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청심(清心)
【정견망】
수련을 20여 년간 해왔지만 최근 3년간 치질이란 부정확한 상태가 나타나 줄곧 나를 곤혹스럽게 해왔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역사상에서나 고층 공간 중에서 사람이 수련할 수 있는가 없는가를 볼 때 사람의 욕망ㆍ색 이런 것을 아주 주요하게 본다. 그러므로 우리는 정말로 이런 것을 담담하게 보아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속인 중에서 수련하기에 당신에게 그것을 완전히 끊어버리라는 것이 아니고, 최소한 현 단계에서 당신은 그것을 담담하게 보아야 하며, 더는 과거와 같이 그래서는 안 된다. 한 연공인(煉功人)으로서는 마땅히 이래야 한다. 무릇 연공(煉功) 중에 이런 교란, 저런 교란이 나타나면, 당신이 아직도 무엇을 내려놓지 못하고 있는지 당신 자신이 원인을 찾아야 한다.”【1】
이 문장을 써낼 때 나는 문득 구세력(舊勢力)이 색욕(色慾)을 구실로 나에게 강제로 가한 박해 때문에 내 몸에 이런 상태가 나타난 것임을 알게 되었다. 구세력은 나를 위해 소업(消業)한다는 구실로 내가 사람을 구하는 것을 교란하는 사악한 짓을 했다. 나는 끊임없이 안으로 찾으면서 이 색욕의 근원이 눈앞에 폭로된 고만한 점에 있는 것이 아니고 표면에 펼쳐진 소위 원인 때문이 아니라 유래가 아주 길고 심지어 생생세세(生生世世) 이렇게 배치된 것임을 알게 되었다.
생각해보면 나는 어릴 때 머릿속에서 늘 일부 색정적인 장면들이 맴돌곤 했고 학창시절에는 문학작품이나 영화 속의 색정적인 표현들이 나의 이런 물질을 더욱 강화했다. 나는 또 그런 변이된 관념과 업력의 작용 하에서 수십 년간 색마(色魔)를 자양해왔던 것이다.
나는 사부님께서 동수의 입과 수련문장을 통해 나더러 자신의 색욕의 마(魔)를 간파하게 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전에 나는 단순하게 자신에게 어떤 집착이 있는지 찾아보고 발정념으로 그것을 제거했지만 효과가 그다지 뚜렷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이 색욕의 마는 표면의 고만한 것만이 아니라 또 역사적으로 깊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런 색욕의 마를 기왕 찾아냈다면 그럼 절대 그것에게 숨 돌릴 기회를 주지 말아야 한다.
지금부터 시작해서 나는 매일 발정념을 하기 전 5분간 내 공간장 속의 일체 변이된 모든 물질을 철저히 해체하고 색욕의 마 및 색욕으로 생겨난 좋지 않은 집착심들을 깨끗이 제거할 것이다. 이후 나는 매일 발정념 횟수와 시간을 늘렸다. 신체와 대응하는 우주 중생들에게 나는 또 이렇게 말했다. “당신은 오직 대법의 관할에 속할 뿐”【2】이며 “누구도 관할할 자격이 없다”【3】
내가 법에서 제고하고 정념을 강화함에 따라 색욕의 마가 대량으로 제거되었고 색욕지심(色慾之心) 역시 아주 많이 옅어졌다. 나는 내가 지속적인 정념으로 배척하면 색욕의 마는 반드시 철저히 해체될 것임을 믿는다. 그럼 소위 병업 역시 분명 연기처럼 사라질 것이다.
주:
【1】 리훙쯔 사부님 저작:《전법륜》
【2】 리훙쯔 사부님 저작:《2018년 워싱턴 DC 설법》
【3】 리훙쯔 사부님 저작:《아태지역 수련생회의 설법》
원문위치: http://www.zhengjian.org/node/2703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