으로 일찍이 전 인류에게 이상적인 나라로 위대한 국가였지만 스스로 도의(道義)와 양지(良知) 및 신에 대한 신앙을 지키지 못하고 이익을 위해 마귀와 거래하는 등의 폐단 때문에 비로소 오늘과 같은 일이 발생했음을 알려주신 것이다. 즉, 2백년이 넘는 미국 전체의 기반이 유례없는 헌정(憲政)위기를 맞게 되었고 또 ‘중공바이러스’의 심한 공격을 받게 되었다.
인간세상의 소위 법제(法制)・민주・자유・정당정치 등은 모두 ‘사람’의 도덕수준 위에 세워진 것으로 마귀가 전면적으로 인류를 통치할 때면 이 모든 것들은 아무런 힘도 지니지 못하며, 배후에서 그것을 지탱하는 신(神)의 힘이 없다면 순식간에 이 모든 것은 마귀의 수중에서 노역・살육 및 사람을 박해하는 도구와 수단이 되고 만다. 중국이 바로 그렇다. 때문에 대법 수련자로서 우리는 사람 이 층면에 시간과 정력을 주시하지 말아야 하며 세간 표상 배후의 신의 힘에 주목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마귀를 해체해야만 인간세상의 그런 도구들이 비로소 새롭게 운행할 수 있다.
“세상은 좌지우지되어 인심이 냉랭한데(左右社會人心冷)”
여기서는 아주 분명하게 마귀 공산사령이 인간세상에서 그것의 모든 힘을 조종해 조금의 거리낌도 없이 “내가 망나니인데 누구를 두려워하랴”는 태도로 미국 대통령을 강탈하기 위해 각종 행동에 나섰음을 지적하신 것이다. 그것의 가장 근본적인 목적은 바로 영혼으로부터 인류를 소멸하려는 것이다.
중국 신전문화(神傳文化) 중에 ‘마음이 죽는 것보다 슬픈 일은 없다(哀莫大於心死)’는 한마디 말이 있다. 중공 마귀의 여러 차례 운동을 겪은 중국인들은 매번 주변의 무고한 동포들이 신앙이 있고 정의가 있거나 또는 진실을 말했다는 이유로 박해・탄압・소멸되는 것을 보아왔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바로 이렇게 세대를 거치면서 ‘인성은 본래 선하다’는 신앙과 희망을 상실해버렸고 영혼이 살해되어 마치 걸어 다니는 가련한 시체처럼 되었다.
신의 가호를 받는 나라이자, 인성을 가장 중시하던 미국이 만약 이번 대선에서 마귀의 뜻대로 된다면 훼멸되는 것은 전체 인류의 천리(天理)와 신성(神性)에 대한 신앙과 희망이다. 희망이 사라진 인류는 장차 아주 빠른 속도로 도덕이 산실되는 표현 중에서 절벽에서 추락하는 속도로 지옥의 심연으로 떨어질 것이다.
“정의(正義)와 양지(良知)는 언제쯤 돌아오리(正義良知幾時還)”
이것은 우리 모든 사람에게 지금의 이 대선이 진정으로 무엇을 선택하는 것인지 묻는 것이다. 우주는 진・선・인(眞・善・忍)을 기점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만약 이 시각 대선 중에서 가(假 거짓)・추(醜 추함)・악(惡 사악)의 공산마귀가 성공한다면 훼멸되는 것은 전인류의 정의와 양지다. 그러나 인류의 정의・양지・시비(是非)를 다시 재건하자면 아주 오랜 역사과정이 필요할 것이며 인류로 하여금 오늘날처럼 이런 정의 양지를 아는 이성적인 상태에 도달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우리는 억년 이상 힘겨운 과정을 거쳐오지 않았는가! 지금 이 순간 더 이상 일어나서 마귀에 대항하지 않는다면 인간의 생명이 장차 직면하게 될 어둠과 고통은 끝없이 장구하고 비참할 것이다!
신경문의 제목 《대선》에서 나는 이것은 마땅히 법이 인간세상에 도래해 세간의 일체 더러운 것들을 정화하기 전에 세인들에게 주신 한차례 가장 큰 선택기회임을 깨달았다. 정의와 양지를 선택하는 사람은 대도태(大淘汰) 중에 남겨져 다음 일보로 나아갈 기회가 있을 것이다. 반대로 이익과 권력을 위해 도덕을 팔아먹은 자들은 스스로 도태될 운명을 선택한 것이다.
그러나 대법 수련인으로서 우리는 마땅히 청성해야 하는데 세인들은 생생세세의 고생을 겪으며 기다려온 것은 바로 오늘날 진상을 듣기 위한 것으로, 마귀가 전세계 매체를 조종해 사람들이 진상을 알지 못하게 하여 사람을 도태시키게 할 수는 없다. 모든 세인은 반드시 교란이 없는 상황에서 자신의 선택을 해야만 하며 이렇게 해야만 비로소 그들의 미래를 정할 수 있다.
나는 신경문에서 이렇게 많은 내함(內涵)을 깨닫고, 대법제자로서 마땅히 무엇을 해야 하며 어떻게 잘해야 하는지, 진수(眞修)하는 제자라면 모두 더 이상 주저하거나 미혹되지 말아야 한다고 믿는다. 지난 이틀간 동수들과 교류하는 중에 일부 동수들은 여전히 인식상에 많은 오류가 있음을 발견했는데 이들 오류는 발정념 결과에 심각한 영향을 끼친다. 때문에 우리 수련인은 마땅히 보다 많은 교류를 통해 마음속의 말들을 전부 솔직히 말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비로소 자신을 장애하는 관념을 찾아낼 수 있는데 아주 많은 관념은 사악이 의도적으로 우리에게 더해주었을 가능성이 아주 높다. 이런 관념들은 명혜와 정견 문장 속에서 많이 찾아낼 수 있으니 모두 한번 대조해 보고 자신에게도 이런 관념이 있는지 살펴보자. 그리고 나서 솔직하게 그것을 마주해야 하는데 관념은 후천적으로 형성된 것으로 진아(眞我)가 아니다. 오직 관념을 찾아내 그것을 제거해야만 우리가 발출하는 정념이 비로소 정념이 되고 힘을 지닐 수 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발출하는 것은 아마도 진득한 물질일 것이며 좋은 작용을 일으킬 수 없을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대법제자, 당신들은 혼탁한 세상(濁世)의 금빛이며, 세인의 희망이며, 사부를 돕는 법도(法徒)이며, 미래의 법왕(法王)이다.”(《정진요지 3》〈축사〉)
우리는 소중하고 또 아직 선념(善念)을 가진 세인을 구도하기 위해 가급적 가장 견정하고 순정한 정념을 발출해야 하며 일체 역량을 사용해 진상을 전파하고 우리가 억년이 넘게 윤회하면서 건립한 인류가, 인류가 될 수 있었던 정의와 양지를 잘 보호해야 한다!
이상은 모두 개인의 수련층차에서 깨달은 법리의 일부이다. 만약 교류에서 법 위에 있지 않는 곳이 있다면 부디 시정해주기 바란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3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