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사진/ 대병(戴兵)
【정견뉴스】
2021년 5월 13일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 및 파룬따파(法輪大法) 홍전(洪傳) 29주년을 맞아 파룬궁 수련생들이 뉴욕 맨해튼에서 성대한 퍼레이드를 거행했다. 이날 약 2천 명에 가까운 뉴욕 지역 파룬궁 수련생들이 유엔공원에서 중국 영사관까지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퍼레이드 행렬이 가는 곳마다 길을 오가던 많은 이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사진을 찍었고 또 참가자들에게 손을 흔들며 환영했다.
이날 퍼레이드는 총 3개 부분으로 나눠 진행했다.
첫 번째 대열은 ‘파룬따파하오’로 파룬궁 수련생들이 5가지 공법을 시연하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세인들이 “파룬따파하오”를 확실히 알고 건강과 평안을 얻을 수 있길 희망했다.
두 번째 대열은 ‘파룬궁 박해 중지’로 수련생들이 손에 각종 현수막을 들고 진상을 알리고 중공의 박해를 폭로해 많은 민중들의 지지와 호응을 얻었다.
세 번째 대열은 ‘3억7천7백만 용사들의 중공조직 탈퇴 성원’이었다. 지난 2004년 11월 에포크타임스에서 시리즈 사설 ‘9평 공산당’이 발표된 후 중국민중들이 중공 당, 단, 대 조직을 삼퇴하는 열풍이 일어났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니 삼퇴해서 평안을 보장받자”, “중국공산당을 끝장내자(END CCP)”는 등의 현수막을 들고 민중들에게 중국 공산당의 사악함을 똑똑히 알리는 한편 중공 관련 조직에서 탈퇴한 중국 민중들을 지지했다.
파룬궁은 1992년 처음 전해진 이래 수련자들이 우주 특성 ‘진선인(眞善忍)’에 동화해 인심이 선량해지고 신체가 건강해져 반본귀진(返本歸真)의 고층 경지까지 도달하게 했다. 공을 연마한 사람들은 보편적으로 신체가 건강해지고 심성도덕이 제고되었다. 지금까지 파룬궁은 1백여 개 나라와 지역에 전해져 세계적으로 1억이 넘는 사람들의 심신에 도움을 주었다. 때문에 인종을 초월해 많은 이들의 사람을 받고 있고 파룬궁 서적은 이미 40여개 언어로 번역되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7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