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진상 알리기와 경사경법

해외 대법제자 오신(悟信)

【정견망】

정법(正法)은 이미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었고 사부님의 새로운 설법은 이미 세인을 향하고 있다.

그렇다면 나는 한 가지 문제를 관찰하는데 지금 중국인들은 무신론과 당문화(黨文化) 때문에 신불(神佛)을 믿지 않고 다른 사람의 신앙을 존중하지 않으며 당문화에 오염되어 아무것도 모르면서 자신이 옳다고 여기며 입만 열면 더러운 말이다. 일부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질투심과 무신론 때문에 입만 열면 대법(大法)을 비방하고 대법 수련자를 조롱한다. 나는 동수들이 온라인이나 또는 매체의 대화형 토론방에서 그들과 다투지 말 것을 건의하는데 다른 의견을 내는 사람들과 논쟁할 필요가 없다.

개인적인 깨달음은 대도태(大淘汰)에서 마치 체로 치는 것처럼 대법을 믿지 않고 대법제자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체로 걸러지고 남는 이들이야말로 바로 대법과 대법제자를 믿는 사람들이다. 역사가 소중히 여기는 것은 미래가 있는 사람이다. 나쁜 사람이나 친공(親共) 분자, 우마오 등이 어떤 말을 하는지는 그리 관심을 가질 필요가 없다. 시간은 긴박하며 시간은 정말로 이미 아주 긴박하다. 우리가 관심을 가질 대상은 좋은 사람이며 악인은 업력이 커서 진상을 믿지 않는다. 우리가 가급적 찾아내 구도할 대상은 업력이 작은 좋은 사람들이다.

비유하자면 열매를 수확하는데 날씨가 급변해 빨리 수확해야 한다. 그럼 우선적으로 좋은 열매부터 수확해야 한다. 사람을 구하는 것도 같은 이치다. 박해 초기에 어떤 동수는 자신은 강(江) 두꺼비부터 구하고 싶다고 말했는데 이는 순서가 틀려도 크게 틀린 것이 아닌가!

사부님께서는 《각지설법 15》 〈2018년 워싱턴 DC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물론, 이 사악이 사이트에서 우리를 어떠하다고 욕하더라도, 나는 되도록 그것을 상관하지 말라고 했다. 당신이 그것을 상대하지 않으면 스스로 소멸한다. 당신이 그것을 상대하면 할수록 그것은 더욱 얼굴을 드러내려 한다.”

내 의견은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진상을 전하는 중에서 경사경법(敬師敬法)해야 한다는 것이다. 한 속인이 어찌 대법에 불경할 수 있는가? 발정념으로 속인 배후의 흑수(黑手)와 썩은 귀신을 제거하는 외에 내 생각에는 안으로 찾아 자신에게 경사경법하지 않는 곳이 있어서 조성한 것은 아닌지 한번 생각해보아야 한다.

개인의 깨달음이니 동수들이 법을 스승으로 삼기 바란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83658